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팔라완 엘니도가 뜬다

by 필리핀푸우짱 2018. 7. 13.
728x90




* 필리핀 팔라완 엘니도가 뜬다 *


다시가고싶은 팔라완 호핑투어!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최근 여행지로 유명한 보라카이가


환경문제로 인해 6개월간 섬 폐쇄에 들어갔습니다


대체 여행지로 필리핀 팔라완이 올라오네요


저는 2013년에 한번


2014년 여름 2번 방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팔라완 엘니도는 천혜의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세부나 보라카이처럼 많은 여행객이 찾는 곳은 아니라


더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CNN에서는 필리핀최고의 여행지로 팔라완을 꼽기도 하지요


세계적인 영화배우 브래드피트는


필리핀 팔라완 엘니도라겐리조트를 즐겨찾는다고 하네요


저는 남들이 많이 가는 여행지보다


나만 아는 여행지가 더 매력있지 않나요?


AWESOME TOUR 기억을 더듬어봅니다






필리핀 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에서


차로 6시간? 7시간 걸려서 도착한 엘니도~~


엘니도는 작은 마을 느낌이에요


여행지의 럭셔리함과는 거리가 먼...


필리핀 사람들의 마을에 여행온느낌.


숙소앞에서 트라이시클을 타고 마을로 들어가봅니다






현지 여행사에서 호핑투어 정보수집도 하고


마을 지도도 얻고~


비를 맞으면서 해변을 걷기도하고~


소박한 여행의 시작이지요






비가 오지만 팔라완 호핑투어를 떠나봅니다


엘니도는 4개의 호핑투어 코스가 있습니다


저희는 A코스와 B코스로 이틀간 체험을 했어요


우리 커플만 빼곤 다 외국인이랑 필리핀 ㅎ


영국에서 남자끼리 여행온 3명


신혼여행온 필리핀 커플


이렇게 7명이 같이 호핑투어를 했습니다


팔라완 엘니도 배를 타고 한시간을 가면


멋진 풍경과 이쁜 바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비가오는 날씨지만 바다는 환상!






현지인들이 구워주는 식사!


세부 호핑투어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에요


조금더 필리핀식에 가깝다고 해야하나?


세부는 한국 여행객의 취향에 잘맞는거 같고


팔라완 엘니도는 필리핀 스타일에 더 잘맞는 거 같아요


노란색 망고수박도 맛있고


나름 재미있는 체험이었어요






필리핀 팔라완 엘니도 호핑투어 둘째날


날씨가 좋았답니다


바다가 더더더 이쁘더군요!


깨끗한 바다에서 다양한 열대어를 만나고~~


스노쿨링을 하고~~


여기가 정말 지상낙원!


어딜가도 한적하고 여유로워서 참 좋았습니다


엘니도 호핑투어 완전짱!





세계 2차대전당시


일본군이 금을 숨겨놓았다는 동굴도 들어가보고~


외국인 여행객은 여기서 인증샷을 ㅎㅎ


팔라완은 우리나라 여행객들보단


미국이나 유럽에서 확실히 더 인기 인거 같아요


동굴투어가 끈나고 다시 해변에서 스노쿨링~~~


팔라완 호핑투어 아주 여유롭습니다




해변에 누워잇는데 소라게 한마리 ㅎ


하늘도 푸르고~


바다도 푸르고~


오랜만에 두 눈이 편안한거 같네요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어서 좋은 필리핀 팔라완 엘니도!


사진 정리하면서 보니 다시 여행가고 싶은 생각이 팍팍 듭니다


요새 보라카이 대신 팔라완이 뜨고 있는데


한번 더 도전해봐야겠어요!


엘니도에는 라겐. 미니락등 최상급 리조트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렴하게 숙박이 가능한 로컬리조트도 많구요


어디서 지내도 즐거운 여행이 가능해요!



매력철철 필리핀 다바오 가족여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