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젊은감각 합리적인 가격의 강남뷔페 비바루체 어떤 음식이 맛있을까?

by 필리핀푸우짱 2014. 8. 27.
728x90

[강남뷔페 비바루체]젊은감각에 합리적인가격으로 건강한요리를 만나는 캐주얼다이닝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요새 한동안 음식점을 잘 찾아다니지 않았습니다 ㅎ

살도 좀 빼야하고 ^^;;

오랜만에 이것저것 다양한 요리를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최근 캐주얼한 다이닝뷔페로 변신한 비바루체를 다녀왔습니다

뷔페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다양한 음식을 먹을수 있다는거죠

예전에 맛있게 먹고온 기억에 한번더 다녀왔답니다

위치는 강남역4번출구 대륭강남타워지하1층에 있답니다

주차는 무료로2시간가능하구요 지하 3층인가 4층에 하시면됩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지하 1층으로 ㅋ

입구는 참 밝은 이미지라 좋네요

 

 

 

예전이랑 가격이 조금 달라진듯합니다

아무래도 강남직장인들의 생각을 고려한듯하네요

예전에는 점심이 28,600원이었는데 지금은 16,900원입니다

디너는 39,600원이었는데 지금은 28,900원으로 바뀌었네요

 주말가격도 만원정도 착해졌답니다!

메인메뉴제공을 빼고 가격을 줄였다고 합니다

 

 

 

컨셉을 여성분과 직장인 남성분에게 맞추었네요

여성분들에겐 할인으로 더 가볍게~

남성고객들에겐 든든한 식사를 위해 한식뷔페를 추가했다고합니다

 

 

 

중앙홀의 내부 인테리어도 많이 바뀌었군요~

제 개인적으로는 전에 인테리어가 더 좋은듯 ㅎㅎ

뭐 이건 개인마다 틀리니깐!

예전 비바루체만나보기 - http://blog.daum.net/gophil/13379543

 

 

세팅되어있는 좌석으로~~

캐주얼다이닝뷔페라는걸 강조하네요

여성분들 런치 15%할인과 디너 30%할인이니깐...완전 좋네요!

아 난 남자인데 ^^;;

 

 

 

우리착한 윤후는 다행히 깊이 잠이 들었네요

비바루체에 다행이 아기 침대가 하나있어서 재우고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덕분에 원하는 요리를 마음껏 식사할수 있네요

착한울아들 효자야 효자 ㅋㅋㅋ

 

 

우리 테이블과 가까운 회코너부터 가봅니다

연어,참치,학꽁치등의 신선한 회가 보이네요

 

 

 

화덕피자코너도 전과 다를꺼없군요!!

고르곤졸라피자는 여기선 가장 맛난피자랍니다

 

 

 

이날 눈에 띈건 속초오징어순대!

얼핏보면 김밥같은 비주얼입니다

특이하니깐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무슨맛일까요 ㅎㅎ

 

 

 

뷔페에 오면 저는 처음에 천천히 어떤 음식이 있나 둘러보며

음식을 한두개정도만 접시에 담습니다

맛있어보여도 제 입맛에 안맞을수도 있고

맛없어보여도 색다른 맛을 보여줄수있으니깐요~

뭐가 맛있으려나~~~ ^^

초밥과롤도 보이고~~

유딩입맛에 맞는 다양한 요리들이 보이는군요 ㅋ

 

 

오늘의 스페셜국은 근처 직장인들을 위한듯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게장과 육회도^^

요건 한번씩 먹어야지 찜!

 

 

즉석 짜장 짬뽕도 가능하구요

냉면도 가능합니다

예전에도 냉면을 참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지요!

 

 

식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요리들!

대충 먹고싶은 요리들 스캔완료입니다~~

 

 

처음 가지고 온건 회코너였습니다

부드러운 연어와 참치회 학꽁치를 가져왔습니다

이중에서 연어와 학꽁치가 맘에들더군요

부드러운 연어는 기름끼를 느낄수 있었답니다

물론 메인요리로 주문하는 연어회랑은 조금 차이가 있더군요 ㅎ

 

 

 

초밥도 종류별로 가지고 왔습니다

연어,농어,장어,새우초밥!

신선한 초밥을 맛볼수있어서 좋습니다


 

또다른 접시는 샐러드와 육회와 홍어무침입니다

육회는 예전보다는 살짝 아쉽지만 충분히 젓가락을 움직이게 만듭니다

다양한 신선한 재료의 샐러드는 원하는 드레싱과 함께 먹기 좋치요

씹는 맛이 좋은 홍어회!!

