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원주여행]돼지의 모든것 돼지문화원 가족나들이!

by 필리핀푸우짱 2014. 4. 6.
728x90

원주여행가시면 돼지문화원으로 가족나들이 가보세요^^

정선을 다녀오면서 중간에 있는 원주에서 잠시 들러본 돼지문화원입니다

친구가 처음 돼지문화원 이야기를 꺼냈을때에 뻥치는 거라고 생각을 했답니다

근데 검색을 했더니 진짜로 있더라구요 ...헐....

궁금하기도 해서 찾아가본 돼지문화원입니다

과연 어떤곳이었을까요?

 

주차장에 파킹을하고 눈에 들어온 돼지문화원!

생각보단 외관이 깔끔하네요

 

돼지를 알리겠다고 만드신거 같은데 대단합니다~

생각했던 이미지보다 첫인상이 좋군요

 

약간 산속에 있어서 조용하고 주변풍경도 괜찮은편입니다

 

개,돼지,말이 한곳에 모여있네요~~ㅎ

조랑말같은데 ㅎㅎ 아니 돼지문화원에 말이 왜있는거니?

 

강아지와 돼지들이 자유롭게 돌아당기는군요~

아기돼지들이 엉덩이 흔들며 씰룩씰룩 ㅋㅋ

집나온토끼도 있고~~견공들도 사람들을 보고 반갑다고 졸래졸래!

 

생각보다 넓은 돼지문화원입니다

숲산책로도 있어서 생각보다 오래 머물수있는 공간이있답니다

 

돼지문화원 돼지들의 천국인듯

우리가 보던 큰 돼지는 아니구요 귀여운 아기돼지들이에요~~

사람들이 오면 먹을껄주나보다하고 꿀꿀하면서 옵니다 은근 귀여운돼지들 ㅋㅋ

 

한쪽에는 아기돼지들만 모아놨어요

어머 귀여워라 ㅎㅎ

모든 아기들은 다 귀여운듯해요~~

아기들이 더 좋아하는 아기돼지~~

 

돼지문화원기념 포토존에서 윤후인증샷도 날려주시고!

 

주변도 조용하고 사람도 많치않아서 가족나들이로 좋은듯해요~

작은연못도 귀엽네요

 

돼지문화원에서는 돼지에 대해서 조금 더 알 수 있답니다

캐릭터인듯한 금이와 돈이! 둘이 똑같이 생긴거같은디^^;;

 

돼지가 강아지보다 IQ가좋다는 사실도 이날 처음 알았습니다

돼지에대한 편견을 버려야겠군요!

 

카페도있어서 깔끔한 분위기에서 커피한잔 즐길수있네요^^

 

복돼지들도 많구~~

돼지야 나에게 복을 주렴!!!

 

옥상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작은 놀이터가 있습니다

트램블린도 보이네요 ㅎㅎ 아 어릴적에 많이 타던 콩콩!

 

체험학습프로그램도 있으니 요런것도 도전해보면 더 재미있을꺼 같네요^^

직접만든 소시지가 궁금해요!

 

수유실이 잘되어있어서 아기들과 가족나들이하기 너무 좋군요!

아늑하고 포근한~~

 

돼지문화원에는 맛있는 돼지고기를 팝니다

한돈판매인증을 받은곳!

여기서 소세지와 돈까스사왔는데 아주 맛있더라구요^^

 

식당도있어서 돼지고기를 주메뉴로 식사도 할수있답니다

시간이 안맞아서 식사는 체험하지 못했네요

 

여기저기 돼지들~~

 

돼지의 새로운 모습을 볼수잇는 돼지문화원!

돼지도 보고 산책도 하고 음식도 만들고~~

원주에가면 가족나들이하기 괜찮은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돼지문화원 - http://www.돼지문화원.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