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동남아 ATM 수수료 할인 우리은행 EXK카드!

by 필리핀푸우짱 2018. 9. 1.
728x90




동남아 ATM 수수료 할인 우리은행 EXK카드!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입니다


이번 9월달에도 가족과 함께 약 16일정도 필리핀으로 출발합니다


기존에 시티은행 국제직불카드를 이용해서 주로 인출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우리은행 exk 카드를 발급신청하고 왔어요


시티은행이 점점 지점이 없어지고 있고해서 다른 카드를 알아보았어요


해외에서 atm 이용 수수료 할인이 되는 카드중에서


요새 가장 핫하다고 하더군요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등 동남아 가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좋다는 소문이 ㅎ


필리핀 클락에서 어학원을 운영하시는 원장님이 소개해준 카드랍니다.


EXK카드는 신한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시티은행 4곳에서 발급이 가능한대


우리ONE체크카드가 가장 좋다고 하네요!




EXK카드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았습니다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


사진에는 없지만 태국도 많이 이용하네요


동남아 ATM 수수료 할인카드


해외여행이나 출국시 필요합니다.




EXK 카드가 좋은건 인출 금액의 1%에 해당하는 네트워크수수료가 없다고 하네요


인출하는 금액이 커질수록 네트워크수수료가 없으니


사용할 수록 이익인 국제직불카드군요 ㅎ


50만원을 인출하면 5000원이 절약


100만원을 인출하면 10000원이 절약!


돈뽑으로 택시타지 않고 가까운 은행 ATM기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 좋네요


가까운 BPI 를 쉽게 이용할 수 있을꺼 같네요





우리은행 one카드 혜택이에요


30% 환율 자동우대


인출수수료 500원


네트워크수수료 면제


나름 괜찮은 혜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해외에서 ATM 기기 이용방법도 간단하게 안내해드립니다.


동남아 ATM 수수료 할인되는 우리은행 EXK카드


저도 며칠전에 신청하고 왔습니다


즉시 발급이 안되고 약 일주일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이번에 필리핀가서 인출해보고 다른 카드랑 얼마정도 차이가 나는지


확인을 직접 해봐야겠어요!


무엇이던지 경험이 중요하니간요~


해외여행이나 어학연수 가시는분들에게 좋은거 같아요.


필리핀 ATM 기기 현금 인출하는 방법과 수수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