먹을기회가 많치 않으니 뷔페왔을때 많이 먹어줘야지요 ㅎ

 

처음가지고온 음식은 대부분 만족스러웠습니다

우리 테이블에서 잠자는 윤후도 체크하면서 맛있는 식사를~~

 

 

와이프가 담아온 음식들~~~

연잎밥 새우튀김,샐러드,보쌈등 여러가지를 ㅎㅎ

비바루체 연잎밥 저희입맛에는 은근 맛있습니다!

강추메뉴중하나랍니다~

생맥주도 같이 마시면서~~맛있게 냠냠!

 

 

두릅튀김과 크림새우,게장,홍어회!

이제 건강을 생각할 나이라 두릅같은 걸 꼭 먹게되더라구요

조금은 색다른맛~건강에 좋으니깐^^

게장은 짜진 않아서 좋았구요 살짝 단맛도 나구요~

살은 나름 꽉차있었어요^^

그러나 임팩트는 살짝 없는듯해요

게장은 양념이 무언가 2% 살짝 부족한 느낌이 듭니다

 

 

인기많은 고르곤졸라피자!

달콤한 피자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딱이지요~~

피자가 나왔을때를 노려서 드시면 맛있는피자를 드실수있답니다

피클은 살짝 실망 ㅡㅡ

수제피클을 바라면 안되지만 너무 물렀어요 ㅠㅠ

 

 

 

저희는 오늘 스테이크를 하나 먹었답니다

오랜만에 외식이니 고기를 먹어야 나름 든든하죠!

지글지글 끓는 팬스테이크!

스테이크에 고기는 2종류인듯하네요~~

부드러운 스테이크 은근 괜찮아요^^

촉촉한 육즙에 씹는맛도 좋아요

위에 있는 부분이 등심같은데 아래에 있는고기보단 위에가 훨씬더 만족스럽습니다

 

 

 

고기를 먹고나면 생각나는건 바로 냉면!

강남뷔페 비바루체에서는 즉석으로 면을 뽑아서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먹을 수 있답니다

비빔냉면을 주문하면 면을 작은 용기에 주구요

냉면코너앞에서 본인의 입맛에 맞게 고명을 추가하면됩니다

비빔장 넣어주시고~~ 오이와 양념무를 넣고 식초와 겨자를 뿌려주면 끝!

비냉양념이 은근 맛있어요 ^^

면발이 탱탱하고 쫄깃해요 ㅋㅋ 

 

 

비냉에 이어서 물냉도 한그릇!

느끼함을 없애기위해서 ㅎㅎ

시원한 육수와 면발의 조화!

왠만한 냉면집보단 훨 나은듯합니다

 

 

 

배가 부른데 저의 눈에 들어온 메뉴가 있었으니....바로 사슴녹각도가니탕!

스지와 도가니를 좋아하는 푸우짱은 한사발 담아봅니다

몸에좋은 도가니탕에 녹각을 더했으니....왠지 몸보신하는 느낌입니다 ㅋ

진한 국물과 부들부들한 스지와 도가니!

안먹으면 섭섭하죠~~~

 

 

이젠 디저트시간입니다

디저트는 입구쪽에 케잌류와 과일,음료가 있습니다

과일종류는 생각보단 좀 적더군요

 

 

디저트중에선 이 갈색쿠키가 갑이었습니다

촉촉하면서도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싸가고싶더라구요 ㅋㅋ

초코색쿠키가 더 맛있어요!

 

 

신기해서 찍어본 오징어 먹물빵!

먹어보고싶었으나...배가 없어서 ^^;;

 

 

 

마지막은 아이스크림과 티라미슈와 쿠키!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행복하군요^^

 

 

 

제 개인적으로 추천메뉴는 새우초밥,연어초밥,고르곤졸라치즈,도가니탕,냉면,연잎밥입니다

가격을 줄이고 조금 더 캐주얼한 다이닝뷔페로 바뀐 비바루체!

예전보다 가격이 낮아진건 당연히 훌륭한 일입니다

가격이 내려가면서 예전보다 음식의 퀄리티는 살짝 못한거 같네요~

예전에는 지역특산품을 재료로한 음식도 있고 해서 은근 메리트가 있었는데요 ㅎㅎ

하지만 가격대비 강남에서 요런 뷔페를 만나는건 참 괜찮은 선택일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합리적인가격으로 오랜만에 푸짐하게 먹고온 뷔페이야기였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하루시작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