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클락 골프친후 시원한 점심 냉소바

by 필리핀푸우짱 2018. 11. 19.
728x90




 * 필리핀 클락 골프친후 시원한 점심 냉소바 *


더위지친 입맛을 잡아줄 메뉴!



필리핀 자주가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클락에서 먹은 음식점 이야기에요


더운날씨의 필리핀


라운딩후 간단한 점심식사로 시원한 음식이 떠오르네요


클락센터에 있는 일식집 ZENCO 를 찾았답니다


나름 일본음식점인데 평이 괜찮다고 하네요


필리핀 시원한 음식 만나러 고고씽!





필리핀은 1년내내 더운 날씨지요


특히 이날은 에어포스시티골프장에서 카트없이


걸어서 라운딩을 하고 난후라 시원한 음식이 더 많이 땡겼답니다 ㅎ


이미 식사중인 한국분들이 은근 보이네요


필리핀 클락 골프여행온 분들이 상당히 많은거 같아요





은근 손님들이 많았어요


외국인도 보이고~


필리핀사람도 보이고~


여기 필리핀클락맛집인가???





일식집 ZENCO 메뉴판~~


라멘도 있고 돈까스도 있고~


시원한 시야시 냉소바에 눈길이 ㅋ


콩으로 만든 냉콩소바도 있네요


고기파는 돈가스를 주문


나머지 3명은 냉소바를 주문합니다.





390페소 돈까스~~


일식돈까스스타일이 아니고


우리나라 경양식 돈까스 스타일로 나오네요 ㅋㅋ


왠지 반가운 ㅋ





먹기 좋게 잘라놓고 흡입 ㅋㅋ


돈까스 고기 잡내도 없고 잘 튀겼네요


느끼함도 별로 없고 괜찮은 돈까스에요


돈까스 클락맛집이라고 해도 될듯 ㅋ





잠시 후 시원한 냉소바의 등장!


필리핀 클락 골프친후 흘린 땀을 이 육수로  다시 채울 ㅋ


얼음동동 비주얼이 보기만해도 시원하네요^^





취향에 따라 식초와 겨자 넣어주시고~~


국물부터 후르륵.....


아.... 시원하다


쯔유 특유의 단짠이 잘 어울립니다


사실 배가 고파서 왠만하면 맛있게 느껴질 ㅋ






냉소바 면발은 나름 탄력이 있고


메밀함량은 적겠지?


아삭함을 더해줄 무김치와 함께 먹으니 시원시원


라운딩하고 흘린 땀을 육수로 다 보충한듯 ㅋ


시원한 에어컨 밑에서 시원한 냉소바 먹으니


더위가 다 달아난 느낌이에요





클락일식집 냉소바에 함께 나온 문어초밥


요건 그닥 맛이 없었어요 ㅜㅜ


차라리 유부초밥을 주지.....


안주니만 못한? ㅠㅠ


필리핀 클락 골프친후 시원한 점심메뉴로 괜찮네요



더운곳이라 이런 시원한 음식이 종종 생각납니다


클락에서 시원한 면요리는


강강술래 물냉면


홍천갈비의 막국수


ZENCO 의 냉소바


라운딩 후 더위에 지쳐서 시원한 음식이 땡길때


이용하면 좋을꺼 같네요^^



매콤새콤 시원한 막국수 클락에서도 맛있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