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간식으로 딱좋은 떡볶이와 튀김 신떡 강남역점

by 필리핀푸우짱 2014. 7. 7.
728x90

간식하면 어떤음식이 떠오르시나요?

가장 많이 떠오르는것이 떡볶이,만두,순대,튀김?

뭐 이런것들일꺼 같네요

요런음식들은 학교다니면서 분식집에서 참 맛있게 먹었던거 같네요~~

아 벌써 몇년전이지???

후배가 떡볶이 먹자고 해서 처음가본 신떡 강남역점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매운 떡볶이라는 신떡!

전 개인적으로 매운음식을 즐기는 편이 아닙니다

아니 그닥 좋아하지 않습니다

불닭,닭발 요런건 제가 거의 안먹는 음식이기도 하죠 ㅎ

이름을 보니 살짝 걱정이 되네요

 

 

 

분식집하면 왠지 오래되고 뭐 이런게 잘어울리는데

프랜차이즈라서 나름 깨끗하게 보이려고 노력을 했네요

고추의 효능~~

음...이걸 읽으면 고추랑 친해져야할꺼 같은~~

다이어트에도 좋고 항암효과에도 좋다네요?진짜겠쵸?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떡국물곱빼기 500원은 뭐니 ㅋㅋㅋ

 

 

 

500원할인을 내세운 세트메뉴~~~

기본+순대+쿨피스로 낙점!

 

 

 

주문과 계산은 오자고한 후배가 ㅎㅎ

요샌 선불계산이 많아진듯해요

 

 

 

단무지~~

매운맛을 식초의 신맛이 많이 중화시켜주죠 ㅎㅎ

무한리필이니 마음껏 드세요 ㅋ 대신 남기면 아니되요!

 

 

 

창밖으로 토요일오후 조금 한가해보이는 강남역모습~~~

 

 

 

떡볶이가 대령했습니다

정말 대부분이 떡!

가끔 양배추로 보이는 야채출몰~~~

아 오뎅도 하나도 없네...^^;;

 

 

 

우리는 쿨피스를 주문했는데 짝퉁이 왔네.....

쿨스타? 넌 어디서왔니?

메뉴판에 쿨스타라고 고치시길 ㅋㅋㅋ

쿨피스가 시러해요!

 

 

 

매운걸 잘 못먹어서 저는 달달하고 매우다는 매떡을 주문했답니다

쌀떡인지 상당히 쫄깃하고 괜찮네요

떡볶이소스도 달달하니 그렇게 많이 맵게 느껴지진 않네요!

 

 

 

순대와 튀김도 등장!

떡볶이까지 분식3종세트가 오늘 다 모였군요 ㅎㅎ

 

 

 

오뎅과 튀김만두~~

색감은 좋네요~~

 

 

 

인정사정없이 떡국물에 투하!

요렇게 먹어야 더 맛있는거 아시죠?

달달하고 매콤한 소스와 맛이 좋은 오뎅~~~~

 

 

 

순대~~

어 이거 껍질이 없는거처럼 느껴집니다

몰랑몰랑하고.....

제 개인적으론 그닥 추천하고 싶지않아요!

씹는게 쫄깃하다기보단 물컹한것도 아니고...

그냥 그냥 뭐가 아쉬워.....

 

 

정말 속이 텅빈 튀김만두!

이거 공갈빵 저리가라 수준 ㅋㅋ

안에 잡채가닥 몇개만~~~

바삭튀긴만두 역시 국물로 투하!

속까지 국물에 적혀서 냠먄!

이게 참...안에 든것도 없는데 왜 맛있게 느껴지는거지???

튀김의 바삭함과 고소함의 조화인가?신기신기!

 

 

 

국물도 수저로 ㅎㅎ

이거 찬밥넣어서 비벼먹고싶네요~~~

간식으로 딱좋은 떡볶이와 튀김이군요

 

강남역 신떡을 정리하면

매떡 달달하고 맛있는 편이에요

순대는 비추에요

튀김과 만두 은근 괜찮아요

쿨피스짝퉁은 매떡에는 크게 필요없는듯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