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비빔국수맛있는집 망향비빔국수 일산점!

by 필리핀푸우짱 2014. 8. 15.
728x90

[망향비빔국수 일산점]맛있는 비빔국수를 만나보자!

안녕하세요^^ 푸우짱입니다

면요리~~

참 많은 분들이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면요리가 있지만 가장 편하게 만날 수 있는것이 바로 비빔국수라고 생각합니다

새콤달콤한 비빔국수한그릇이면 은근 만족스럽지요

파주 부모님댁에 다녀오다가 망향비빔국수 일산점을 방문했답니다

제 와이프는 망향비빔국수를 참 좋아하더라구요 ㅎ

포천본점에서 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체인점이니 비슷할꺼라 생각합니다

자유로와 제2자유로를 변경하는 곳에 있어서 근접성도 좋더군요

 

 

다행히 좌식식탁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윤후가 있다보니 테이블에서 식사는 살짝 힘듭니다^^;;

이날 잠이 들어서 바닥에 눕혀놓고 편하게 식사를 했답니다

 

 

vj특공대와 무한지대큐에 맛있는 비빔국수로 나온집이지요

2004년에 나왔으니 10년전 tv속 맛집이군요 ㅎ

메뉴는 비빔국수와 잔치국수입니다

보통과 곱배기는 천원차이이고 만두가 있네요~

야채수에 대한 설명도 나와주시고~~왠지 소화가 아주 잘될꺼같네요

여기는 선불시스템!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주방이 보이네요

열심히 비빔국수를 섞고계시더군요~

요샌 유명한 음식점들이 주방위생이 정말 비위생적인곳들이 많은데요

이렇게 나름 오픈된 주방이면 손님들이 보니 조금 더 청결할꺼같은 생각이듭니다

맛있는 음식도 좋치만 위생적인 음식이 우선이니깐요!

 

 

뜨거운 온육수는 셀프군요~

멸치육수입니다

비빔국수의 매운맛을 달래주는 역활을 하기도하지요^^

추운겨울에는 더 맛있게 느껴질듯한 느낌이네요

 

 

백김치도 나와주시고~~~

아삭하고 짜지않아서 좋네요!

쉽게 먹지못하니깐 요런곳에 왔을때 저는 많이 먹어줍니다

개운한 느낌이 조아요^^

 

 

저는 곱배기!와이프는 일반!

비빔국수양 차이가 조금 납니다~

 

 

망향비빔국수가 다른점은 바로 야채수입니다

다양한 야채로 만든 유산균덩어리지요

보통 비빔국수와 비주얼이 다른점은 이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오이와 양파가 주 고명이고 상추가 조금 올라가 있네요

아삭아삭한 식감을 주기위해 일부로 큼직하게 사용하는듯하네요

 

 

백김치에 비빔국수한그릇!

다른반찬이 없어도 요걸로 충분합니다 ㅎ

 

 

탱탱한 국수면발!

다른곳보다는 살짝 두꺼운듯한 느낌이네요

 

 

쫄깃하면서도 탱탱한 면발!

국수를 잘 삶아야 이런 탱탱함이 나오지요

면발과 비빔육수의 조화가 잘되서 인기를 얻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망향비빔국수는 제 생각으로 전국에서 국수체인점중에서는 가장 많치 않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맛있으니깐 체인점이 많겠쵸?

 

망향비빔국수는 먹을수록 입안이 점점 매워집니다

그래서 온육수를 홀짝홀짝 마셔가면서 먹게 됩니다

물론 여기국수를 좋아하는 와이프는 맛있다고 하면서 잘 먹네요 ㅎㅎ

사실 제 개인적으로 그렇게 막 맛있다라기 보다는 왠지 건강한국수 한그릇을 먹는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건 아마 야채수 때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끔 맛있는 비빔국수가 생각나면 방문하면 괜찮은 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