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멀리갈필요있나요?남양주 피아노폭포 물놀이장 어린이들에겐 딱!

by 필리핀푸우짱 2014. 8. 12.
728x90

다시찾은피서지 남양주 피아노폭포 물놀이장 어린이들에겐 딱!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푸우짱입니다~

말복과 입추가 지나니 점점 가을이 오는듯합니다

그래도 아직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8월초에 작년에 다녀온 남양주 피아노폭포 물놀이장을 다시 다녀왔습니다

15개월된 우리윤후에겐 아무리생각해도 여기가 가장 최선인듯합니다!

무료이며 나름 안전한곳이라고 생각이 되니깐요 ㅋ

좋은곳은 다시 찾는 푸우짱 ㅎㅎ

작년포스팅도 참고하세요~ http://blog.daum.net/gophil/13379610

제가 사는 노원에서 약 30킬로정도떨어져있구요

차로 40분정도면 만날 수 있답니다

요새는 이곳도 많이 알려져서 사라들이 점점 많아진듯합니다~

좋은곳은 참 빨리 알려지는듯합니다

올해는 피아노폭포 물놀이장을 2번다녀왔구요~한번에 포스팅할께요!

멀리갈 필요없어요 ㅎㅎ 다시찾은 물놀이장에서 시원한 물줄기만날 준비되셨죠?ㅎ

 

 

일요일오후~

늦은시간 차에 시동을 걸고 떠나봅니다

길도 막히지않고 야외가는기분~~

입구에선 길가에 주차된차들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어라..요기가 이렇게 인기가 많아졌나?

주차요원들도 있고~~덕분에 주차를 잘하고 물놀이장으로!

 

 

푸른하늘과 피아노모양이 참 잘어울리죠?

남양주 피아노폭포는 피아노모양의 형상과 인공적으로 만든 폭포가 아주 멋진곳이랍니다

햇빛을 피해 그늘진곳에 돗자리를 펼쳤답니다

 

 

물을 보자마자 우리윤후 너무 좋아하네요

입은옷 그대로 입수!

우선은 그늘진 낮은곳에서 물놀이!

한 20센티정도 물놀이라서 넘어져도 물을 먹지않을껏같은 ㅋㅋ

 

 

잠시 물밖으로 나왔더니 저를 째려보네요^^;;

물놀이가 아빠보다 더 좋다더냐??^^;;

 

 

놀러온 형들이나 누나들과도 금새친해지고~~

장난감물총도 어디서 얻어오고^^

물속에선 쉽게 친구가 되나봅니다!

너희들이 우리나라의 미래란다~밝고 건강하게 자라라!

 

 

기둥을 푹신한매트로 묶어놨네요~

혹시 달리다가 부딪혀도 아푸지 않을듯!

 

 

돗자리를 중앙쪽으로 옮겨봅니다

날씨좋고~

산도 좋고~

물도 시원하고^^

일찍와야 그늘막밑 명당자리를 앉을수있답니다^^;;

 

 

본격적으로 물놀이를 해볼까요?

물만만나면 신나는 우리와이프!

윤후랑 어찌나 잘노는지 몰라요~~

시원하게 떨어지는 물속에서 짝짝짝!

 

 

물이 안개처럼 뿌려지는 무지개~~

윤후는 여길 몇번을 건넜는지 모르겠네요^^

엄마랑 윤후랑 몇번을 지나갔는지 ㅋㅋ

윤후는 나중에 눈감고 지나가다 헤딩도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탕모양의 물줄기도있고~

피아노폭포랑도 잘어울리죠?

멀리피서갈필요 굳이 없을듯 ㅎ

 

 

물이차서 떨어지는 양동이!

시원한 물바가지 한번 맞아보실라우?ㅎㅎㅎ

 

 

피아노폭포물놀이장은 오후 5시까지입니다

5시가 지나면 물이 점점 빠집니다

물이 빠져서 아쉬운 울아들^^;;

 

 

수영복팬츠차림으로 여기저기 뛰어다니는군요~

바닥이 푹신푹신~

넘어져도 많이 안아픈^^

 

 

아쉬움이 남아서 평일에 한번더 방문했답니다

햇빛에 대비하여 윤후가 좋아하는 로보캅폴리수영복을 입혀서~~

평일 1시쯤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

이젠 너무 많이 알려진듯하네요!

그래도 즐거운 물놀이니깐~~~

 

 

이날 점심은 짜장면과 짬뽕!

피아노폭포에는 매점이 있어서 사발면등을 먹을 수 있는데요

저희는 짜장면을선택했답니다

돗자리근처에 떨어진 작은 전단지를 보고 주문했답니다

짜장면 45000원 짬뽕 5000원!

주문하고 좀 오래걸렸지만 물놀이후라 엄청 맛있을듯하네요

 

 

녹색면이던데 슥슥슥 비벼서~~~

조금 단맛이 강한 짜장면이지만 얼마나 맛나게 먹었는지 몰라요^^

누가 당구장에서 시켜먹는 짜장면이 제일 맛있다고하는거야 ㅎㅎ

수영장에서 먹는 짜장면이 최고야!

 

 

윤후도 짜장면을 덜어주었더니 엄청 잘먹습니다

왜케 면을 좋아하는건지 ㅋㅋㅋ

잘먹고 건강하게 크렴^^

짜장면먹는 우리윤후 너무 귀엽지않나요?

제눈에만 이뿐건가^^;;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한 피아노폭포물놀이장~~

생각보다 너무 좋은 피서지라고 생각이듭니다 ㅎ

 

 

풍경도 좋고~

무료라서 좋고~

이정도면 아주 좋아요^^

 

남양주피아노폭포 물놀이장은 아이들과 어린이들이 놀기엔 좋은듯합니다

아쉬운점은 최근 사람들이 많아져서 수질이 예전보다 좀 더러워진듯합니다

아이들이 수영하니깐 조금 더 신경써주면 좋을듯!

샤워실이나 탈의실이 부족하지만 아이들은 집에와서 씻기면되니깐 크게 문제되진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 추천할만한 어린이물놀이장이랍니다^^

남은 여름에 한번더 가볼까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