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윤후첫번째 유아전동차 파파야구 아우디로 선택-아우토반키즈카 노원점에서 구입!

by 필리핀푸우짱 2014. 7. 26.
728x90

유아전동차 파파야구 아우디R8스파이더로 선택-아우토반키즈카 노원점에서 구입!

안녕하세요^^ 푸우짱입니다

아기를 키우면서 유아장난감에도 신경이 쓰이네요

아기들이 보통은 유모차를 타다가 싫증일 내곤합니다

그러면 푸쉬카나 자전거정도가 대안이 됩니다

그리고 유아용 전동자동차정도일듯하네요

원래는 푸쉬카 미니를 구입하려고 했으나 조금더 컸을때를 고려해서 전동차를 구입하기로 했답니다

전동자동차를 보니 저렴한 대호자동차도 나오고~~파파야자동차도 나오더라구요~

토이저러스에가면 자동차가 많이 있지만 실제로 운전을 해볼수가 없답니다

남양주 토이탑에서 타본 헤네스M7이란 제품이 맘에 들었는데

주행성능과 외관은 참 맘에들지만 너무 무거운....

20킬로라서 ....

그래서 집주변에 유아전동차를 시험운행하고 비교해볼수있는곳을 찾다가 아우토반키즈카노원을 알게되었답니다

주말에 윤후와 함께 방문해서 직접 체험해보기로...

가장 멋진 비주얼의 헤네스M7 화이트도 검정도 멋지더군요^^

고급스러워보이면서 주행성능이 참 좋고 부대기능이 참 많더라구요~~

 

 

 

동그란 윤후얼굴과 나름 잘 어울리는 비틀!

파파야구라는 곳에서 나왔답니다

노란색과 흰색이 있더군요

40만원대이며 가볍고 자체가 아담한점이 좋구

뒷바퀴에 쿠션기능이 있어서 맘에들었답니다

문이열려서 아이들이 문을 열고 닫으며 탑승할 수 있다는 점도!

디자인이 비틀을 따라했는데 다른차와 비교하면 조금 없어보이는듯한 느낌이 난다는것이 ^^;;

 

 

파파야구자동차 BMW 와 아우디R8

사이즈크기가 확연하죠?

 

 

윤후가 어떤차를 좋아할지......

우선 비틀부터 태워봅니다^^

아기들에게는 비틀이 은근 잘어울리는듯합니다

 

 

직접주행도 해봐야죠!

1단에서 4단까지 속도조절가능하고 1단과 2단은 완전 저속이에요

직진및 좌우주행시도해보구요~

 

 

비틀과 아우디의 비교!

이날 유아전동차보러온 다른 아가와~~

우선 크기차이도 좀나고!

흔히말하는 뽀다구라고 하나요?아우디가 왠지 더 멋져보이는!!!

 

 

윤후도 아우디탑승!

음...비틀도 잘타고 아우디도 잘타고!

아우디와 비틀이 다른점은 바퀴에도 있더라구요

비틀은 프라스틱바퀴이고 아우디는 고무바퀴!

주행성능에선 아우디가 조금 날꺼같구요~

대신 비틀뒷바퀴에는 쇼바가 있는데 아우디는 없다는 ㅡㅡ

 

 

헤네스M7도 태워보고~~

차가 무겁지만 않으면 요걸로 구입하고 싶더군요!

나중에 더 크면 요걸로 구입하면 좋을듯

 

 

온김에 BMW X5도 타보고!

확실히 실내가 커요 ㅎㅎ 2명도 가능하더라구요~

가격도 제일비싼 50만원대 후반!

 

 

주말에 시승을 해보고 고민고민끝에 파파야구 아우디 R8 스파이더 하얀색으로 선택!

유아전동차 오래사용할꺼니깐 조금 더 컸을때 좋을듯한 아우디로!

얼마나 고민을 했는지^^;;

그러나 한번선택하면 후회는 안해야합니다 ㅋㅋ

아우토반키즈카 노원사장님이 사용법에 대해서 꼼꼼히 안내를 해주시네요

처음 설명을 잘 들으세요 ㅋㅋㅋ

 

 

고민끝에 선택받아서 집으로 온 아우디R8 스파이더!ㅎㅎ

은근 뽀다구나죠?

윤후에게 멋진 선물해주신 김부장님 정말 감사감사!

아빠는 삼성차 타는데 울아들은 외제차를 ㅎㅎㅎ

윤후가 보면 아주 좋아할듯!

 

 

윤후가 차를 상당히 좋아하는데....

문제는 본네트를 이렇게 올라가버린다는 ^^;;

장난꾸러기 울아들 윤후 ....

자빠질까봐 겁나고~~부서질까봐 겁나고 ^^;;

 

 

 주문하고 첫 주행영상

뽀다구나는 아우디 ㅋㅋㅋ

윤후도 넘 좋아합니다^^

잘달린다 잘달려!

 

 

 

유아전동차 구입시 고려했던사항

첫째로는 아이가 핸들을 돌려도 무선조정모드일때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점

(대호토이즈는 아이가 핸들을 돌리면 차방향이 바뀐다고합니다)

두번째는 12볼트 2모터로 주행성능이 좋다는점

세번쨰는 AS를 고려해서 집근처에서 구매했답니다 또한 브랜드도 파파야구로!

 

유아용전동차!

거의 50만원에 육박하기 때문에 구입하는데 많은 고민이 되실꺼같네요~

저희는 선물로 받는건데도 많이 고민했답니다^^

꼼꼼히 비교해보고 구입하세요!

한번사면 3년이상은 타야 본전을 뽑겠죠?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