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세부퍼시픽항공 필리핀 클락공항 이용하는방법!(Clark Airport)

by 필리핀푸우짱 2014. 6. 2.
728x90

세부퍼시픽항공으로 필리핀 클락공항 이용하는방법!!(Clark Airport)

클락에서 2박3일간 어학원을 둘러보고 다시 세부로 돌아가야합니다

올때는 세부에서 마닐라공항으로 왔지만 갈때는 클락공항에서 세부로 가는 세부퍼시픽을 이용하기로 했답니다

클락은 국제공항으로 국제선과 국내선이 같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우리나라에서는 아시아나항공이 클락으로 직항노선이 있답니다

약 6년전쯤 바기오를 가기위해서 아시아나를 타고 클락공항을 이용한 기억이 납니다

클락공항에서는 국내선으로 다양한 노선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손가락추천 꾸욱 눌르고 클락공항으로 출발!

 

 

클락공항은 클락필드안에 있습니다

제가 머물었던 cnk어학원에서 차로 5분거리더라구요

차막힘도 없고 빠르게 ㅎㅎ

외관은 뭐 터미널같은 분위기^^;;

 

필리핀공항은 어디든 청사로 들어갈때 항공권과 여권을 보여줘야합니다

은근 까다로워요 ㅡㅡ

 

필리핀공항안으로 들어갈때는 언제나 보안검색!

x-ray검사부터~~

 

클락공항은 정말 오랜만인듯합니다

사실 맨처음국제선을 이용했을때는 너무 오래되고 밤이라서 기억도 안나는군요~

 

클락공항도 항공사별로 카운터가 보입니다

타이거항공도 보이네요~

호주에서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오는학생들이 타이거항공을 은근 많이 이용한답니다

 

전 끝에있는 세부퍼시픽항공카운터로~~

 

수화물이 없을때는 셀프체크인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줄을 서지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수화물이 없어서 이번에 처음으로 셀프체크인을 해보았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않더라구요 ㅋ

 

안내에따라서 몇번 누르니깐 보딩패스가 슝하고 나오네요 ㅋㅋ

클락에서 8시45분출발해서 세부에 10시 05분도착입니다

비행시간이 약 한시간20분정도걸리는군요^^

 

체크인이 끈났으니 이제내부로 들어가봐야겠지요~

생각보다 클락공항은 한산한 모습이었답니다

 

공항이용세를 납부하는곳입니다

550페소라고 써있더군요!

국제공항이 550페소인데 ^^;;

국내선도 설마??

 

우선 보딩패스와함께 550페소를 준비했답니다!

 

국내선공항이용료는 150페소더라구요

다른공항은 보통 200페소인데~~

50페소 더 쌉니다 ㅎㅎ

 

클락공항은 국제선과 국내선 청사를 같이 이용합니다

여기서 국제선 이용승객은 출국심사대가 있는곳으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전 국내선이라서 이민국을 통과하지 않았답니다

 

해당게이트로 가기위해서 한번더 보안검사!

누가 필리핀을 위험하다고 하는건지^^;;

 

여기서 비행기내부에 가지고 탈수없는 물품을 빼앗습니다

액체류나 반입이 금지된 물품은 미리미리 수화물로 보내세요!

 

클락공항은 국제선과 국내선을 같이 이용합니다

비행기 출발스케줄을 보니 마카오가는 비행기도 있고 홍콩가는 비행기도 있고~~

우리나라,방콕,두바이,싱가폴등 다양한 나라고 가는 비행기가 있네요~

제가 타는 세부퍼시픽만 국내선이군요 ㅎㅎ

2번게이트로 언릉 움직여야겠어요!

 

이젠 해당 게이트만 찾으면됩니다~

 

세부표시가 있는곳에 가서 물어보니 친절하게 알려주네요

바로 앞인데 못찾았다는^^;;

 

제가 대기할 곳입니다

세부가는 여행객들이 다 여기서 기다리네요

 

은근 외국인들도 많이보여요~~

필리핀은 참 다양한 여행객들을 많이 만날수있는곳이기도 합니다

 

비행기탑승전 기다리는시간이 가장 지루한듯합니다....

공항내부에 뭐 볼것도 없고 ^^;;

기다리던 보딩타임이 왔군요!

 

비행기까진 역시나 걸어서 이동 ㅎㅎ

 

아담사이즈의 필리핀클락공항!

 

비행기야~

날 세부까지 무사히 태워다다오 ㅎㅎ

비행기를 많이 타도 항상 기도하는 습관이 생긴듯합니다!

 

2박3일간의 필리핀클락출장!

cnk어학원,aelc어학원,보나파이드어학원,cip어학원,세인트폴국제학교까지~~~

조용하고 안전하다고 알려져있는 클락!

세부로 돌아가는 비행기에서 출장의 기록을 머리속으로 정리해봅니다

세부퍼시픽항공으로 클락공항 이용하는법!

푸우짱이 이용한대로 그냥 사진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