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꽃처럼이쁘고 맛도좋은 버섯요리전문 포천맛집 청산별미!

by 필리핀푸우짱 2014. 8. 8.
728x90

[포천맛집 청산별미]다양하고 이쁜버섯요리 건강에좋고 맛도좋아 가족외식추천!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7말8초!다들 여름휴가들 잘 보내셨는지요~

저번주 잠시 포천처가집에 다녀왔답니다

태풍의 영향으로 살짝 흐린날이어서 깊이울계곡에서 잠시 물놀이를하고 저녁식사를 하러~

버섯요리맛집이며 포천맛집으로 점찍어놓은 '청산별미'로 향했답니다

이미 맛집블로거인 노병님,앨리님,릴라님등이 다녀오셔서 예전부터 가봐야지했던곳!

장인어른과 장모님과 함께식사하는 부분이라서 건강도 생각해서 이날 외식은 여기로^^

맛있는 곳을 가야 사위가 점수도 딸수 있겠죠??

허브아일랜드가는길에 있어서 찾기도 쉽답니다

로컬푸드는 지역 먹을거리(Local Food) 로 제철에 해당 지역에서 생산된 먹을거리를 말한다고하네요

생산지에서 가까운곳에서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다고하네요

농촌진흥청에서는 로컬푸드를 이용한 농가맛집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곳이기도합니다

꽃보다 이뿌고 다양한 버섯들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청산별미를 만나보세요^^

 

 

 

도로변 내리막길쪽이더군요

직접재배한 버섯요리전문점이며 포천농가맛집 1호점이군요^^

갈월버섯농장을 함께하는듯하네요!

 

 

포천시에서 선정헌 맛&멋 음식점이며 좋은식단 모범음식점!

왠지 이런 감투가 있으면 기본은 할꺼라는 생각이듭니다

 

 

입구에서는 주방이 어느정도 오픈이 되어있구요~

손님 테이블로 나갈 음식들이 보이네요^^

왠지 청결한 느낌이 팍팍오네요

 

 

KBS,MBC,SBS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나왔네요^^

청산별미 버섯요리가 점점 기대가 됩니다!

 

 

내부는 깔끔합니다^^

윤후가 있어서 이런 곳이 좋습니다~~

좌식이 조아조아!

 

 

최상의 보약은 좋은 식재료와 참조리법입니다라는 말이 참 좋네요!

또한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도 좋군요!

건강에 좋은 버섯요리니깐 어른들과 함께 외식으로 딱이지요?

버섯샤브샤브가 4인기준 대자가 한우는 5만원이고 호주산은 4만원이네요

저희는 3인분짜리 한우버섯샤브샤브와 버섯탕수육을 주문해봅니다

 

 

저희가 앉은 자리옆 창으로 하우스내부도 보기좋네요~

단체로오면 견학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아들 윤후는 할아버지옆에서 물마시는중~~

여기 빨리 음식주세요!!!

 

 

버섯샤브샤브 육수가 나오네요~~

 

 

메인은 버섯들도 나오네요~

꽃처럼 이뿐모습이군요~~

느타리,표고,참송이,황금팽이,황금송이,노란느타리등 다양한 버섯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각 버섯들마다 건강에 참 좋다고하네요!!!
보기에좋고 맛도 좋을듯하죠?ㅎㅎ

 

 

맛있어보이는 기본찬들~~

감자샐러드,샐러드도 맛있네요^^

몇번 리필해서 폭풍흡입 ㅋㅋ

 

 

버섯을 이용한 기본찬도 3가지가 나오네요~~

건강에 좋을꺼 같으니 마구마구 먹어주는 센스입니다^^

 

 

기본찬과 버섯샤브샤브가 이렇게 한상 차려졌습니다

은근괜찮은 한상이죠?

 

 

한우와 만두도 나와주십니다!

한우고기는 사실 살짝 실망입니다

부드럽다기보단 살짝 질기네요!

그냥 호주산으로 먹을껄^^;;

만두는 3인분이라 3개가 나온듯해요~

 

 

버섯을 육수에 놓고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푸짐하고 맛나보여요~

노란버섯덕분인지 꽃을 먹는 기분이 들듯해요^^

 

 

한우고기를 살짝 넣어서 샤브샤브로!

고기는 살짝 실망 ㅡㅡ

 

 

건강함을 담은 로컬푸드!

다양한 버섯들을 맛있게 먹어봅니다

국물도 담백하고~왠지 튼튼해지는 느낌!

장인장모님도 맛나게드시네요~~

 

 

12000원짜리 버섯탕수육!

포천맛집 청산별미에서 꼭 드셔보라고 추천하고 싶은 메뉴네요

찹쌀로 튀겨서 튀김옷이 아주 찰진느낌이 좋네요

유자청소스가 향긋하면서도 달콤합니다

버섯탕수육자체와 소스가 아주 좋은 식감을 선사해주더군요^^

 

 

식사하던중 버섯돌솥밥도 추가해봅니다

8000원!

뜨끈한 돌솥에 다양한 버섯과 야채가 보기좋게~~~

 

 

알맞게 고추장을 넣어서 쓱쓱쓱 비벼줍니다

빨갛게 변한 비빔밥이 또 다른 맛의 세계를 보여주는군요!!

오호 좋다~~

 

 

마지막은 들깨죽!

어른들이 좋아하는맛 ㅎㅎ

 

 

4인가족 버섯한우샤브샤브 중한개,버섯탕수한개,버섯돌솥밥한개,죽한개

총 가격이 61000원!

4인가족 외식가격치고는 참 괜찮은 느낌입니다

1인당 15000원정도로 나름 다양한 버섯요리를 즐길수있으니깐요^^

 

 

식사하고 옆에 농장에서 여러가지 버섯도 사고 벌꿀도 사고^^

왠지 믿음이 갑니다!

 

 

꽃처럼이쁘고~맛도좋고~건강에도 좋고!

담백한 버섯맛에 빠져보세요~

포천 가족외식추천으로 딱 좋은 버섯요리전문점 청산별미!

포천맛집 버섯요리맛집으로 추천할수 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