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휴일에는 파주출판단지 국민서관 책놀이방에서 아기와 즐거운시간을~

by 필리핀푸우짱 2014. 5. 25.
728x90

휴일에는 파주출판단지 국민서관 책놀이방에서 아가와 즐거운시간을~

휴일에 부모님댁근처에 있는 파주출판단지를 다녀왔답니다

원래는 윤후가 볼 수 있는 아가용책을 사러 갔었는데~

미리검색을 하고 오지 않아서 어디로 가야할지도 모르고~

급하게 인터넷검색을 해서 보물섬이란곳을 갔는데 또 휴일에는 쉬는군요

어찌어찌하다 국민서관 책놀이방을 찾게되었습니다

의외로 저렴한 책도 많고 아가용장난감도 많아서 재미있는 시간을 지내고 왔답니다

 

멀리서도 잘보이는 파주출판단지 국민서관 '책놀이방'광고플랜카드~

바람에 펄럭펄럭이네요

 

책놀이방은 주말과 휴일에만 운영한다고 합니다

평일에는 운영을 안한다고 하니 운영에 참고하세요

 

오전 열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을 하는군요

도서와 완구도 저렴하게 할인판매합니다^^

할인판매는 항상 기분좋아요 ㅋ

 

입구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아기들 장난감!

 

귀여운 모형들도 이뿌게 잘 만들어났네요~

이런건 아가들도 좋아하지만 같이 간 엄마아빠들에게 보는 재미가 있는듯해요

 

안쪽에는 다양한 아가용장난감이 가득합니다~

가족들과 함께와서 아이들이 가지고 놀 장난감을 체험하는 분들이 아주 많으시네요

미리 장난감을 체험하고 살수있어서 좋은듯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장난감이 아주 가득합니다~~

우와~~뭐가 이리 좋을까요~~

나무를 이용한 제품들이 많은듯합니다

작동완구도 있고^^ 

 

처음본 장난감에 아주 신난 울아들 장윤후 ㅎㅎ

이것저것 신기한지 손으로 만지고 입에도 넣어보고 ^^;; 

 

아가용 기타도 쳐보고~~

아주 신나서 윤후 엉덩이가 들썩들썩~~~

 

처음보는 장난감에 저도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이에요 ㅎㅎ

아기 핑계로 제가 사고 싶은것들도 있네요^^

 

국민서관 책놀이방에는 장난감말고 책도 많이 있답니다 ㅎㅎ

균일가로 파는 책들도 많더라구요

 

균일가 코너도 있답니다

유아용 책한권이 천원?싸도 너무 싸네요^^

 

아기장난감이나 책 종류가 은근 많쵸?ㅎㅎ

 

어리저리 신기함에 윤후는 궁금증이 가득한가봐요~~

이거만지고 저거만지고~~

 

귀여운 아기악어장난감을 끌어도 봅니다

강아지랑 악어가 잘 따라오네요 ㅎ

개인적으로 강아지보단 악어가 더 맘에 듭니다

 

뭐니뭐니해도 타보는 장난감이 제일인듯합니다

나무자전거타고 신나는 울아들^^ 

 

은근 나무로만든 작동완구가 많은듯합니다

가지고 싶은게 너무 많군요^^

 

입구에 있는 성문도 열어보고~

소리나는것도 흔들고^^

오늘 완전 물만났구나 ㅎ

 

윤후와 함께 방문했던 파주출판단지에 위치한 국민서관 책놀이방!

휴일에 아가와 함께 즐거운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너무 좋은듯합니다

다양한 장난감도 체험해보고 저렴한 책도 살수있는곳이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