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두툼한 패티가 매력적인 수제버거 아메리칸백반 한입 하실라우?

by 필리핀푸우짱 2014. 10. 9.
728x90

 

<두툼한 패티가 매력적인 수제버거 아메리칸백반>

구의역에 위치한 캐주얼한 수제버거맛집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새로오픈한 수제버거집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친한 지인이 맛있다고 해서 점심시간에 강남에서 구의역까지 다녀왔습니다

유딩입맛을 가진 푸우짱은 빵종류를 특히 햄버거를 무지무지 좋아라합니다 ㅋ

수제버거집인데 이름이 아메리칸백반입니다 by 은지성식당이라고 하네요

햄버거가 미국에서 많이 먹는 음식이다보니 이름을 이렇게 지었나보네요 사장님의 센스가 가게이름에서~

은지성식당은 사장님 이름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백반과 아메리칸백반은 어떻게 다를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

노란색 간판이 눈에 잘 들어옵니다.화사하고 밝은 느낌이 좋네요

간판위에 고양이의 정체가 살짝 궁금하기도 합니다

맛있는 수제버거를 찾아온 고양이겠죠?ㅎ

오픈된 창이 있어서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테라스형식이 요샌 유행인가봐요 ^^

 

 

 

점심시간이대였는데 내부에 손님이 은근 많네요

벌써 입소문이?

자리를 잡고 내부를 둘러봅니다

요샌 어머님들도 요런곳에 오셔서 사진찍고 카스하고 그러시나봅니다 ㅎㅎ

이리저리 사진찍고 웃는 모습이 보기좋네요

맛있게 식사중인 분들도 보이구요

 

 

 

제가 앉은 벽면에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이라고 쓰여있구요

by 은지성식당 ㅋㅋ

언밸런스하면서도 재미있는듯합니다

 

 

 

아메리칸백반에는 어떤 메뉴가 있을까요?

아무래도 메인인 햄버거겠죠?

오리지널버거,핫버거,그릴치킨버거,빅버거등이 있습니다

버거백반이 가장 눈에 들어오네요

우리나라백반집도 이것저것 다 있지요?

수제버거집이지만 햄버거도 있고 파스타도 있고 리조또도 있고 샐러드도 있답니다

햄버거나 핫도그와 함께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맥세트에도 눈길이 가네요!

맥스크림에 낮인데도 시원하게 한잔하고 싶어집니다

 

 

 

맥스크림 3잔이 나왔습니다

맥스 생맥주군요 ㅎ 크림은 생각보단 많치 않습니다

그러난 전 크림을 좋아하진 않으므로 요개 더 좋네요^^

맥주크림은 다 뱃살로 간다나 뭐라나 ^^;;

 

 

 

수제버거를 더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 머스타드소스,케첩,핫소스등이 따로 준비가 되네요

햄버거를 먹도록 개인접시도 세팅이 됩니다

깔끔해서 조아조아!

 

 

 

요건 오리지절버거랍니다

두툼해보이는 수제버거와 감자칩과 샐러드가 나오네요

 

 

 

요건 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핫도그입니다

중앙에 두툼한 소시지와 할라피뇨와 머스타드소스가 특이해보이는군요

아주 얇게 튀긴듯한 감자칩도 눈길이 가네요

감자칩스는 살짝 오일리하군요^^;;

 

 

 

요건 버거백반입니다 ㅎ

전 백반이라서 햄버거와 라이스가 같이 나올줄 알았는데요 제 예상이 빗나갔군요 ^^;;

햄버거위에 에그후라이가 참 이뻐보입니다

오리지널 버거와는 내용물이 조금 달라보이구요 더 풍성한 느낌입니다

왠지 더 맛있을듯한 느낌입니다 ^^

 

 

 

크림맥스와 햄버거류가 식탁에~~

아 어느것부터 먹어줄까요^^

뭐가 제일 맛있을까~~ ㅋ

 

 

 

약간 매콤한맛의 스파이스홍합도 나옵니다

나름 풍성해보이는 홍합들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곁들여먹으면 좋은 피클과 할라피뇨도 나오네요

부드러운 감자샐러드는 맛있네요

피클은 수제피클을 사용하면 더 좋을듯한 느낌이 드네요^^

햄버거도 수제버거 피클도 수제피클!

 

 

 

수제버거 을 봐야겠죠?ㅎㅎ

비주얼이 빵이 좀 커보이네요

큼직큼직한 양상추와 소스가 식욕을 자극하네요

수제버거에서 가장 중요한 햄버거패티는 아주 두툼합니다!

햄버거패티가 두드러운 식감을 선사해주네요

적당히 씹히면서도 담백한 맛이 아주 좋네요

또한 두툼한 패티는 육즙을 간직하고 있어서 상당히 촉촉한맛입니다

그래 이래야 리얼수제버거지지~ 어떻게 한입 드실래요?ㅋㅋㅋ

 

 

 

이번에는 핫도그~

큼지막한 소시지크기는 맘에듭니다

안에 내용은 너무 베이직한느낌입니다 ㅋ

소시지를 굽지않고 삶은듯한데요~

제 개인적으로나 비주얼적으로는 그릴에 굽는게 더 식욕을 자극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핫도그보단 햄버거를 더 추천하고 싶네요^^

 

 

이젠 버거백반으로 나온 수제버거를 맛볼 차례입니다

보기에는 오리지널버거보다 더 내용물이 충실한 느낌이네요

이집은 빵이 참 큽니다 ㅋㅋ

빵이 너무 커서 내용물이 좀 죽는듯한 느낌이나요

요건 좀 아쉽스~~

 

 

 

먹기좋게 반으로 잘라봅니다

이렇게 잘라보니 식욕을 더 자극하는거 같아요!

두툼한 패티와 계란,양상추,양파,토마토,베이컨이 풍성합니다

고기와 야채의 찰떡궁합일꺼라 생각이되네요

요거 하나만 먹어도 아주 든든한 느낌이들꺼같아요

먹음직스러운 버거백반 요거 괜찮군요 ㅋ

 

 

 

점심식사를 천천히 하다보니 가게가 조용해지는군요

저희만 천천히 먹고 다들 일터로 가셨나봐요 ~

손님들이 없을때 수제버거맛집 아메리칸백반내부를 사진기에 담아보았습니다

캐주얼하면서도 왠지 엣지있는 느낌이 납니다

남자고객보단 여자고객을 주 타켓으로 하신듯!

 

 

 

달달한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구의역근처에 위치한 수제버거맛집 아메리칸백반

저는 두툼한 패티가 아주 맘에들었습니다^^

수제버거는 뭐니뭐니해도 햄버거패티가 중요하죠 ㅎ

버거안에 들어간 싱싱한 야채들과 풍성한 소스는 제 입맛에 아주 그만이더라구요~

깔끔한 분위기에서 맥주한잔하면서 수제버거를 즐기기엔 나이스한 장소로 생각되네요

다음엔 방문한다면 오늘 먹어보지 못한 올인원빅버거에 도전하고 싶어요

이버거는 조금 높아서 왠만한사람들 입벌려서 한입에 안들어갈듯하던데 ㅋ

먹음직스러운 버거를 한입에 넣어볼 생각을 하니 입안에 군침이 가득하군요 ^_____^

오늘도 즐거운하루시작하세요!

 

전화번호 : 02-3436-2988

주소 : 광진구 구의동 212-2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