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가격대비 최고의초밥을 만나보자~압구정초밥맛집 태원스시!

by 필리핀푸우짱 2014. 8. 4.
728x90

[압구정맛집/초밥맛집]가격대비 최고의 초밥을 즐기는 태원스시!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최근 외식을 최대한 자제하고 있었답니다 ㅜㅜ

여러 다음맛집블로거님들의 포스팅을 보면서 가보고싶은 집이 있었으니 바로 태원스시였답니다

비내리님,노병님,오스킨님,행복끼니님,서비님의 포스팅을 보면서 군침을 흘리던.....!
유명한 맛집블로거님들이 대거 다녀오셔서 찜했던곳!

아무리봐도 여긴 광고가 아닌 진짜 괜찮은 집이라고 생각이 들었었지요 ㅋ

언제 가봐야지~하는 생각만!

저번주 목요일 잠시 시간을 내서 달려가보았습니다

최근 압구정초밥맛집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곳!

바캉스시즌이니 사람이 별로 없을꺼라는 생각을 하고 점심시간에 달려가봅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꺼란 기대감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면도로이며 주소를 찍고 찾아가는것을 권장하고 싶네요

 

 

수족관에는 싱싱하고 큰 활어들이~~

도미 사이즈가 남다르네요^^

 

 

주차는 가게앞에 하면 발렛주차를 해줍니다

나중에 발렛비 2000원을 받으니 참고하세요

강남지역이니 이해해야겠죠

 

 

생각보단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정면에 주방이 보이고 닷찌도 있구요

초밥을 만드는 주방장님들의 모습도~~

오 훈남주방장도 계시네요 ㅎ

여성분들은 담소나누면서 닷찌에서 먹으면 더 맛있는 식사가 될듯하네요

 

 

메뉴판입니다

보통 일식집 메뉴판과는 다른 간단한 메뉴판입니다

대표메뉴인 스시 오마카페가 15000원이고 사시미 오마카세는 25000원이네요~

 

 

점심시간 직장인들을 위한 런시체스는 만원!

샐러드와 초밥10개에 모밀국수까지 만원!

이정도면 압구정점심식사 최고의 선택이 될꺼라는 생각이 듭니다

 

 

단품메뉴도 있구요

원하는 초밥만 선택해서 주문도 가능합니다

일반초밥은 1200원!정말 가격이 착합니다

고급초밥은 2500원!

이제 퀄리티만 좋으면 이집은 대박맛집이겠죠 ㅎㅎ

 

 

중요한 생선과 해산물 원산지

원산지를 국내산이라고 쓰고 어느지역인지도 표시를 했네요!

대부분 남해산이구요!

나름 원재료에 신경을 쓰는듯한 느낌!

꽃등심,낙지,바다장어,연어정도만 외국산이군요

 

 

저희는 런치세트하나랑 스시오마카세하나를 주문했습니다

같이 제공되는 샐러드가 나왔네요!

연어가 보여서 그런지 샐러드가 더 신선해보입니다

맛있는 연어샐러드입니다^^ 여성분들에게 충분히 점수를 딸듯!

 

 

장국은 무난합니다

짜지도 싱겁지도 않네요

 

 

초생강과 락교,와사비도 나오구요!

 

 

우선 스시오마카세가 나오네요

14피스의 초밥이 나옵니다

광어,도미,연어,참치,장어,청어,와규,소라,새조개,새우장초밥~~

구성이 참 맘에듭니다!

이기본구성에 샐러드와 모밀까지니간요^^

강남에서 요걸 15000원이라면 가격이 참 만족!

물론 이구성은 그날그날 자료에 따라 변동됩니다

 

 

이것은 런치세트입니다 10피스!

이것구성또한 훌륭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초밥구성을 살펴볼께요!

바다장어의 비주얼이 아주 멋집니다~~

작은 장어한마리를 다 초밥으로!

먹으면 힘이 펄펄 날꺼같아요^^

 

 

싱싱한 노르웨이산 연어초밥!

눈밑 다크서클이 다 없어질듯합니다^^

얼마나 부드러운지 몰라요!

 

 

조개초밥과 새우장초밥!

요샌 간장게장보다 간장새우가 인기지요?

 

 

다른초밥에 비해서는 평범한 비주얼의 광어초밥!

 

 

남다른 비주얼의 청어초밥!

상담히 부드러웠구요

청어특성상 살짝 비린맛이 납니다

제 개인적으론 괜찮았지만 호불호는 있을듯하네요

 

 

싱싱한 도미초밥!

탱탱한 살맛이 아주 좋네요^^

 

 

스시오마카세가 비주얼면에서는 런치세트보단 훨씬 더 훌륭합니다

물론 초밥구성에서도 조금 더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러나 만원의 런치세트도 아주 좋은구성이라고 말할 수 있답니다

 

 

잘섞은 와사비장에 도미초밥부터~~

초밥은 흰살생선부터 먹는것이 좋습니다^^

 

 

먹는도중 새우튀김도 나오네요~~

 

 

나름 색다른 맛의 청어초밥^^

 

 

장어초밥~~

볼수록 맘에 듭니다

 

 

모밀국수도 나오네요^^

단품메뉴로 2500원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나름 깔끔한 잇가심이 가능합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샐러드가 맛있어서 추가했습니다

연어샐러드 3000원^^

이정도면 정말 추가해도 기분이 좋네요

참 좋은가격에 좋은구성!맛집이라고 충분한 생각이 듭니다

 

 

바다장어초밥도 2개를 추가해봅니다^^

한개당 1200원이니 더할나위없이 좋네요~

이럴때 많이 먹는게 돈 버는 방법이라고 생각이 ㅋ

 

 

많은 다음맛집블로거님들이 다녀간 이유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태원스시 명함도 한장!

 

강남 압구정맛집,초밥맛집으로 손색이 없는 태원스시!

정말 가격대비 최고의 초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아닌가라는 생각이듭니다

압구정에서 점심식사로 딱!

푸우짱은 종종 방문해서 먹고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