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강남역회식하기 좋은곳 싱싱한 해산물가득한 산해연갈비알찜

by 필리핀푸우짱 2014. 9. 24.
728x90

 

 

* 강남역회식하기 좋은곳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한 산해연갈비알찜에서 저녁식사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저번주에는 유학박람회가 있어서 캐나다어학원 관계자분들이 많이 오셨답니다

제가 필리핀이 전공이긴 하지만 요샌 제2전공으로 캐나다어학원을 공부하고 있답니다 ㅎ

해피불금이었던날 저번주에 캐나다관계자분들과 저녁식사를 하게되었습니다

캐나다에서 잘 먹지못하는 메뉴를 고르다보니 고기보단 해산물일꺼 같더라구요

어떤메뉴가 좋을지 고민하다가 해산물과 고기를 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선택했답니다

제후배가 강남역맛집이라고 자랑을 하더군요

갈비알찜이라는 메뉴가 살짝 생소하긴 했지만 기대를 가지고 방문해보았답니다

강남역 3번과 4번 출구 뒷골목에 위치합니다

알고보니 방송에 은근 많이 나온집이군요

17번이나 나온집이라니 ㅎ 왜 요런집을 몰랐을까요~

방송에 많이 나왔으니 기대를 하고 자리에 앉아봅니다

수족관에 살아움직이는 해물들이 입맛을 다시게하네요

기본은 갈비알찜이고 전복이나 문어를 들어가면 가격이 좀좀 올라가는군요

저희는 전복문어해물찜 대자로 주문해봅니다

 

 

 

기본찬이 나옵니다

두부,나물,김치,샐러드,김치전,롤,양파절임.....

특히 김치전과 두부가 인기가 많군요

맛있는 반찬은 여러번 리필해서 먹어주는 센스!

 

 

 

기본찬에 소주한잔~~~

한주가 피로가 사라지는듯하네요

오랜만에 처음처럼 마시니 순하군요^^

다들 캐나다에서 오랜 생활을 하신분들입니다

토론토에 계신분들이라서 현지이야기를 많이 들을 수 있었답니다

 

 

 

푸짐한 전복문어해물찜이 나옵니다!

우선 맨위에 문어가 눈에 확들어오는군요~~~

오호 비주얼만 보면 완전 괜찮군요!

문어,전복,홍합,갈비,알과고니가 아주 푸짐합니다!

해군과 육군을 같이 먹으니 먹으면 힘이 날듯한 메뉴더군요^^

 

 

 

잘익은 문어는 먹기좋게 잘라줘야겠지요~~

아 오늘 산해연갈비알찜 잘 선택한 느낌이 팍팍드는군요^^

 

 

 

 

큼지막한 전복도 한사람앞에 한개씩~~~

요정도 전복을 통으로 먹으니 기분도 좋네요~

쫀득쫀득하고 씹는맛이 좋군요

내장이 터져서 약간 탁한맛이 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전복내장은 영양의 보고니깐 ㅎㅎ

술도 술술술!

 

 

 

푸짐한 갈비알찜에 다들 기분이 좋은듯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캐나다 벤쿠버이야기도 깊어지네요~~

오고가는술잔에 깊어지는 돈독함이라 해야할까요?ㅎ

이런 회식자리 완전 조아 ㅋ

 

 

 

오동통한 문어도 먹기좋게 이모님이 잘라주시네요

타우린이 풍부해서 먹으면 피로회복에도 좋다나 뭐라나~

필수아미노산과 칼륨이 풍부하니 무조건 많이 먹는게 좋답니다

또한 10월~11월이 문어가 가장 영양소가 풍부하고 맛도 좋다고 합니다

 

 

 

전복,문어,갈비,고니등 골고루 먹어야합니다~

다양하고 싱싱한 해산물과 갈비가 입안에서 다양한 맛을 느끼게 해주네요 ㅎ

먹으면 왠지 힘이 펄펄 날꺼같지 않나요?

 

 

 

캐나다 관계자분들과 함께한 즐거운 저녁식사!

회식장소를 참 잘정한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강남역회식하기 좋은곳으로 추천할만한 산해연갈비알찜

정말 싱싱한 해산물을 골라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전복 문어 갈비만으로도 비주얼이 완전 특급!

서빙하는 아주머니들도 친절하네요 ㅎ

푸우짱은 다음에 기회되면 또먹고싶은 집이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