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이어도 생선구이]수락산에서 맛있는 생선구이 맛집을 찾는다면 바로여기!

by 필리핀푸우짱 2014. 9. 15.
728x90

수락산맛집 맛있는 생선구이 명가 이어도 좋구려^^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필리핀출장가기 전날 무엇을 먹어야 좋을까하다가 생선구이가 생각났습니다

예전에는 집에서도 생선구이를 많이 먹었던거 같은데

요샌 집에서 구워먹기가 쉽지 않은듯합니다

냄새도 나고~~ 잘 굽기도 힘들고!

그래서 이리저리 검색하다가 수락산맛집일꺼같은 이어도 생선구이를 찾아서 다녀왔습니다

요새 부쩍 우리윤후가 생선을 잘먹어서 메뉴도 이젠 아들 입맛을 찾아가네요

추석연휴라서 미리 전화로 영업하는지 확인하고 갔답니다

수락산역 등산길로 이면에 위치하고 있구요

주차장은 따로 없답니다

근처에 알아서 잘 파킹해야합니다

전 가게입구에 딱 붙여서 주차를 했답니다

안에는 사람들이 은근많더라구요

 

 

 

내부는 생선구이집치고는 실내가 깔끔한거 같아요

예전에 털보고된이는 고등어구이랑 참 맛이 좋은데 내부가 깔끔하진 않았고

방이 없어서 윤후를 데리고 먹기는 불가능하다고 생각이 되었거든요

요기는 앉아서 식사가 가능해서 저희에겐 좋네요

웃으면서 먹을 수 있는 좋은 음식을 내겠다는 주인장님의 생각도 보이는군요~

 

 

 

이어도 생선구이에는 어떤 메뉴가 있을까요?

생선구이는 고등어,갈치,삼치,조기,꽁치구이가 있군요

조림과 다양한 탕종류도 보이고!

저희는 생선구이 모듬정식 2인분을 주문했답니다

모듬정식은 인원수가 늘어나면 점점 저렴해지는군요!!

5가지 생선구이가 나오니 골고루 맛볼 수 있어서 좋을듯하더라구요

다른테이블을 보면 보통 생선구이 한종류랑 탕한장류 드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아요

 

 

 

잠자던 윤후가 깼네요

구석이라 살짝 좁아요~

 

 

 

기본찬이 나옵니다

멸치볶음,콩나물,가지,도라지,김치,묵은지가 나오네요

우선 도라지랑 묵은지조림인거 같은데 제 입맛에 딱맞네요!

수락산맛집이라더니 찬도 다 맛있는 편이에요

 

 

 

와시비장과 된장찌개도 나와주시고!!

오...여기 된장찌개가 제 입맛에 딱 맞아요^^

아...맛있어 ㅎㅎ

구수한맛이 짱ㅎㅎ

다른분들은 살짝 짜다고 느끼실분도 있을듯요

 

 

 

자 오늘의 메인요리 모듬생선구이입니다~~~

꽁치 갈치 조기 삼치 고등어~~

아...무엇이 제일 맛있을까요 ㅎㅎ

우선 살이 부드러운 갈치와 삼치를 윤후를 먼저 먹입니다

고등어를 빼곤 전체적으로 삼삼한 간이더라구요^^

고등어구이는 겉에가 좀 짜더라구요!

아마 주방에서 한곳에 소금을 더 뿌리신건지 ㅋ

요게 살짝 아쉽!

 

 

 

갓지은 돌솥밥은 아니고 양은밥이라 해야할까요?ㅎㅎ

전 요렇게 바로 지어준 밥이 너무 좋아요!

밥 자체가 맛있어도 뭐 정말 땡큐지요~~

밥을 푼후에 누룽지도 만들어먹는 센스~~

 

 

 

나름 한상 푸짐합니다 ㅎㅎ

요게 다 2만원이니깐 가격도 완전 좋은듯해요

집에서 먹기힘든 생선구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구

반찬도 좋아요 ㅋ

자 이제 폭풍 흡입!!!!

 

 

 

갈치는 역시 부드럽습니다

삼치도 부드럽고 ㅎㅎ

고등어구이는 양으로 승부를 ㅋ

생선구이 완전 밥도둑이군요~

우리 윤후도 완전 잘먹어요^^

저에겐 갈치와 삼치가 제일 맛이 좋았던거 같네요!

 

 

 

구수한 된장찌개랑 함께하니이거 은근 건강밥상같군요^^

누룽지와 생선구이도 찰떡궁합!!!

정말 밥한그릇이 뚝딱이군요

진정한 밥도둑이 여기 또 있었어요 ㅋㅋㅋ

 

 

 

밖에 테라스도 있어서 야외에서 식사하시는분도 있군요

저흰 햇살 가득받으며 밴딩머신 커피한잔!!!

아 이날 요가게에 제 차를 주차했는데 차를 긁고갔어요 ㅠㅠ

불쌍한 저의 애마 QM이 ㅠㅠ

다행히 연락을 먼저주셔서 잘 수리하긴 했지요^^

주차장이 없으니 주의하세요!

 

 

 

수락산맛집 이어도 생선구이!

저는 참 괜찮게 점심식사를 한듯한 느낌입니다

다양한 생선구이 맛도 좋았구요 간이 세지 않은점도 맘에 드네요

그리고 기본찬들이 다 맛깔스러운편이라서 참 괜찮더라구요

손님이 많고 약주를 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실내가 좀 시끄러운편이라는건 좀 아쉽네요

이건 뭐 식당 잘못은 아니니깐!

제 개인적으로 맛과 가격 둘다 만족스러운 생선구이맛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 또 가서 먹고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