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회무침이 맛있는 노원 상계동회집 만선수산!

by 필리핀푸우짱 2014. 7. 29.
728x90

노원 상계동회집추천! 회무침이 맛있는 만선수산 ^^

안녕하세요~ 푸우짱입니다

한동안 최대한 외식을 자제하고 있었답니다~

주말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해봅니다

자주가는 물회집과 용만이돈까스를 제외하고.....

갑자기 만두전골 대로식당이 떠오르지만 없어지고....

뭐 딱히 먹을만한것이 없는듯하네요

윤후가 있어서 바닥이 있는곳을 찾아야하니 더 식당이 없는듯합니다^^;;

고민하다가 상계동 삿갓봉사거리에 있는 만선수산에 도전해보기로 했답니다

회는 가장 무난하고 나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회무침의 명가라는 말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가게크기에 비해서 수조가 큽니다

멍게,낙지,광어,우럭~~다양한 활어와 해산물이 보이네요~~

춤추는 오징어에 윤후도 좋아라하고~~^^

 

 

국민생선 광어와 우럭이 제일 눈에 띄네요~~

저희는 여름제철인 농어를 주문했지만...이미 솔드아웃 ㅜㅜ

어쩔수없이 광어+우럭 3만원짜리로 주문을 합니다! 

 

 

내부가 나름 깨끗해서 우리윤후가 걸어다니기 좋네요!

조금 이른시간이라 손님도 적고 ㅎㅎ

아직은 테이블앞에 잘 앉아있군요!

 

 

기본야채와 마늘과 고추~

락교가 나오네요~

 

 

미역국과 계란찜도 나오고~~

살짝 짜네요^^;;아쉽!

물을 좀 타서 윤후부터 먹여봅니다~~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회가 나오네요

접시를 내려놓차마자 위생장갑을 낀 손으로 야채들을 휘휘 무쳐주시네요~

손님들 앞에서 직접 무쳐주니 좋군요!

 

 

만선수산은 회를 주문하면 이렇게 회와 야채무침을 같이 준다고 하네요~~^^

요거 참 비주얼이 괜찮아보입니다!

광어2줄~~우럭2줄~~

회양이 많은건아니지만 나름 괜찮은 느낌!

 

 

사장님 센스있게 지는러미쪽만 따로 모아주셨네요~~

광어에서 제일 맛있는 엔가와!

우럭에서 씹는맛이 좋은 부분이죠^^

 

 

회무침이 아주 입맛돕니다

오이,배,상추,미나리등이 향긋하면서도 살짝 매콤하더군요!

근데 자꾸 젓가락을 부른다는~~

맛있게 맵다는 표현은 이럴때 사용하는거같네요

 

 

꽁치도 나와주시고~~

꽁치는 우리 윤후가 거의 한마리 다 먹었네요!

 

 

회와 회무침을 함께 깻잎위에 놓고 한잎!

입안가득 퍼지는 향이 아주 좋습니다^^

 

 

회를 초장에 먹지않고 이렇게 무침이랑 먹으니 왠지 더 맛있는 느낌이 듭니다^^

아 요거 은근 중독성있네요!

 

 

회한접시 끝내고 매운탕도!

오호~~요거 국물이 더 맛있으라고 이렇게 새우도 ㅋㅋ

사정없이 팍팍 섞어서 보글보글!

마늘도 좀더 넣어서 팔팔끓으니 나름 괜찮은 매운탕이~~

수제비도 몇개 골라먹고~~^^

 

 

계산하고나오면서 명함도 한장!

 

 

노원 상계동회집찾으신다면 회무침이 맛있는 만선수산 괜찮은듯합니다^^

우선 실내도 깔끔했구요

회랑 회무침이 아주 괜찮았답니다

기본찬이 조금 짰지만 전체적으로 은근 괜찮은 느낌이더라구요

다음에는 물회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네요^^

 

맛있는 노원물회와 장어탕 강추

노원역에 위치한 스시박사

세상에 이렇게 다양한 돈까스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