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신천역맛집 잠실 화동생갈비 24시간 만나는 맛있는 수제 돼지갈비에 빠져빠져!

by 필리핀푸우짱 2014. 9. 27.
728x90

 

 

[신천역맛집]24시간 언제든지 먹을 수있는 맛있는 수제돼지갈비의 향연 잠실 화동생갈비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필리핀 푸우짱입니다

며칠전 맛있는 갈비를 만날 수 있다는 첩보를 입수했답니다

요새 한참 인기가 많은 잠실 화동생갈비입니다

저는 처음에 생갈비라고 해서 소갈비인줄 알았는데 특이하게 수제돼지갈비더라구요 ㅎ

돼지갈비를 생갈비를 즐길 수 있다니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생갈비,돼지갈비,삼겹살등 다양한 고기와 후식메뉴를 먹어보고왔답니다 ㅎ

자 이제 맛있는 돼지갈비를 만나보시지요^^

대로변에 위치해서 찾기는 쉽네요

입구에 샌놈이온다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ㅎ

24시영업을 하는 집이니 낮이나 밤이나 언제든지 달려가서 좋을듯합니다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시간인지 조금 한산했답니다

잘 정리된 홀이 깔끔해보입니다

고기냄새가 많이 나지 않아서 좋네요

이렇게 깔끔한곳에서 먹으면 왠지 기분도 좋을듯합니다

 

 

 

제주도의 무항생제돼지고기를 사용하나봅니다

돈덩어리세트는 800그램에 29000원!

어 정말 가격이 착합니다

요새 보통 질좋은 돼지고기가 150그램이나 200그램에 15000원정도하는데 말이죠~

돼지갈비와 양념갈비도 가격이 괜찮은 느낌이네요

 

 

 

테이블을 보면 불판위에 작은돌들이 깔려있네요

처음에 이게 무엇이 쓰이는지 궁금했답니다

뜨거운 불기운이 고객에게 가지않게하기 위해서 조치를 한거라고 합니다 ㅎ

특이한 무언가는 아니지만 고객을 배려하는 마음이 맘에 드네요

 

 

 

잠실 화동생갈비는 TV에서도 많이 나온곳이네요 ^^

생생정보통 식신로드에서도 나온집이네요 ㅎ

요샌 입소문도 중요하지만 이런 매스컴에 나온집들이 더 인기가 많은듯합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야채와 기본찬을 추가로 먹을때에 셀프로 먹을 수있게 해놓았습니다

먹고싶은 음식을 원하는 양만큼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테이블에 기본찬은 처음에 세팅을 해줍니다

마늘,쌈장,들꺠가루가 나옵니다.

요거 미숫가루 아니에요 ㅎ

 

 

 

샐러드,파저리,상추,도토리묵,깻잎짱아찌등이 나오네요

제가 먹은날 기본찬은 대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맛집은 기본찬도 신경을 써야겠지요^^

깔끔한 샐러드와 개운한 깻잎짱아찌가 제맘에 들더라구요

나중에 고기를 먹다보니 개운한맛의 백김치가 있었으면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요건 멜젓입니다

고추가루를 첨가해서 조금 매콤하게 만들었나봅니다

일반 액젓과는 또다른 비주얼이라 어떤맛일지 궁금하기도 했답니다

돼지고기와 찰떡궁합이겟쬬?

 

 

 

고기를 맛나게 구워줄 숯도 들어와줍니다

이제 주인공인 갈비만 들어오면 됩니다 ㅎ

 

 

 

 

1. 잠실 화동생갈비 메인메뉴 생갈비

 

제가 이날 먹은 주메뉴중 하나인 돼지생갈비입니다

색이 아주 소고기와 크게 다르지 않은듯합니다

요새 진짜 돼지갈비를 맛보기가 쉽지않은데 이런생갈비는 믿고 먹을 수 있을꺼 같더군요

참 선도가 훌륭해보이는 돼지생갈비입니다

칼집도 정성들여 낸듯한 느낌이네요~

2인분인데 양도 참 괜찮아보입니다

 

   

 

참숯위 석쇠위에서 맛있게 구워줘야겟죠?

사실 맛있는 고기를 위해서는 굽는 방법도 중요합니다

소고기는 한번이나 2번만 뒤집어주는게 좋구요

돼지고기는 사실 여러번 뒤집어주는게 좋답니다

다행히도 직원분들이 고기를 잘 구워주시는군요 ㅋ

지글지글 고기가 익어가는 소리에 군침이 꿀~~~꺽!!!

 

 

 

자~~이제 맛나게 구워진 수제갈비를 맛볼차례입니다

야들야들 잘 구워진 생갈비!

숯향에 살짝 구운 느낌이며 육즙덕에 촉촉하고 씹는맛이 좋습니다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은맛이 참 좋습니다

그냥먹어도 맛있구요

고소하게 들깨가루에 찍어먹고~

구운버섯과 함꼐 먹기도하고~

깔끔하게 깻잎과 함께 먹어도 참 개운합니다~

맛있는 돼지갈비 개인기호에 맞게 드시면됩니다 ㅋ

 

 

 

맛있는 제주도산 돼지고기에 술한잔이 빠지면 섭하지요?

낮시간이라 가볍게 반주를 하기로 합니다

처음처럼이나 참이슬이 아닌 한라산으로^^

제주도 고기니깐 술도 제주도술로 ㅎㅎㅎ

 

 

 

 

2. 잠실 화동생갈비 두번째 메인메뉴 오겹살

 

위에서는 삼겹살이라고 했는데 메뉴판에도 오겹살이군요 ㅎ

삼겹살이나 오겹살이나 뭐 ~~

보기에도 상당히 쫀득한 맛이 기대가 됩니다

국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삼겹살은 어떤맛일까요?

