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마닐라 시티오브드림 한국식당 저녁식사! Koreans Restaurant

by 필리핀푸우짱 2018. 7. 9.
728x90





마닐라 시티오브드림 한국식당 저녁식사!

Koreans Restaurant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마닐라 시티오브드림(COD) 드림플레이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고 난후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한곳입니다


COD 에는 여러 음식점들이 있더라구요


어떤 음식점이 있나 구경하다가 한국식당이 보이네요


국물요리를 먹으려고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마닐라 갈비탕과 오징어볶음은 어땠을까요?




마닐라 시티오브드림의 한국식당!


고급호텔리조트라 내부가 아주 깔끔합니다


한국식당치곤 깔끔해서 너무 좋네요


다른 한국식당들도 이렇게 깨끗하면 좋겠어요!





Koreans Restaurant 메뉴판입니다


필리핀 마닐라 한국식당 음식가격이 살짝 높습니다


그 이유는 시티오브드림 호텔안에 위치하기 때문이죠


김치찌개가 약 9000원~


갈비탕 14000원


오징어덮밥 10000원


고기류와 다양한 한식류가 있습니다


삼계탕과 갈치조림은 안되네요 ㅎ




Koreans Restaurant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필리핀에서 오래 체류하다보면 우리나라 반찬이 생각납니다


김치와 파전 나물볶음....


모두 맛이 괜찮아서 몇번 반찬을 리필했어요




마닐라 시티오브드림 한국식당 갈비탕!


두 아들을 먹이려고 주문했어요


큼지막한 고기들이 들어있어서 좋네요


국물도 적당이 간이 되어 있어서 두아들이 잘먹습니다^^


마닐라 갈비탕 메뉴 선택 성공이네요!




살짝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주문한 오징어볶음!


요새 우리나라는 금징어라고 부리지만


필리핀은 전체적으로 오징어가 저렴합니다


Koreans Restaurant 오징어볶음은 적당히 달면서도 매콤하네요


밥 한공기 뚝딱이네요




두아들과 함께한 마닐라 한국식당 저녁식사~~


깔끔한 분위기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필리핀에서 먹은 갈비탕치곤 나름 맛있었거요


달달하면서도 살짝 매운 오징어볶음도 괜찮구요^^


시티오브드림 드림플레이에서 즐겁게 놀고


한식이 생각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해서 먹을만 합니다


특별한 마닐라맛집은 아니지만


충분히 든든한 한끼를 먹을 수 있는 Koreans Restaurant 이에요


맛있는 식사를 하고 저희는 plc어학원으로 돌아갔습니다


언제나 필리핀 리얼한 소식을 전하는 푸우짱입니다.


마닐라 키즈카페 드림플레이 즐거운시간!


마닐라가족연수 우리가족의 선택 plc어학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