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로컬리조트 ESTACA BAY 엘사어학원연수생들이 종종이용해요^^

by 필리핀푸우짱 2014. 4. 28.
728x90

필리핀에는 크게 2가지의 리조트가 있습니다

관광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럭셔리리조트와 필리핀사람들이 주로 이용하는 필리핀로컬리조트!

세부여행하는 분들은 주로 럭셔리한리조트를 많이 이용합니다

샹그릴라,모벤픽,임페리얼펠리스등 럭셔리한 리조트들의 표본이죠

필리핀어학연수하는 연수생들은 종종 로컬리조트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로컬리조트는 비용이 저렴해서 실속있게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세부에서 약간 북쪽에 위치한 엘사어학원 연수생들이 종종이용하는 ESTACA BAY 로컬리조트를 다녀왔답니다

이스타까베이는 어떤 모습일까요?

 

 

엘사어학원에서 도보로 5분정도거리에 있답니다

천천히 걸으면 약 10분안에 갈수 있답니다

도로변에 ESTACA BAY간판이 보이네요^^

 

로컬리조트도 안으로 들어가려면 이렇게 가드하우스를 지나야합니다!

열대나무들이 하늘높이 올라가는군요^^

 

리조트입장료입니다

성인 30페소!어린이 20페소!

주말에는 성인 50페소!어린이 20페소입니다

입장료가 평일에는 750원 ㅋㅋ 주말에도 1250원!

로컬리조트가 좋은건 바로 싸다는거!

 

주차를 하니 뒤로 멋진 바다색을 자랑합니다~

세부바다 언제봐도 멋져요^^

 

말타기 체험중인 필리핀사람들 ㅋ

로컬리조트는 거의 다 필리핀사람들이 이용한답니다~

 

수영장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세부바다를 바라보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답니다

정말 부담없이 수영을 ㅋㅋ

로컬리조트라고 별로 후지지 않아요 !

 

푸른 세부하늘....

야자수와 너무 잘 어울리죠^^

필리핀에 가면 감성적으로 변하는듯 ㅎㅎ

 

바다를 보면서 휴일을 즐기는 필리핀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우리나라도 시설물안에 선배드나 칸틴을 빌리듯이 여기서도 임대가 가능합니다

자리별로 가격이 조금 틀립니다 ㅎ

이 오두막은 550페소!약 14000원입니다

 

오두막비용이 아깝다면 이렇게 모래위에 돗자리로 ㅋㅋ

카드게임을 즐기는 필리핀사람들~~

 

원래 바다색이 참 이뿐데

며칠전 태풍으로 인해 바다색이 이날 좀 더 이뿌다고 하네요

먼바다는 이뿐데 가까운바다색이 이날 좀 아쉽군요^^;;

 

이날은 멀리봐야 이뻐 ㅋㅋ

바다와 하늘이 그래도 참 조아요!

 

로컬리조트안에는 이렇게 숨은 수영장도 있군요~~

사람들이 많아지면 따로 개방하는듯해요 ㅎ

 

바다를 보며 이렇게 말을 타보는것도 은근 재미날꺼 같아요 ㅎ

엘사어학원 연수생들은 해봤으려나~~

 

푸른하늘과 야자수가 내가 필리핀에 있다는걸 느끼게 해주네요

다바오에서도 로컬리조트를 종종가봤는데 세부에서도 이렇게 보니 색다르군요^^ 

 

필리핀과 더 알수있는 방법

필리핀로컬리조트를 가보세요~~

 

필리핀 로컬리조트 세부 이스타까베이 (ESTACA BAY)

아주 저렴한가격에 실속있게 즐길수있답니다

엘사어학원 연수생들이 종종 이용하구요~

앞으로는 아마 MTM어학원 연수생들도 종종 이용할듯하네요!

세부가 또 그립군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