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아이들과 갈만한곳 서울대공원 동물원구경하고왔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4. 6. 7.
728x90

아이들과 갈만한곳 서울대공원 동물원구경하고 왔어요!

주말....

소중한 우리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합니다

친구가족과 함께 아이들에게 동물구경을 시켜주기로 했답니다

어디가 좋을까하다가 고민하다가 과천 서울대공원으로 장소를 정했답니다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잘 알려진장소로~~

2년전 이맘때즘 장미원축제를 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

그때는 윤후가 태어나기전이고 장미원도 참 좋았는데 ㅎㅎ

2천원으로 즐긴 장미원포스팅도 참고하세요!

 

오후2시쯤에 만나기로 했는데 주차장입구부터 엄청 막히더군요!

차가 이리 많다니^^;;

역시 마의 토요일이라 그런건지~~

간신히 주차후에 친구가족과 접선완료!

 

잠시 숨좀 고르면서 저희는 꼬끼리열차표를 구입하러 갑니다!

사람들이 정말 대박 ㅋㅋㅋ

가족나들이온사람들과 데이트하러온연인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코끼리열차표를 우선 구입했습니다

어른1명당 천원씩 2명에 2천원 ㅎㅎ

 

오늘도 함께 서울대공원 나들이를 같이한 친구 ㅎㅎ

 

날씨도 더운데 세준이는 옷이 더워보이네요~~

 

우리윤후는 반팔 ㅋㅋ

오자마자 세준이 자동차에 앉아주는 센스 ㅋ

 

정말 오월은 푸르구나~~

하늘이 참 맑았답니다^^

오랜만에 나무와 푸른하늘을 보니 기분은 좋더군요!

 

서울대공원입구까지 가기위해 코끼리열차를 탑니다~~

 

처음타보는 코끼리열차가 마냥 신기한 꼬맹이들!

2살 3살에 벌써 여러가지를 체험하는구나!

 

코끼리열차에서 하차하니 대공원입구입니다

아주 큰 호랑이모형이 눈에 확들어오는군요

나무들이 많아서 청량감을 주는군요 ㅎ

 

입장을 위해 성인2명 입장권!

일인당 3천원이니깐 참 저렴합니다 ㅎㅎ

우리아들 윤후는 공짜 ㅋㅋㅋ

우리나라 서울 살만한곳이라는 생각이 갑자기 듭니다

 

입구에는 활짝핀 봄꽃들이 방문객들을 즐겁게 맞이해줍니다

여러동물모형들과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군요

남는건 역시 사진뿐!

 

제일먼저 저희를 반겨준건 바로 기린!

원래 홍학이 맨앞에 있었던거 같은데 조류독감때문인지 안보이더라구요~

아따 기린 참 크구나 ㅋㅋ

아이들이 근데 기린보고 별 반응이^^;;

 

생각보다 날씨가 더워서 유모차를 대여하기로 했답니다

서울대공원 유모차대여는 보증금 만원이고 사용료가 2천원입니다!

돈만내면 바로 빌려서 좋네요 ㅋ

윤후가 안타면 어떨까 걱정했는데 그래도 잘 타주는군요 ^^

 

세준이는 전용 자동차 ㅎㅎ

우리 윤후도 푸쉬카빨리하나 사줘야겠어요^^

 

2번째로 우리를 반겨준건 바로 몽구스!

나름 귀여운듯한 ㅎㅎ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동물들도 많이 지친듯해요.....

얼마 돌지도않았는데 우리도 지치고^^;;

여러가지 동물들 모형이 있어서 사진을 몇장 찍었답니다

입벌린 하마랑 윤후랑 ㅎㅎ

 

서울대공원온걸 동물과는 잘 못찍고 이렇게 그림이나 모형과 찍어야하다니^^;;

 

4시쯤인가 사자 먹이주는 장면은 참 재미가 있더라구요~

사자들이 누워서 잠자다가 먹이주는 사육사가 나오니깐 으르렁거리면서 뛰는모습이 참 멋졌답니다

윤후를 안고있어서 사진은 없네요 ㅎㅎ

호랑이를 보기위해서 겁나 열심히 걸엇는데.....호랑이사육사 보수공사로 보지도못하고 ㅠㅠ

다행히 곰은 있더라구요 ㅋㅋ

 

곰의 크기에 살짝 놀란듯한 윤후 ㅋㅋ


조금 귀여운 곰도 있네요 ㅎㅎ

 

서울대공원에서 가장 많이 본 동물이 원숭이들과 사슴종류인듯합니다

날씨가 더워서인지 동물들도 잘 안움직이니깐 아이들 반응이 조금 시원치 않더라구요!

호랑이도 보지못하구 ㅠㅠ

사자들 먹이주는 모습을 봐서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아이들과 갈만한곳 서울대공원 동물원!

동물들 구경하긴 좋은데 이제 날씨가 더 더우니깐 아이들 시원하게 해야할꺼 같네요

어른들도 더위에 지치고 사람에 지칠수도 있을듯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