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찐득한 오징어회와 진한육수의 조화 만선수산 물회!

by 필리핀푸우짱 2014. 8. 30.
728x90

노원구 상계동 만선수산 물회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저는 노원구에 살면서 제일 좋은점중에하나가 맛있는 단골물회집이 있다는점입니다 ㅎㅎ

아 정말 바다장어구이집 물회는 질리지않고 항상 자주먹습니다 ^^

사장님이 어찌나 잘해주시는지..

여기에 중독이 되어서 다른곳에서 식사를 하면 왠만해서는 만족이 안되더라구요

궁금하시면 바다장어구이 물회클릭 - http://blog.daum.net/gophil/13379445

저번에 회무침이 괜찮은 기억이 있어서 만선수산 물회에 한번 도전해보았답니다

전에 식사하고 아기물통을 놓고오는바람에 겸사겸사 ㅎㅎ

푸짐하게 오징어가 들어간 물회이야기를 시작해볼께요!

 

 

 

더운여름에 시원하게 먹으면 더 좋은 물회 ㅎㅎ

회무침을 잘하는곳이니 물회도 괜찮을듯한 느낌이 듭니다

 

 

 

수족관에는 항상 싱싱한 활어들이 가득합니다!

오징어가 완전 실해보이네요

윤후도 물고기보면 얼마나 좋아하는지 ㅋㅋ

 

 

 

물회 사이즈 중 2만원 대 3만원입니다

사진상으로 참 먹음직스럽죠?

 

 

 

이번에 2번째 방문인데 항상 이자리~

 

 

 

기본찬이 나옵니다

물회는 찬이 일반회를 먹는거보다 적더라구요

 

 

 

내부가 깔끔한 방이라서 윤후가 이리저리 돌아다닐수있네요

다행히 손님이 적은시간이라 ^^;;

 

 

 

잠시 기다리니 물회가 나왔습니다!

앗....이런 오징어물회군요

저희는 주문할때 일반회로 만든 물회인줄 알았답니다

전 오징어보단 일반회를 좋아하는 편이라 ㅋㅋ

우선 육수가 정말 찐해보입니다!!

걸쭉한 맛이 날꺼같은 분위기~~~

 

 

 

물회를 잘 섞어주니 밑에있던 야채와 오징어가 잘 섞이는군요!

시원한물회는 여름에 제일 괜찮은 음식중 하나같아요

물론 전 1년내내 먹습니다

앞접시에 덜어서 맛을 봅니다~~

우선 국물은 걸쭉한 맛입니다

크게 자극적이진 않네요

오징어는 약간 두껍게 썰어서 찐득한 맛이 납니다

전 괜찮은데 제 와이프는 얇게썬 오징어가 더 좋다고 하네요

이건 뭐 취향이니깐 ^^;;

 

 

 

소면도 나와주시고~~^^

시원하게 슥슥 비비니 은근 더 맛있어보입니다 ㅎ

야채와 오징어와 소면이 조화되서 나름 입안이 행복하네요~~

 

 

 

오징어는 뭐니뭐니해도 오동통한 다리가 갑이죠~~~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아주 좋네요

 

 

시원한맛이 좋은 물회!

통통한 오징어살과 진한 육수가 괜찮았습니다

육수는 좀 진한데 살짝 텁텁한 맛이 납니다

요부분이 뭐 개인취향이겠지만 저는 개운핫 맛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만선수산은 회무칩이 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

 

만선수산 회무침 만나기 - http://blog.daum.net/gophil/133799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