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가족물놀이하기 좋은 포천 깊이울계곡 은근 좋아요!

by 필리핀푸우짱 2014. 8. 16.
728x90

[포천깊이울계곡]가깝고 물이 깨끗해서 가족물놀이장으로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푸우짱입니다

7말8초~~제일 더운 기간이죠!

태풍으로 인해 찜통더위는 없었지만 시원한 계곡에 발을 한번 담가봐야겠죠

포천이나 가평쪽 계곡을 검색하다가 처가집과 가까운 깊이울계곡을 발견했습니다

전에 인터넷검색으로 수동계곡을 갔다가 낭패본적이 있었지요^^;;

가뭄으로 물이 없는 계곡은 아니겠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출발해봅니다

원래 이동계곡을 갈까했었는데 그냥 가까운곳으로....결정

이날 구름이 좀 끼었구 저녁부턴 비가온다했어서 가까운곳이 좋을듯했답니다

간단하게 가족물놀이하려고 출발!

네비게이션에 깊이울계곡을 검색하면 나옵니다

바로밑에는 저수지가 있고 낚시터도 있네요

올라가는길에는 오리집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담엔 오리한번 먹어야할듯합니다

입구에서는 입장료 1000원을 받습니다

주차는 무료구요 1인당 천원만 지불하면됩니다

아저씨에게 물이 좀 있냐고 하니 바로 밑에도 물놀이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냥 주차하고 물가로 내려갔답니다

여기가 계곡 제일 밑쪽입니다^^

생각보다 물이 맑지요?

물가옆에 돗자리를 자리를 잡아봅니다

 

 

위쪽으로는 전나무같은 나무들이 푸르게~~

공기는 좋은거 같아요^^

 

 

주차장에는 차들이 쫙~~~

위쪽으로도 사람들이 보이네요

완전 바글바글은 아니어서 저는 더 좋았습니다

 

 

윤후는 물을 보자마자 들어가겠다고 난리~~

계곡은 다 좋은데 바닥이 고르지 않아서 더 신경을 써야합니다

물은 생각보다 차갑더라구요.....

처음 발을 담그는 사람들은 모두다 ' 앗 차가워~~~'

발만 담그고있어도 무더위가 사라지는 계곡물입니다^^

물은 평균적으로 종아리정도구요~조금 더 깊은곳도 있더라구요~

찬물에서도 첨벙첨벙 잘노는 울아들 ㅋㅋ어찌나 물을 좋아라하는지~~ ^____^

 

 

잠시 엄마와 바톤터치 ㅎㅎ

 

 

물이 은근 깨끗하죠?

물속에는 송사리같은 물고기들도 보입니다~~

물고기보니 한번 잡아야할듯한 마음이 ㅋ

 

 

그물을 가지고 잡아놓은 분들도 있네요~

요런거 왜케 부러울까요 ㅋ

아이들을 위해 잠자치래가지고 물고기 잡으시는 부모님도 보이시네요 ㅎ

 

 

깊이울계곡은 어떤지 잠시 산책도 해봅니다

구석구석 텐트들도 많군요~

이날 햇빛이 강하진 않은데 나무들이 그늘을 잘 만들어주네요

 

 

머물고싶은곳 민박집과 매점도 있답니다^^

평상도 있고 식당처럼 식사를 주문할 수도 있는것 같군요

 

 

여기저기 명당자리에 자리를 잡고 더위를 피하는 분들~~

아이들은 마냥 즐거운 물놀이장이군요^^

 

 

좀 위쪽에는 수영장으로도 은근 괜찮은 곳이 보이네요~~

옥색물빛!

옛날에 선녀가 여기서 목욕을 했었겠죠? ㅋㅋ

 

 

깊이울계곡은 그리 길지 않은듯합니다

위쪽으로 왕방산인가하는 산책로랑 연결되어있던거 같아요

산책을 마치고 내려오니 아까보다 사람이 더 많아졌네요

다들 물고기 잡는라 정신이 ㅎㅎ

 

 

요렇게 발만 담그고 있어도 시원합니다

계곡물은 왜이렇게 찬걸까요 ㅎㅎ

갑자기 또 발담그고 싶어지는군요~

 

 

우리 아들은 추운거 같은데~~

물밖으로 뺴면 징징이고....

그래 오늘 신나게 물놀이하렴...근데 감기걸리면 안돼는데^^;;

 

 

물속에서 돌맹이 주워서 던지는 놀이에 푹빠진......

아이들은 참 단순하면서도 놀이감을 잘 찾는듯합니다

 

 

물놀이좋아하는 윤후는 얼굴이 활짝 피었네요 ㅎㅎ

물놀이하면서 물고기도 2마리잡아서 만져보기도하구요 ㅎ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물놀이하기 좋은 포천 깊이울계곡!

포천에서 사신 장인어른도 이런곳이 있었는지 모르시더라구요 ㅎ

저수지만 있는지 아셨다고~

제 개인적으로는 물도 깨끗하고 수량도 적당해서 참 괜찮은것 같아요

바글바글 사람들이 많치도 않았고 이용료도 천원이면 아주 생유베리감사랍니다

위쪽에는 수돗가도 있었으니 필요하면 사용도 가능했구요

처가집이랑도 가까워서 종종 방문해도 좋을꺼 같네요!

이제 무더운 여름이 다가고있지만 시원하게 발담그고 물놀이해서 좋은시간을 보내게 해주었네요!

깨끗한 자연을 만난 은근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