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앙헬레스맛집 해신 다금바리 회맛은?

by 필리핀푸우짱 2018. 9. 22.
728x90




필리핀 앙헬레스맛집 해신 다금바리 회맛은?




필리핀 출장중인 푸우짱이에요


이번에는 클락에서 약 보름간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학원에서 일하는 후배와 점심을 먹기로 합니다


회가 댕긴다고 해서


앙헬레스에서는 나름 이집이 잘한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점심시간인데 생각보다 조용하네요


저희는 룸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위치는 앙헬레스코리아타운 정가네 맞은편이에요






여러가지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후배가 회를 먹고 싶다고 해서


다금바리 1킬로를 주문했어요


다금바리는 필리핀에서는 라푸라푸라고 부르기도 하며


우리나라 제주도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먹을 수 있지요


해신 1킬로에 2000페소~


필리핀에선 나름 가격이 나가는 음식이랍니다




기본반찬이나옵니다


계란말이가 제일 맛있네요


김치와 미역무침은 그냥그냥 그런맛!





묵은지는 살짝 신맛이 나면서 달달합니다


락교는 흐늘흐늘해서 먹다가 뱉어버렸어요 ㅡㅡ




야채와 함게 회무침~~~


오징어회가 들어가서 쫀득거려요


초장맛으로 냠냠!





요새 필리핀도 비가 많이 와서 야채가 금값이라네요


배추도 하나 먹어봅니다





참치 다다끼와 연어.....


둘다 맛이 별루에요

예전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 음식점 청해가


확장이전하면서 해신으로 이름을 바꾸었다고 하는데


예전보다 못한 느낌이....






다금바리 1킬로가 나왔어요


가운데 접시는 우니가 나왔는데 상당히 비려요 ㅠㅠ


저희는 한젓가락 하고 치워달라고 했어요


사진으로도 흐물거리는 우니....


이걸 먹으라고 준건가???


해신 다금바리회가 마치 광어회처럼 느겨지네요


예전에 먹을 때와 좀 다른 비주얼......


회가 찰지게 맛있다기 보다는 그냥 먹어요


배가 고파서 ㅠㅠ


후배이야기론 예전에는 맛이 좋았었는데


퀄리티가 영 달라졌다는 군요 .....


도저히 앙헬레스 맛집이라고 말하기 민망할 정도에요




회에다 뿌려먹기위해 깔라만시 요청~~


새콤한 맛이라 간장에 뿌려서 먹으면 좋아요


깔라만시 즙 짜서 소주에 타먹으면 아주 맛이 좋은데 말이죠 ㅎ





살짝 매콤한 우동볶음


해신에서 이날 제일 그나마 맛이 괜찮았던 음식이에요


회집에서 사이드메뉴에 젓가락이 더 많이 갈줄이야....




우럭튀김같아요


살이 나름 부드럽고


소스도 무난하네요





튀김 3종세트


튀김옷이 두껍고 눅눅해요 ㅠㅠ


일식집 튀김이 바삭거리는 맛도 없고.....


새우가 먹고 싶어서 먹었답니다


음식을 먹을때마다 후배에게 핀잔을 ㅋㅋㅋ




마지막은 매운탕이에요


생선맛은 거의 안나고


라면스프맛이 많이 납니다


대신 비리지는 않아요 ㅋ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으니 진짜 라면맛~


생선맛은 왜 안나는걸까???


마늘을 많이 넣고 팔팔 끓였는데도 맛이 ....... ㅠㅠ


필리핀 앙헬레스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한 해신!


다금바리 회 2000페소가 아까운 생각이 듭니다 ㅠㅠ


예전에 청해시절에 먹은 다금바리회랑 너무 비교가 되네요


후배가 나름 기존에 먹어보고 추천한곳인데


너무 음식이 달라졌다고 하네요


아쉬운 점심식사였어요...ㅠㅠ



살아있는 다금바리 회로 먹으면?


필리핀 클락맛집 강강술래 돼지갈비 맛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