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클락맛집 시원한 점심 막국수 좋아!

by 필리핀푸우짱 2018. 10. 6.
728x90




* 필리핀 클락맛집 홍천화로구이 *


시원한 점심메뉴 막국수 맛있어!




필리핀 클락 한달살기중인 푸우짱이에요


에어포스시티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하고 점심을 먹으러 방문했어요


클락맛집으로 인기 많은 홍천화로구이랍니다


클락안의 고기집으로 강강술래나 홍천화로구이가 제일 규모가 큰거 같아요


공항에서 오는길 대로변이라 찾기도 쉽네요


클락맛집이길 바라면서 입장해봅니다







필리핀에서 한국간판을 만나면 왠지 반갑습니다


영어가 더 많이 보이지만 홍천이란 한글에 더 눈이 가네요


내부 규모가 상당히 크더라구요 ㅎ







홍천화로구이의 유아놀이방!


보는순간 두 아들과 가족외식하러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필리핀에 유아놀이방이 있는 식당이 있다니 ㅋㅋ


유아동반으로 클락에 오는 분들이 더 많이 찾을 꺼 같아요







세팅도 깔끔합니다 ㅎ


한국 음식점이 다 이렇게 깨끗하면 좋겠어요






고기류도 보이지만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먹기로 했어요


날씨가 덥다보니 시원한 막국수에 먼저 눈이 갑니다


한국에 육쌈냉면이 있다면 필리핀 클락에는 육쌈막국수가 있답니다


고기와 막국수를 같이 즐길 수 있군요


고민없이 선택했어요!







반찬이 나와줍니다


한국입맛의 김치


청경채


감자볶음


가지무침


낙지젓갈


한국의 식당에서 흔히 만나는 음식이지요


하지만 해외에서 만나면 더 반갑고 맛있답니다


반찬들이 은근 맛깔스럽네요


서버들이 반찬이 떨어지면 재빠르게 지필해줍니다


편한시스템~


반찬들이 맛잇어서 자꾸 손이 갑니다 새우깡처럼 ㅋ






제가 주문한 육쌈냉면이 나왔어요~~~


오호 사진으로는 이미 필리핀 클랏 맛집의 포스군요


얼음동동 얼마나 시원할까요 ㅎ


육쌈냉면 고기는 제육인거 같아요 야들야들 부드러운 편이에요


아주 빨간 매운맛은 아니라서 어린아이들도 잘 먹을꺼 같아요


골프치고 나면 왜케 입맛이 땡기는지 ㅎㅎ








오늘의 주인공 막국수입니다


필리핀 막국수를 접하기는 또 처음이네요


살얼음 육수와 면을 잘 섞어줍니다


기호에 맞게 식초와 겨자도 뿌려주시고


맛있게 비벼봅니다 ㅎ


한 젓가락 입에 넣으니 시원함에 더위가 사라지는 느낌입니다


면의 찰기도 괜찮고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고 맘에 듭니다


오...필리핀에서 이런 막국수를 먹을 수 있다니


홍천화로구이 필리핀 클락 맛집 막국수 맛집이라고 불러도 될꺼 같아요







시원한 육수를 추가해서 그릇에 부어봅니다


다시 시원해진 막국수


더운 날씨의 필리핀


골프치고 나서 시원한 점심 메뉴로 딱 좋답니다







지인이 주문한 비빔밥도 한입 ㅎ


막국수가 맛있어서 인지 비빔밥은 그냥 그래요







필리핀 클락맛집 시원한 점심 식혜로 마무리합니다


식혜도 맛있어서 한잔 더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육쌈막국수 350페소 7천원


막국수 250페소 5천원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좋네요


골프치고나서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면 얼음동동 막국수


간단한 식사로 딱 좋은거 같아요^^


클락여행 또는 가족연수 오신분들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클락 강강술래 깔끔한 식사가 가능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