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다바오 최신쇼핑몰 아브리자아얄라몰!(Abreeza Ayala Malls)

by 필리핀푸우짱 2014. 6. 3.
728x90

다바오 최신쇼핑몰 아브리자아얄라몰!!(Abreeza Ayala Malls)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예전에는 다바오에가면 빅토리아몰이나 NCCC몰을 주로 갔었습니다

하지만 이젠 다바오에 멋진 쇼핑몰이 2개나 있답니다

하나는 바로 SM라낭이구요 하나는 오늘 소개할 아브리자쇼핑몰입니다!

다바오 쇼핑몰추천 SM라낭편을 못보신분은 클릭하셔서 보세요

아브리자는 세부의 아얄라몰같은 쇼핑몰이라고 생각하면 편할듯합니다

새로오픈하여 최신식이며 시설이 고급화되어있답니다

우리 엣지있게 다바오최신쇼핑몰 아브리자아얄라몰을 둘러보겠습니다!

손가락추천 꾸욱 눌러주는센스!

 

 

제눈에 처음 뜨인것은 바로 마크앤스펜서!

필리핀오면 여성분들 여기 은근 많이 들어가시더라구요

 

중앙에 안내데스크도 있고~

뭔가 좀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지지요?

 

Abreeza에는 무슨뜻이 있을까요?

갑자기 궁금 ㅎㅎ

 

특별한 목적이 있어서 온건 아니고 무엇이 있나 슬슬 둘러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너무 좋네요

여기가 필리핀맞나?ㅎㅎㅎ

 

토미힐피커 옷브랜드도 있네요~~

필리핀에서 보기 쉽지않은 브랜드인데 ㅎ

최신쇼핑몰이라서 요런게 있군요 ㅎ

 

삼성은 뭐 어디가나 많이 보입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기차와 여러가지 시설물이 있네요~

우리 윤후도 조금만 더 컸으면 아주 좋아했을텐데 말이죠!

 

슈퍼마켓은 로빈슨이 들어와있네요!

이곳에 가면 식료품과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유명한 프렌차이즈인 차우킹간판도 보이네요!

 

글로브도 보입니다

필리핀최대의 통신사이죠!

핸드폰,심카드,선불카드등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3층에서 본 아브라자쇼핑몰은 이런모습!

동선이 약간 힘든거 같아요 ㅎ

 

치과도 있고 다양한 샾들이 눈에 보입니다!

필리핀쇼핑몰은 쇼핑뿐만 아니라 영화,의료,외식,은행업무등 왠만한 건 여기 다 들어와있습니다

 

여기저기 걸어다니다가 스타벅스로!

필리핀오니 은근 스타벅스 많이 오게되네요 ㅎ

걸어다니는 테라스가 은근 괜찮네요~

시원하게 바람만불면 참 좋은데 말이죠!

 

아브리자쇼핑몰 다른 입구는 이런모습이네요~

 

다바오 푸른하늘과 쇼핑몰이 참 잘어울리는거 같네요!

다시 가고싶은 다바오.....

정말 다시 바라보고 오고싶은 도시입니다^^

 

시원하게 커피한잔한후 옥상쪽으로...

뻥뚫린 다바오를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필리핀다바오의 모습이 이렇습니다^^

쇼핑몰과 일반거리는 70년대와 2000년대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준다고 생각이 듭니다

 

푸드코트에는 다양한 음식들이~~

항상 빠지지않는 코카콜라도 있군요

 

영화관도 있고~~~

4개의 상영관이 있네요 영화보는데 150페소인듯합니다

약 3750원!정말 괜찮은 가격이죠 ㅎㅎ

 

우리나라영화관처럼 좌석을 지정할 수 있답니다

필리핀참 많이 발전하고 있는듯! 

 

은행도 있고 ATM기기도 있군요!

BPI는 필리핀에서 가장 큰 은행중하나구요

저는 종종 이은행ATM기기에서 돈을 인출하곤했답니다

 

해산물프랜차이즈 게리스그릴도 보이구요~TGI프라이데이도 보이네요 ㅎㅎ

 

슈퍼맨과 함께 우리윤후 인증샷!

오늘 쇼핑몰에선 윤후사진이 별로 없군요^^;;

 

Abreeza Ayala Malls을 나름 한바퀴 슬슬 걸었더니 한시간은 휙하고 지나간듯하네요

 

다바오 최신식쇼핑몰 아브리자아얄라몰!Abreeza Ayala Malls!

대형쇼핑몰이면서도 깔끔해서 쇼핑하기에 아주 좋은듯합니다

다바오 여행하시는분이나 어학연수중인분들 한번씩 가보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