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가족나들이추천 부천 한국만화박물관-동심의 세계로 빠져보자

by 필리핀푸우짱 2014. 3. 22.
728x90

어릴적 추억의 캐릭터를 만나는 즐거운시간 가족나들이추천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부천에 위치한 한국만화박물관은 다녀온지 좀 되었는데 좀 늦은 포스팅이랍니다

이곳은 아기와 어린이와함께 가족나들이하기 참 괜찮은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아기들은 외부온도에 민감한데요 너무 더운 여름이나 너무 추운 겨울에 딱 좋다고 생각합니다

실내에서 만화캐릭터들과 즐거운시간을 보낼수있어서 가족나들이추천해봅니다^^

아이들도 신나지만 어른들도 어릴적 시절 만화캐릭터들을 만나서 은근 즐거운 시간이 될꺼라고 생각됩니다

부천한국만화박물관에는 어떤재미를 찾을수 있을까요?

 

한국만화박물관은 부천에 있답니다

부천은 판타스틱영화제가 열리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주차장에 주차하고 밑으로 내려오면 파란유리로된 한국만화박물관을 만날 수 있답니다

 

입구에는 인포메이션이 있답니다

한국만화박물관 입장료는 성인은 5천원입니다

가족권으로하면 4인 15000원이랍니다

안내데스크에 여직원분이 친절하시더군요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입니다

 

한쪽에는 캐리커쳐그리는곳도 있네요~

한참 인기있던 강호동과 유세윤의 모습이 익살스럽네요

 

이때는 한여름밤의 메르헨이라고 그림전이 열리더군요~

덤으로 관람을 ㅎㅎ

 

같이가족나들이간 친구부부들 인증샷도 찍어주시고^^

우리가족도 한장 찍어주시는센스^^

 

부천한국만화박물관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이 참 재미나더군요 ㅎㅎ

재미있어서 화장실을 자주가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캐릭터도 귀엽죠?ㅎㅎㅎ

아기들이나 어린이들도 좋아할꺼같네요

 

소변기앞에도 만화가 쫘악~~

깔끔하고 재미있는 화장실 아주 맘에 들었답니다

여자화장실도 재미나다고 하더군요!

 

만화박물관에는 만화란무엇인가라는 주제도 있습니다

만화제작하는 모습도 있구요

유명한 만화작가분들도 많이 만날 수 있답니다

 

크로스오버 디지털병풍에서 사진도 한장씩^^

아기들보다 엄마들이 더 신난듯하네요!

 

어릴적엔 참 만화책보는것이 큰 즐거움이었는데 말이죠~

이렇게 만화가게를 재현해놓았답니다

 

못난이인형과 오래된 tv도 있네요^^

어릴적시절이 생각나네요!

 

보물섬!

초등학교때 참 유행하던 만화책이지요~

추억의 만화책들을 만날 수 있어서 더 좋은 한국만화박물관^^

 

달려라하니도 보이네요~~

한참 많이 보던 만화인데 ㅎㅎ 이렇게 보니 반갑네요^^

 

하늘에는 만화캐릭터가 달려있답니다

이건 뭐지??

 

어린이들과 가족나들이 온 가족이 상당히 많답니다

아주큰 만화책위에서 사진도 찍고 만화캐릭터들과 사진도 찍고~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줄수있는 부천 한국만화박물관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지금은 뽀로로가 대세지만 저희때는 둘리가 대세지요 ㅎㅎ

둘리~희동이~도우너~마이콜 ㅋㅋㅋ

아 어릴적기억이 새록새록!

 

아이들이 무서워하는 병원도 만화로 만나니 즐겁네요^^

 

한국만화박물관에는 4D상영관이 있답니다

4D상영관에서 관람할수있는 4차원영화란 영화를 볼때 영상에서 효과가 발생했을경우,그 물리적인 효과를 주는 영화랍니다

의자가 움직이기도 하고 연기도 나오고 ㅎㅎ

너무어린아이는 놀랄수도 있지만 나름 재미난 체험입니다

관람료는 1인당 천원씩입니다^^

저희는 달똥빵이란 제목이었고 맛있는 빵공장에 들어가서 탈출하는 재미난 스토리였답니다

 

한국만화박물관 4층에는 체험존이 마련되어있답니다

나만의캐릭터코너구요 관람객이 직접 만화캐릭터를 꾸며볼수있는 공간이랍니다

디지털 패널을 통해 캐릭터를 직접 그려볼수있답니다

어린아이들체험에도 아주 좋을꺼 같네요

 

나름 잘그렸죠?

이렇게 체험하고 아이이름 써놓으면 가족나들이 멋진추억완성^^

 

만화가의 머리속이란 코너도 있구요~

은근 볼꺼리가 많은 만화박물관입니다

 

실제로 투수가되어서 가상의 타자에게 공을 던져볼수있답니다 ㅎㅎ

스트라이크한번 던져보세요^^

 

1층부터 4층까지 만화박물관을 보다보면 2시간정도는 시간이 필요한듯합니다

1층에는 어린이놀이터 체험장도 있군요

레고도 보이고 여러가지 체험을 할수있는 공간이랍니다

 

어린이들과 가족나들이추천 부천한국만화박물관 어떠신가요?

어린이에게는 다양한 만화캐릭터들을 만나고 다양한 체험이 가능해서 좋구요

어른들은 추억을 되살리며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수있어서 좋았던거 같네요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어보세요^^

재미난동심의 세계로 부천만화박물관홈페이지 - http://www.comicsmuseum.org/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