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노원 상계역근처 간단하게 즐기는 중국코스요리 중화명가

by 필리핀푸우짱 2014. 9. 20.
728x90

[노원 상계역 중국집]간단하게 중국코스요리 점심으로 먹고왔어요 - 중화명가

며칠전 상계역근처 완도도매수산에서 회를 포장했답니다

그러다가 반대편에 플랜카드에 코스요리 파격이벤트가 눈에 띄더라구요

게살스프 + 깐쇼새우 + 고추잡채 + 탕수육 + 디저트가 1인당 만원!!!!

오호...4가지요리를 먹으면서 만원씩이면 완전 떙기더라구요~~

그리고 옆에 15000원 식사요리 무한제공 이벤트까지!

아 여긴 한번 가봐야겠구나 생각을 했답니다

가기전 '중화명가'를 검색해보니 좋은 글이 별로 없더라구요

좀 오래된글도 많고....

최신글이 많치는 않았지만 괜찮은 글이 있길래 속는셈치고 다녀왔답니다

제발 괜찮아라.....

토요일 오후 점심을 먹으러~~고고씽!

식당앞 길가에 주차를 하고 싶었으나 차가 있어서 안쪽 골목에.....

주차하긴 조금 불편합니다 ㅜㅜ

 

 

 

주문을 하기도 전에 기본찬이 나오는군요~~

중국집 기본찬은 뭐 비슷하죠

 

 

 

내부는 나름 깔끔하더라구요~

그리고 쇼파식의자가 있어서 완전 다행이었답니다

지하에도 홀이 있더라구요

식당안에 어항이 있어서 우리 윤후가 참 좋아했답니다

 

 

 

메뉴판입니다

중화명가 코스요리는 6가지더라구요

플랜카드에 있는건 뭐에요 물어봤더니 평일에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오늘 걸렸구나 ㅠㅠ

런치A코스를 주문합니다

유산슬,팔보채,깐쇼새우,식사,후식~~

탕수육과 짜장 짬뽕세트랑 살짝 흔들렸답니다 ㅋ

 

 

 

작은 접시에 나온 팔보채!

싱싱한 청경채와 해산물과 버섯이 먹음직스럽군요

달콤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맛이 납니다

골뚜기,쭈꾸미,낙지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2번째 나온 유산슬!

자극없는 맛이지요~~

팔보채전에 먹었어야했는데 ~~^^;;

 

 

 

제가 좋아하는 메뉴인 깐쇼새우도 나옵니다 ㅎ

달달한 소스와 통통한 새우살의 조화지요!

근데 요기 새우살이 좀 작기도하고 살짝 뻣뻣하네요

우리 윤후 새우살좀 주려고 했는데 이런 ㅡㅡ

소스는 맛있었는데 새우가 하자였어요 ㅠㅠ

 

 

 

후식으로 나온 짜장면과 짬뽕

작은 그릇에 나왔더라구요!

짬뽕 국물은 은근이 얼큰하면서도 시원시원해서 좋더라구요~

짬뽕국물이 괜찮아서 서비스로 요청해보았답니다

 

 

 

요리양이 많치는 않아서 공기밥을 주문하고 깐쇼새우소스에 비벼먹었답니다

유딩입맛인 푸우짱에게 딱 맞는 밥이더라구요 ㅋㅋ

 

 

 

간단한 후식도~~

 

 

 

플랜카드보고 코스요리 먹으러갔던 중화명가

처음에 1인당 만원짜리를 보고가서 15000원씩 주고 먹어서 그런지 만족도는 그리 좋은 편은 아니었답니다

팔보채는 괜찮았구요

유산슬은 무난했구요

깐쇼새우는 좀 아쉬웠네요

3가지 요리양이 많치는 않았고 남자 2분이 가면 살짝 모자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짜장면과 짬뽕도 작은 그릇에 나오고 ^^;;

식당이 깔끔하고 친절한건 참 맘에드는데 말이죠~

다음에 평일에 저렴한 코스요리를 도전해볼까 말까 고민이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