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주말 가족나들이 추천 북서울꿈의숲 빅텐그늘막 텐트만가지고 OK!

by 필리핀푸우짱 2014. 10. 1.
728x90

 

 

 

북서울꿈의숲이면 즐거운 가족나들이 OK ,빅텐그늘막 텐트안에서 편하게~

 

오늘은 10월 1일 국군의 날이네요

예전엔 빨간날이었느데 그쵸?

주말이면 아빠들의 고민이 많아질듯합니다.

가족과 함께 좋은시간을 보내야하기에~~

여기가 좋을지 저기가 좋을지 ^^;;

이제 17개월된 윤후를 아들로 둔 아빠로서 저도 주말에는 나름 의미있는 시간을 가지려 나름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주말마다 어디서 가족과 함께 좋은시간을 보내야 ' 또다른 고민중 하나라고 생각이드네요

가장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집근처 공원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서울에는 이제 좋은 공원들이 은근 많은듯합니다

제가 사는 노원구에서 가까운곳에 북서울 꿈의숲이 있답니다

한강을 끼고있는 한강시민공원도 좋치만 북서울꿈의숲도 가족나들이 장소로 쾌나 좋은장소로 생각됩니다

주말이면 다양한 공연도 있으며 넓은 잔디공원에서는 애완견과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환경을 가진 곳이랍니다

또한 멋진 전망대도 있고 갈때마다 좋은 느낌을 받는 공원이랍니다

작년에도 윤후와 함께 전망대를 갔던 기억이 새록나는군요~

푸우짱이 예전에 다녀온 멋진 전망대가 궁긍하시면 클릭 !

 

 

이번에는 빅텐그늘막 텐트를 처음 이용해보기로 했답니다

구입하고 이날 처음 사용을 하게 되었네요

잘설치해야할텐데 ^^;;

그늘막완성된 모습과 설치하는법을 스마트폰으로 찍은후 돗자리와 함께 공원으로 출발!

 

 

 

 

 

주차장에는 차들이 엄청 많더군요

공원이 무료라서 그런지~~ 주말을 맞아 가족나들이 온 차들로 북적북적!

주차장 2층까지 올라가서 겨우 주차가 가능했답니다

주차장에서는 3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사슴을 만날 수 있답니다

여기에 방사장이 있어서 사슴들을 만날 수 있지요~

이날 사슴을 보러갔는데 사슴들의 상태가 영 ^^;;

몇마리 안되보이는 사슴은 누워서 부르르떨고있고 주변의 파리들로 인해서 살짝 눈쌀이 지푸려지네요 사진찍기도 뭐하고...

아이들이 사슴을 어떻게 생각하려나?? 요건 좀 아쉽군요

 

사슴장을 지나서 밑으로 내려오면 나름 멋진 풍경이 펼쳐집니다

서울안에 이런공원이 있다니 앗싸^^

푸른 가을하늘도 너무 좋네요!

 

 

 

 

 

주말가족나들이나온기념 인증샷도 한장^^

장난꾸러기 우리아들은 울타리를 겁도 없이 넘어가려고 ~~

밖에 나오니 기분이 좋은듯하네요

물만보면 좋아서 어쩔줄을 모르는 ^^;;

 

 

 

 

 

오후에 갔는데도 그늘막텐트 칠 자리가 많치는 않네요

이미 많은 텐트들 사이에 괜찮은 자리를 잡아봅니다

나무들이 있어서 1차로 햇살을 가려주고 평평해서 좋네요^^

참고로 북서울꿈의숲에는 그늘막이나 텐트를 칠 수 있는 장소가 정해져있으니 참고하세요^^

빅텐그늘막텐트 구입하고 차 트렁크에만 있다가 오늘 처음 오픈하게 되었네요

걱정했던 설치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았답니다

설명서를 보고 우산피듯이 하고 줄을 잡아당겨주니 그완성이 되는군요^^

나름 가볍고 햇빛을 막아줄꺼 같아서 구입했는데 이렇게 보니 나름 괜찮습니다

저희가족 3명이 충분히 누울 수있는 공간이 나오네요

정면은 오픈되어있고 옆과 뒤는 막혀있네요~

위에다 돗자리만 깔아주니 가족나들이 보금자리 완성!!!

