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클락골프 코리아cc 골프장 라운딩~

by 필리핀푸우짱 2018. 11. 23.
728x90




필리핀 클락 콜프장 코리아cc 골프장 라운딩 후기!




2018년 9월 10월 클락한달살기 하고 왔어요


이번에는 한도시에 오래 있어서


골프를 나름 많이 즐기고 왔답니다^^


어디를 가던 성수기보단 비수기가 좋은거 같아요


무엇보다 사람이 적어서 아주 좋더라구요 ㅋ


4월달에 클락 썬밸리와 외부의 비벌리에서 라운딩을 하고


이번에는 미모사, 에어포스시티, 코리아cc를 경험했답니다


코리아골프장은 한국 골프여행으로 많이 온다고 하네요


이번 가을 클락가서 첫 라운딩을 코리아CC에서 했답니다.





9월에 필리핀 클락 날씨가 아주 좋더군요!


7월 8월에는 비가 많이 와서 라운딩하기가 좋치는 않다고 해요


저보고 딱 좋을때 왔다면서 ㅎㅎ


FA코리아CC는 클락특구안에 위치해서 가깝습니다


오후시간 빈카트들이 많이 보이는군요 ~





사진이 이뿌게 나오네요 ㅋㅋ


우리가 탈 카트도 잘 준비되어 있고!


카트는 2인 1카트로 이용했어요


카트가 페어웨이 안으로 들어가진 못하더라구요


카트도로따라서만~~~





필리핀클락골프 캐디는 어디가나 1인 1캐디인데요


코리아CC 골프장은 캐디 수준이 좋은거 같진 않아요


여자캐디들이 경험이 좀 없어보이네요


관광객들이 많이와서 그런가?


캐디들의 전문성은 좀 아쉽네요


캐디는 에어포스시티 남자캐디들이 역시 짱인듯 ㅎ





코리아CC 옆에는 아쿠어플레닛이 있어요


아...여기가 1월까지 운영을 안해서 아쉬웠네요


라운딩하면서 보기만했네요





전체적인 풍경등은 나름 괜찮습니다


조용하고 여유롭고....


역시 한국골프장보단 필리핀골프장이 더 여유로워요 ㅋ


아쉬운점은 호텔공사중이라 소음이.....


드라이버 어드레스할때 조금 거슬리네요


저는 아직 멘탈이 약해서 ^^;;





필리핀 클락골프 눈이 호강합니다


푸른 잔디와 파란하늘.....


골프가 좋은건 이런 자연을 잘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


컴퓨터, 스마트폰, 일상에서 잠시 벗어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잔디위에서 걷는 기분이 나름 괜찮아요^^





이홀은 2명이 세컨샷을 잘했네요 ㅋ


가끔은 이럴때도 있어야....


하지남 전반전에 아무도 버디를 못했어요 ㅠㅠ






페어위에는 나름 관리를 잘한거 같아요


이날 정말 조용하더군요


골프장 전세낸듯 ㅎㅎ


아마 우리가 마지막 조 였나봐요


바람에 흔들리는 야자수가 여기가 필리핀이다를 말해주네요





전반전 스코어.....


다들 비슷비슷한 스코어^^;;



필리핀클락골프 코리아CC라운딩!


라운딩을 하기엔 무난했습니다


이날 그린피가 2500페소였나...3000페소였나


캐디피랑 카트비랑해서 8~9만원 쓴거 같아요.

이날 캐디가 전체적으로 별루였어요


빠릿빠릿하지도 못하고....


퍼팅라인도 잘 못보고 ^^;;


그래서 좀 아쉽더라구요


전 코스는 썬밸리가 더 액티브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비슷한 비용이면 전 썬밸리갈꺼 같아요 ㅋ


여기저기 경험해봐야 차이점을 느껴서 도전해봤습니다


#필리핀클락골프 #필리핀클락골프장 #클락코리아CC #코리아CC



1인라운딩 가능한 필리핀클락 에어포스시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