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클락 맛집 손가네 한식이 맛있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8. 8. 27.
728x90





* 필리핀 클락 맛집 손가네 한식이 맛있어요 *


선밸리 라운딩후 점심식사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입니다.


4월달에 클락을 방문해서 선밸리에서 라운딩을 하고


특구안의 한식당에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클락어학원을 운영하는 분이 추천해준 곳이에요


점심을 먹어보니 맛집이라고 말할 수 있을꺼 같아요


요새 클락이 아주 뜨겁습니다


한국의 세종시처럼 정부에서 팍팍 밀어주는 도시지요


인기가 점점 많아 지고 있답니다.


클락과 앙헬레스는 교민도 많고 여행객도 많아서


한식을 쉽게 맛볼 수 있어서 좋은 지역이지요




필리핀 클락맛집 손가네 다양한 한식 메뉴가 있습니다


점심식사로 족발무침세트도 있고 보쌈정식도 있네요


300페소면 6600원정도이니


해외에서 먹는 한식 가격도 괜찮은 편이네요


된장찌개도 있고 항아리칼국수나 열무국수도 있고


뭐 한국의 왠만한 음식을 다 먹을 수 있답니다.





저녁식사로 먹는 안주류~~


족발


보쌈


삼겹살


부대찌개


소주한잔을 부르는 메뉴들입니다.





손가네 한식 내부는 이런모습~


나름 깨끗한 편이군요




더운 필리핀에서 골프치고


영양보충은 당연히 고기로 ㅎㅎ


야들야들 보쌈이 입안으로 쏙쏙~


부드럽고 돼지 잡내도 없네요


보쌈김치가 조금 더 시원한 맛이었으면 좋았을꺼 같네요


해외에서 이정도면 그래도 맛있어요 ㅎ





지인이 주문한 김치찌개와 족발무침 ㅎㅎ


진한 김치찌개맛이 한국에서 먹는것보다 더 맛있어요^^


족발 무침도 쫀득하고 살짝 매콤새콤하니 아주 맛있네요


라운딩하고 먹어서 더더더 맛있다고 느껴졌을수도~


손가네는 반찬도 전체적으로 맛있었답니다!


레알 꿀맛!





라운딩후 먹는 점심식사라서 그런지 아주 맛있었습니다


필리핀 클락 맛집이라고 불러도 괜찮을꺼 같아요


특구안에서 한식 먹고 싶은 분들 방문해도 좋을꺼 같아요


우리 세인트폴국제학교 다니는 조기유학생들 저녁먹자고 해서 어디갈꺼냐고 하니


이집으로 가더라구요


저녁에 족발 삼겹살 부대찌개 아주 푸짐하게 먹었네요!


클락 맛집 한식 맛집으로 쾅쾅쾅!




돼지갈비가 생각나면 클락 강강술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