 

 

 

석쇠에 오겹살을 올려줍니다

사실 오겹살은 기름이 많아서 이렇게 참숯에 구우면 가끔 불쇼가 나타나기도 한답니다

자주자주 뒤집어주면서 구워야 맛있는 제주도삼겹살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직원분이 역쉬 더 신경써서 구워주시는군요 ㅎ

 

 

 

잘익은 오겹살~~

음...역쉬 대한민국 전 국민이 좋아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쫀득쫀득한 고기맛이 살아있군요 ㅎ

기름끼가 숯에 구워서 그런지 약간 기름진 맛도 덜한듯합니다^^

아무 양념없이 그냥 먹어도 괜찮네요~~

제 입맛엔 아주 괜찮은 제주도오겹살이네요

 

 

 

 

3. 잠실 화동생갈비 3번째 메뉴 양념돼지갈비!

 

3번째로온것은 바로 양념갈비입니다

돼지갈비하면 사실 양념돼지갈비지요~

우선 불판이 바뀌네요

돼지고기도 고기따라 불판도 바꾸어주는군요 ㅎ

아직 숯의 화력이 넉넉한듯합니다

양념이 잘배인듯한 갈비 2인분이 등장합니다!

 

 

 

자 돼지갈비는 조금 노릇노릇하게 구워야 맛있는듯합니다

자~너도 빨리 맛있게 구워져라~~^^

먹기좋게 고기색이 변하는것도 참 ㅎㅎㅎ

 

 

 

양념갈비와 궁합이 좋은 양파가 나옵니다

이양파와 함께 양념갈비를 먹으면 개운하면서도 좋네요

돼지고기의 콜레스테롤을 양파가 다 잡아준다고 하니 이렇게 먹으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을듯합니다

양념갈비는 달달한 맛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가족메뉴로 좋을듯하네요

 

 

 

뭐니해도 갈비는 뜯어야 제맛이지요?

맛잇는 화동돼지갈비 한점 뜯어보시지요 ^_____^

 

 

 

보통 버섯을 길게 찢는데 이렇게 가로로 잘라서 먹으면 양송이버섯처럼 버섯즙이 위에 생긴답니다

같은 음식도 어떻게 먹는냐에 따라 맛이 달라집니다

이렇게 버섯 먹으면 아마 반하실껍니다^^

 

 

 

4. 후식메뉴도 빠지면 섭섭한 화동생갈비

 

고기를 먹고나면 희한하게 시원한 면류가 땡깁니다

화동생갈비에는 다양한 후식메뉴가 있더라구요

냉면소바,된장라면,시래기밥....

이름만으로 흥미를 끌기에 좋은듯합니다

냉면이면 냉면이고 소바면 소바지 냉면소바라니~~

참 궁금하더군요 ㅎ

면은 일반소바면보다 쫄깃합니다

툭툭끊어지는 소바면은 아니고 굵기와 색깔은 메밀면이지만 탄력이 좀 있습니다.

냉면면보다는 덜하지만 탱탱한 면이 색다릅니다

쯔유는 정통 일본식에 우리나라사람 입맛을 고려한듯합니다

저는 국물이 자꾸 땡기더라구요~~^^

 

 

 

요건 된장찌개와 시레기밥입니다~

게가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합니다

살짝 짭쪼름한 된장찌게인데 요게 또 은근 수저를 부르더군요~~~

 

 

 

시래기밥입니다

요게 참 비주얼은 요런데 김에다가 싸서 같이 나온 양념장을 올려서 먹으니 참 별미더군요

평소에도 곤드레밥을 종종 먹는데 ~~요거 참 좋은듯합니다

아니 후식메뉴가 이렇게 괜찮아도 되는건가요 ㅎ

신천역맛집으로 손색없을듯해요 ㅎ

 

 

 

된장찌개가 맛있어서 또 주문한 된장라면입니다

우리는 MSG 라면으로 언제 자유로울수있을까요?

아 요놈 참 ㅎㅎ 게와 바지락이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합니다

라면과 된장의 궁합이 이리 괜찮을지....

집에서도 이렇게 라면먹으면 참 좋을듯합니다

24시간영업하는 집이라 해장용으로도 인기가 많을듯하네요

 

 

 

못난이 주먹밥입니다

요건사실 맛에서 큰 메리트는 없는거 같아요 ㅎ

고기나 다른 후식메뉴들이 훌륭해서 그런지 모르겠네요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오랜만에 코카콜라~~~

큼지막한 뚱캔을 주고 스텐레스 왕컵을 주니 색다릅니다

요거 콜라를 더 맛있게 해주는듯하네요^^

 

 

 

화동갈비와 화동생갈비라는 이름으로 여러 매장을 가지고있군요~

류아저씨란분은 누군지 모르지만 나름 유면하신가봅니다 ㅎ

다른매장의 고기맛도 한번 만나봐야할꺼같아요

 

 

 

질좋은 돼지고기를 만날 수 있는 신천역맛집 화동생갈비

오늘먹은 돼지고기들이 모두 매력이 있답니다

담백한 맛의 생갈비와 쫀득쫀득 씹히는 맛의 오겹살, 우리입맛에 양념갈비까지~~

그리고 다양한 맛의 후식메뉴가 쾌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게 해주는군요

24시간 영업한다하니 먹고싶으면 언제든지 갈수있는 점도 좋은 장점인듯하네요

친절한 직원들과 깔끔한 실내에서 외식을 즐기기에 참 좋은느낌이 듭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