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12900원으로 즐기는 무한리필 수락산 복분자숙성 간장게장

by 필리핀푸우짱 2014. 9. 13.
728x90

무한리필간장게장 부담없이 즐겨보자 수락산 복분자숙성 간장게장!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필리핀출장을 다녀와서 비몽사몽이고 있는데 와이프가 게장먹으러가자고 하네요~~

예전부터 한번 먹어볼까했었던 무한리필 수락산 간장게장으로 향해봅니다

추석연휴가 끼어서 출발전에 전화를 했더니 다행히 영업을 하네요

예전에 양재역에서 먹었던 숙희네 간장게장정도만 되어도 성공인데 말이죠~~

간장게장은 은근 가격이 있고 맛있는 찾기도 쉽지않답니다

12900원이면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무한으로 먹을 수 있으니 밑져야본전이라는 마음으로 출발!

다들 고향갔는지 길도 잘 안막히네요 ㅋ

주차장이 따로 있지는 않은데 주변 음식점이 문을 닫아서 거기에 파킹!

들어가는 입구에 귀여운 게가 저희를 반겨주네요

복분자간장게장으로 상표등록출원도 했군요

 

 

 

좌식 테이블이 있어서 저희는 안심!

편하게 먹을 수 있게 위생장갑도 있네요

게는 손으로 잡고 먹어야 제맛이니깐~

우리 윤후가 잘 앉아있어야 편하게 식사할텐데요!

 

 

 

간장게장 무한리필은 12900원입니다

가격은 참 좋네요~

메뉴판에 없는데 계란찜은 2000원입니다

윤후를 위해 주문!

꽃게탕도 파는군요!

여러명이 오면 꽃게탕을 맛보는것도 좋을꺼 같아요~

 

 

 

된장찌개와 양념게장 샐러드가 우선 나왔습니다~

싱싱한 야채와 새콤한 드레싱!

꽃게가 들어간 구수한 된장찌개!

 

 

 

양념게장이 입니다

살짝 매콤하더군요!

예전에는 정말 많이 먹던 양념게장

살을 쫙쫙 빼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오늘의 메인요리 간장게장이 나왔습니다~~

게 크기가 좀 작긴 하지만 비주얼이 괜찮네요!

밥도둑 맛 좀 볼까요?

 

 

 

나름 살이 찼군요^^

간장게장은 삼삼한 정도는 아니지만 짜지는 않더라구요~

짜면 정말 ㅡㅡ

살짝 간이 들어서 은근 괜찮습니다

게장은 알이 갑이죠 ㅋㅋㅋ

노란색알이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게딱지도 맛나게^^

이게 정말 밥도둑 ㅋㅋㅋ

게딱지에 쓱쓱 비벼서 먹으면 밥이 술술술 들어갑니다~~

 

 

 

먹다가 우선 리필을 주문해봅니다

한마리가 리필이 되었습니다^^

처음 주었던 게보다 살짝 더 짠느낌은 드는건 왜일까요 ㅋㅋ

 

 

 

식사후 식당 밖에서 따뜻한 커피한잔~~~

조명이 들어오니 분위기가 좋네요

 

 

 

3일간 복분자에 숙성시켰다는 수락산 간장게장!

저희는 2번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아주머니도 친절하고 서빙하는 남자분도 좋으시더라구요~

1인당 12900원으로 나름 괜찮은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날 많이 먹어서 한동안은 게장 생각 안날듯해요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