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세부퍼시픽 프로펠라비행기타고 마닐라로 고고씽!마닐라국내선공항이용법!

by 필리핀푸우짱 2014. 5. 19.
728x90

세부퍼시픽 프로펠라비행기타고 마닐라로 고고씽!마닐라 국내선공항이용법!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세부에서 마닐라공항으로 이동한 이야기입니다

필리핀 국내선이용법이 궁금하신분들에겐 유용한 정보랍니다

마닐라공항 국내선 이용법입니다

세부공항 국내선이용법은 저번에 다바오가면서 보여드려서 생략할께요 ㅋ

혹시 못보신분들은 세부공항이용법 클릭! -http://blog.daum.net/gophil/13379793

추천과 댓글은 큰힘이 됩니다^^

 

 

세부 국내선청사....

필리핀공항중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한곳이라고 생각이되네요~

 

수화물이 없었던 관계로 셀프로 체크인을 했답니다

기다리지않아서 참 좋네요

세부퍼시픽항공 많이 좋아졌네요 ㅋㅋ

 

셀프체크인해서 나온 보딩패스!

보딩타임과 시간,좌석만 체크하면됩니다

 

내가 타고갈 비행기는 어디있을까요?

 

일반제트기가 아닌 프로펠라비행기가 제 눈에 딱 들어옵니다!

오늘 왠지 저비행기일꺼 같다....

비행시간이 일반비행기보다 조금 더 길답니다

 

보딩타임이지나서 승객들이 비행기 탑승을 위해 ㅎㅎ

공항을 이리 걷는겄도 참 색다른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는 많이 걸어서 그닥 ㅋㅋ

 

뒤로 승객들이 탑승을 하는군요^^

 

비행기야~~오늘도 제발 무사히 나를 목적지까지 잘 데려다주어라~~

너를믿는다 ㅎㅎ

 

저녁비행기는 승객이 타면 금새 이륙을 하는듯합니다

프로펠라비행기 내부는 뭐 일반 비행기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프로펠라가 돌아가는 소리가 들리고~~

힘차게 달려서 세부공항을 이륙하네요 ㅎ

이륙은 무사히^^

 

창밖으로 보이는 세부의 불빛들.....

 

한시간반이 조금 넘은듯하니 마닐라공항에 도착했네요

필리핀출장와서 피곤했었는지 깜빡 잠이 들었는데 이미 도착을 ㅎㅎㅎ

마닐라공항 3청사에서 가장 가까운 리조트월드가 활주로에서도 보입니다

 

무사히 마닐라까지 잘 날라왔구나!

장하다 프로펠라기 ㅎㅎ

 

공항청사까진 공항버스로 이동합니다!

 

이륙준비중인 다른 비행기들도 보이네요^^

 

마닐라국내선청사는 세부퍼시픽의 경우 3청사를 이용합니다

2청사를 이용하는 필리핀항공승객을 위한 안내가 있군요

 

저는 부담없이 arrivals를 따라 쭉쭉 걸어갑니다

 

도착승객과 환승승객이 나누어지는 곳입니다~

 

이제는 수화물표지판을 보고 따라가야지요~

 

수화물을 기다리는 사람들!

마닐라공항 3청사는 가장 최근에 만들어져서 넓고 깨끗한편입니다

 

짐을 기다리는 사람들~

전 수화물이 없어서 바로 패쓔~

 

짐을 찾고 나오는곳에는 국제선 환승객을 위한 카운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기서 세부퍼시픽 국제선청사를 이용하는 분들은 도움을 받으시면됩니다

 

필리핀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을 위한 카운터도 있군요^^

마닐라공항은 항공사별로 국제선청사가 달라서 잘 찾아가셔야합니다!

 

공항밖으로 나가시는분들은 그냥 지나치시면됩니다

한눈팔지마시고 ㅎㅎ

 

나가는 곳에 여러가지 안내판이 있답니다

출팔,환승,택시,전화,렌트카.택시.버스등등....

내가 필요한곳으로 찾아가세요^^

 

마닐라공항에서는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공항이동을 하실 수 있답니다

시간표도 나와있고 하니 공항이동할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항버스 타시는방법 모르시는분은 기존 포스팅을 클릭해서 참고하세요 - http://blog.daum.net/gophil/13379048

 

어떤비행기가 도착했는지 화면으로 다 나오네요 ㅎㅎ 

주로 세부퍼시픽 국내선이네요

필리핀항공 마크가 있지만 저건 에어필리핀비행기입니다(필리핀항공의 자회사항공)

 

안내판이 잘되어있어서 마닐라공항에서 길찾기가 어렵진않아요!

 

한참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분위기일때였답니다

 

마닐라공항에 있는 환전소에요~

급할때만 이용하세요~환율이 시내은행보다 조금 더 안좋습니다!

 

공항청사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택시타는곳도 있구요

버스타는곳 안내도도 있답니다

 

이렇게 기둥마다 숫자가 있으니깐 만나기도 어렵지 않을꺼같아요^^

 

세부퍼시픽 프로펠라비행기로 세부에서 마닐라까지!

마닐라국내선 청사이용법 어렵지 않아요^^

필리핀을 잘아는 푸우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