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맛집은 골목안에있다?커틀렛홈스타일 돈까스먹고왔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4. 6. 20.
728x90

* 맛집은 골목안에있다?커틀렛홈스타일에서 돈까스를 먹다!

요새는 통 맛집을 가거나 괜찮은 식당을 가는일이 조금 줄어들었습니다

맛집블로거도 아니고 ㅎㅎ

그리고 요샌 식사나 외식을 좀 줄이고 있는 상태랍니다

저번주 점심식사로 평소에 봐두었던 돈까스를 먹으러갔답니다

한 2주간 서비님이 돈까스를 엄청 올리셔서 ㅎㅎ 부러워서 죽는줄 알았네요 ㅋ

지인이 논현동 성욱이돈까스와 비교할만한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조금 이른시간에 입성!

 

 

 

가게이름도 커틀렛홈스타일~~~

은근 기대가되는곳이었답니다

 

 

 

약간 프로방스풍이라고 해야할까요?

카페같은 분위기도 나고^^

 

 

 

아담한 실내랍니다~

커피숍같기도 하고~~~

여자분들이 좋아할 스타일?

 

 

 

2인자리에 앉으니 잘생기신분이 메뉴판을~~~

메뉴판이 세월의 흔적이라기보단 약간 낡은 느낌이 ㅎ

깔끔하게 만드면 좋을꺼 같은 느낌이드네요

음식을 통해 힐링을 얻으면 저도 좋을꺼 같군요^^ 문구가 맘에듭니다

 

 

 

홈스타일 커틀렛이 7000원!

이외에 여러가지 종류의 돈까스가 있네요

돈까스 종류는 역쉬 용만이돈까스가 짱이군요 ㅋㅋ

기본으로 2개를 주문합니다

 

 

 

테이블은 요렇게 세팅이 되어있네요

어릴적에 참 경양식집가면 좋았는데 말이죠!

아 갑자기 경양식집 정식 먹고싶네요~

돈까스 생선까스..함박스테이크까지 만원정도였는데 말이죠 ^^

 

 

귀여운 그릇에 스프가 나옵니다~~

부드러운 스프!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입니다

 

 

 

수제피클!

시지않고 맛있습니다^^

피자랑 먹음 진짜 좋을꺼같은 느낌이 ㅋㅋㅋ

 

 

 

홈스타일돈까스가 나왔습니다

홈메이드드레싱을 얹은 샐러드와 앙증맞은 밥과 감자튀김이 나왔군요

돈까스는 일반돈까스와 일식돈까스의 중간정도로 보여집니다

 

 

 

먹기좋게 쓱싹쓱싹~~~

나이프에서 느껴지는 고기의 두툼함이 ㅎㅎ

 

 

 

국내산 생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두께감이 적당합니다

일식돈까스보단 약간 덜 두툼하고

일반적인 왕돈까스보단 더 두툼합니다

 

 

 

홈드레싱을 얹었다는 샐러드!

아삭한 식감과 자극없는 드레싱이 은근 괜찮습니다

평소에는 보통 샐러드를 먹고 추가를 하는데 여기서는 추가가 되는지는 물어보질 않았네요

 

 

 

잘익은 감자도~~^^

작아도 너무 작아 ㅋㅋ

후렌치후라이 3개정도의 양이라고 해야할까요?

 

 

 

식사하는 동안 돈까스가 소스를 다 먹어버렸네요 ㅎㅎ

추가로 소스를 달라고 해서 더 뿌려줍니다

이놈의 유딩입맛 어쨰 ㅠㅠ

이게 다 살인데 말이죠^^;;

맛있는 유혹에 오늘도 백기를 들고 마네요 ㅠㅠ

 

 

 

처음에는 양이 적은듯한데요

충분하진 않치만 크게 부족하지도 않은듯합니다

여성분들은 아마 만족스러운 양이지 않을까합니다

나오면서 외관도 한장!

 

 

 

동아일보에도 나온 집이네요~~~ ㅎㅎ

 

 

진짜맛집은 골목에 있다라는 표현이 맘에듭니다~

 

 

 

홈스타일로 즐기는 돈까스~~~

커틀렛홈스타일!

제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다정도는 아닌거 같습니다

여자분들 취향에는 괜찮을꺼 같구요

전 80점정도라고 생각합니다

한두번쯤 먹을만한느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