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포천 성동삼거리 느티나무집 해물칼국수 양이 엄청 많아 ㅎㅎ

by 필리핀푸우짱 2014. 10. 3.
728x90

 

 

 

포천 성동삼거리 해물칼국수 느티나무집 푸짐한 점심식사!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처가집이 포천쪽이라서 종종 식사할일이 생깁니다

비가 살짝 내리는 날 해물칼국수를 메뉴로 정했답니다

장모님이 소개하신곳으로 달려봅니다

포천 성동삼거리에 은근 면집들이 많네요

해물짬뽕집도 있고 해물칼국수도 있고~

아무래도 여행가다가 간편하면서도 즐겁게 먹을 수 있는 것이 면요리가 아닐까 합니다

비가내리는날 식당앞에 주차를 합니다

상호는 느티나무집이네요

 

 

 

내부는 깔끔한편입니다

저희는 방으로 자리를 잡아봅니다

윤후가 있어서 테이블 식사는 살짝 힘이들어요^^;;

많은 분들이 손칼국수를 즐기고 계시는군요^^

 

 

 

메인메뉴는 해물칼국수고 6000원입니다

저희는 해물칼국수 2인분과 왕만두 1개를 주문했답니다

주방이 오픈되어서 왠지 청결할꺼 같은 생각이 들더군요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

겉절이는 은근 맛나더군요^^

칼국수는 김치가 맛있어야 ㅎㅎ

열무김치도 이날 김치에 밀리더군요~

 

 

 

만두를 찍어먹는 양파간장도 나오네요~~

만두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한 느낌^^

 

 

 

칼국수에 나오는 보리밥이군요~~

보리밥을 맛있게 먹는방법은 다 아시죠?

열무김치를 적당히 넣어주고 참기름 살짝 뿌려주시고 고추장과 함께 슥슥 비벼서 한입!

아흐~~~요거 참 은근 맛난 열무보리비빔밥!!!

 

 

 

크기가 살짝 큰 왕만두가 나왔네요~~

예전엔 만두를 그리 좋아하지 않았는데 요샌 참 만두가 좋은듯합니다

 

 

 

만두속을 살펴봐야겠죠?

하트모양으로 자르려고 했는데 실패^^;;

국내산 돼지고기가 팍팍 들어갔군요!

고기와 야채의 비율이 은근 좋아보이네요~

이집 만두 은근 맛있습니다 ^^

담백하면서도 촉촉한 만두가 아주 좋더군요

제입맛에 굿~~~

 

 

 

자 푸짐해보이는 해물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요게 2인분입니다 ㅎ

양은 합격이지요

홍합,새우,미더덕,오징어,조개,북어가 들어간 칼국수랍니다

우선 비주얼은 합격!

 

 

 

해물칼국수를 앞접시에 덜어서 국물을 마셔봅니다~~

아...국물의 시원함이 살짝 부족한듯합니다

원래 국물을 마시면 진한 해물맛과 개운함이 있을듯했는데 살짝 아쉽네요

뭔가 조금 덜 끓인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이날 손님이 많아서 그런건지 ^^;;

그러나 다양한 해물들을 골라먹으면서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면과 수제비는 쫀득하고 괜찮았어요

 

 

 

친절하신 사장님

밝은 미소로 손님들을 대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친절은 기본!!

 

 

 

포천 성동삼거리에 위치한 느티나무집

만두는 맛있었구요 김치도 맛있었습니다

해물칼국수 국물이 더 찐득하고 진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군요~

다음엔 더 찐하게 국물 우려내주세요^^

그래도 6000원에 푸짐한 양은 참 좋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