 

 

 

 

 

그날막안에서 잠시 누워서 하늘을 봐주는 센스~~~

파란색하늘과 하얀구름의 조화^^

자연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면 좋겠네요

 

 

 

 

 

개구쟁이 우리아들은 밖으로 나가자고 하네요

요새 부쩍 어른들이 하는걸 따라하려고 하는 윤후

배드민턴채와 공에 아주 관심이 많네요

배드민턴으로 좀 놀아주고~

잔디밭이 좋은지 이리저리 북서울꿈의숲을 탐색하듯이 걸어다니는군요

잔디에선 넘어져도 OK ^^

 

 

 

 

 

강아지를 좋아하는 윤후

이곳에 참 많은 종류의 강아지들이 있답니다

강쥐들 만지면서 좋아라하는~~

오늘 우리아들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네요 ^_____^

 

 

 

 

이리저리 많은 꽃들도 만지고~~

윤후가 호기심에 하나하나 만져보네요

 

 

 

 

 

아기에겐 너무 넓은 공원~~~

많이 걸었는지 다리가 아파하네요 ㅎ

전망대 밑에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사서 다시 우리의 보금자리로~~

돗자리만 피고 있는거랑 이렇게 그늘막텐트가 있는거랑은 또 느낌이 다르네요

나름 포근하다고 해야할까요?

이제 얼음과자도 제법 잘 먹는 ㅎㅎ 벌써 아이스크림의 맛을 알다니 ㅡㅡ

 

 

 

 

 

그늘막안에서 아들과 아빠는 장난중~~~

 

 

 

 

 

에너지가 충전이 되었는지 또 나가자고 보채는군요~~

체력좋은 울아들 덕에 엄마 아빠도 덩달아 튼튼해지는것같아요

이번에는 월영지에 있는 입구쪽 분수를 보러 갑니다

시원하게 하늘로 내뿜는 물줄기가 아주 시원하네요~~~

 

 

 

 

 

가까이 가보니 오리도 있고~~물속에 많은 물고기들~~

아이들은 과자를 던지고~~ 물고기는 받아먹고~~

사람들이 던져주는 과자를 먹기위해 쟁탈전이 벌어졌군요!

우리나라 갈매기랑 물고기는 다 새우깡을 먹고 크는듯하네요

농심 주식을 움직이는 큰솔들이라나 뭐라나 ^^;;

손에 과자가없던 윤후는 옆의 누나만 쳐다보고  미안타 아들 담엔 과자를 준비해줄께^^

 

 

 

 

 

월영지라고 불리우는 호수는 북서울꿈의숲에서 가장 뷰가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뒤로 애월정 정자와 월광폭포가 보이네요

참 평화로운 분위기죠??

밤에 조명을 받으면 더 이뿐곳들이랍니다

가족나들이로도 좋치만 데이트를 즐기시는 연인들에게도 좋을꺼같아요^^

 

 

 

 

 

다시 우리 보금자리로 ㅎㅎ

아 이날 빅텐그늘막텐트 없었으면 정말 큰일날뻔 ㅋㅋㅋ

있으니 나름 편리하군요

시간보내기도 좋고~~

이번엔 엄마랑 장난치면서 좋아하네요

누워서 같이 푸른 하늘도 보고 조아조아~~^^

이런게 바로 행복히겠죠!

We are happy !

 

 

 

 

 

이제는 집으로 돌아가야할시간~~

길옆으로 월영지호수와 정자가 보이네요 저멀리 전망대도 보이고~~

전망대가면 뷰가 더 멋진데 말이죠

다음에 다시 방문하면 전망대를 가봐야할꺼 같아요!

참 넓은 북서울꿈의숲! 볼꺼리도 많아요!

 

 

 

 

 

주말 가족나들이 추천 북서울꿈의숲!

돗자리하나만 있어도 좋구요 저처럼 그늘막텐트를 가져가도 참 좋을듯합니다

입장료도 무료구요 물론 주차료는 있습니다!

잔디도 많고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참 좋은 환경을 가진 공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참 괜찮은 공원이 가까이 있어서 아빠들 고민을 해결해줄듯하네요

주말엔 아이와 함께 가까운 공원에서 행복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