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가족나들이추천]한탄강유원지 공룡공원 아기가 좋아하는 전곡여행지!

by 필리핀푸우짱 2014. 3. 15.
728x90

[한탄강유원지/가족나들이추천/공룡공원/전곡여행/한탄강관광지]

안녕하세요~필리핀푸우짱입니다

다녀온지 조금 된곳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아기와함께 가족나들이하기 좋은 한탄강유원지 공룡공원을 소개해드릴께요

저희 처가집이 포천인데요 파주에서 포천으로 넘어가다보면 전곡을 지나가게 됩니다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어가본 한탄강유원지 공룡공원입니다

한탄강유원지 공룡공원은 입장료도 없고~무료로 즐기는 즐거운 가족나들이공간이랍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공원을 만나보세요

 

사람들이 많치 않아서 조용하게 가족들과 시간보내기 좋은곳이랍니다

주차를 하고 보니 대형공룡들이 보이네요

 

공룡화석처럼 만들어놓은것도 있구요~

 

가족나들이나와서 더 신난 아빠의 모습입니다 ㅎㅎ

가끔은 이렇게 자연과함께 가족과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겟죠^^

 

귀여운모습을 한 공룡들이 저희들을 맞이해줍니다!

아기들과 어린이들이 참 좋아할듯합니다~저희아들 윤후도 공룡보고 발버둥을 막 치더라구요 ㅋㅋ

 

대빵큰 공룡!

얼마나 큰지 아시겠죠?ㅎㅎㅎ

 

공룡들을 귀엽게 만들어났답니다

크기는 크지만 귀여워요 ㅎㅎ

 

공룡을 처음보고 신기해하는 우리 윤후!

이때만해도 참 어렸군요 ㅎㅎ 많이 자랐구나 울아들 ㅋ

 

캐릭터같은 공룡모형들이 귀엽습니다

아기와 어린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구요^^

 

공룡공원이니 놀이터도 공룡을 형상화해서 ㅎㅎ

저 뒤로 분수도 보이는군요~

 

바닥에서 분수들이 시원하게 물줄기를 뿜어냅니다

이따가 9월말인가해서 조금 덥다고 느낄때였는데 분수를 보니 시원하더라구요~

 

공룡모양의 그네,시소,미끄럼틀이 있어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공룡공원입니다

바닥도 푹신하게 되어있어서 넘어져도 아프지 않을꺼같은 느낌!

 

포토존도 있으니 가족나들이 추억을 남겨보세요^^

 

공룡뼈사이를 지나가보는 재미~

아이들이 참 신기해할꺼에요^^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공룡들!

은근 귀엽더라구요 ㅎㅎ

한탄강유원지 공룡공원 아이들과 함께 시간보내기 너무 좋아용

 

물줄기사이를 뛰어다니는 아이들.....

 

한탄강유원지는 한탄강을 끼고 있답니다

그래서 산책을 하기도 좋구요~ 돗자리 깔고 앉아서 맑은 공기를 느끼기도 좋답니다

무엇을 해서 피곤한거보단 이렇게 자연과 함께하고 쉬는것이 더 좋은 가족나들이라고 생각합니다!

 

한탄강유원지에 왔으니 한탄강을 봐야겟죠?

 

요런곳에 오면 빠지지 않는 오리보트!

한탄강을 여유롭게 즐기기엔 이런 오리보트가 딱이죠

다만 아빠의 허벅지가 터질수 있다는거 ㅋㅋㅋ

 

한탄강유원지에는 캠핑카가 있을수 있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다음엔 캠핑에 도전해보고싶습니다!

 

한탄강관광지안내도도도 한장!

 

아기와함께 가족나들이추천 한탄강유원지 공룡공원 어떠셨나요

저는 조용하고 시원하고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캐릭터화한 공룡들이 너무 귀엽구요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너무 좋았답니다

아이들은 공룡공부해서 더 좋을듯합니다^^

조용하게 흐르는 한탄강을 보며 산책하는것도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한탄강유원지 - http://hantan.co.kr/index.php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