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친구를위해 준비한 흑염소고기 난지캠핑장에서 바베큐로즐기기!

by 필리핀푸우짱 2014. 4. 21.
728x90

난지캠핑장에서 친구들과 흑염소고기 바베큐로 즐기다!

맛있는 음식은 좋아하는 필리핀푸우짱입니다

봄을 맞아 친구들과 바베큐를 계획해봅니다

3월 30일 일요일에 다녀왔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군요

최근 흑염소고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답니다

이영돈PD의 먹거리X화일에서 흑염소고기의 효능이 좋게 알려졌지요?

저희 처가집은 포천에서 흑염소를 키우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번에 친구를 위해 흑염소고기 바베큐를 계획했답니다

흑염소고기를 먹고 좋은일있으면 좋고 건강해지면 좋겠네요

고기는 우리가 준비하고 장보기,난지캠핑장 예약하기등을 친구들과 업무분담!

계획하고 3일만에 캠핑장에 모이기로 했답니다

처음먹는 염소고기에 대한 기대감이 ㅎㅎ

흑염소 맛이 참 궁금하더군요!

 

 

솔로친구가 가지고온 RC카!

이런 흙길에 온로드차를 가지고오다니 ㅎㅎ

이런데선 오프로드카가 제격인데 말이죠!

그래도 오랜만에 운전하고 하니 잼나네요~어릴적엔 정말 좋아했었는데...

 

숯불에 불붙이기....

이거 은근 스트레스입니다

숯불에 불이 활활붙어야하는데!

 

봄인데 은근 더운 날씨!

점심식사준비에 다들 분주합니다

 

염소한마리!

먹기좋게 나름 잘 손질해서 포천에서 가져왔답니다

요한마리가 35만원!원래는 조금 더 비쌉니다 ㅎㅎ

부디 맛있기를 바라며~~

 

흑염소고기를 숯불에 올려봅니다

저도 흑염소고기를 이렇게 숯불에 구워먹는건 처음이네요

맛도 궁금하고....잘구워야할텐데 말이죠

 

오늘 고기굽는담당 순범이

지 와이프 먹이려고 열심히 굽는군요 ㅋㅋㅋ

고기굽는라 수고했다~~

 

오늘 난지캠핑장에 모인 친구들!모인기념으로 인증샷!

3부부와 솔로 2명입니다

다 고등학교 동창들이지요~~벌써 20년전도의 세월이...^^

어의 솔로 2명 너희 언제 장가갈래!!!이제 노총각 딱지 떼야지!

혹시 사진 오른쪽 남자2명중 맘에드신분 있으면 연락주세요 ㅎㅎ 연락처 바로 드릴께요!

 

고기 안굽는 사람들은 아기들과 놀아주기!

아직 너무 서툰 총각의 아기들 돌보기~~엄마아빠들이 불안불안 ㅡㅡ 

 

놀란 윤후~~

아빠 이아저씨 뭔가 이상해요 하는듯합니다 빨리 구해줬어요 ㅋ 

 

윤후와 세준이~

뭐가 맘에 안들었을까 ㅎㅎ 그래도 한살많다고 의젓하게 자동차를 밀어주네요~

둘다 건강하고 바르게 자라라!

 

요리준비에 다들 한창!

사진엔 없지만 청국장 다들 칭찬이 자자했다는~

 

약한 숯불에 숯을 더하고 불을 강하게!!!

 

불이 좀 강하자 염소고기가 더 잘익는 느낌

이제야 좀 제대로된 흑염소바베큐가 되는듯하네요!

생각보다 담백한 맛에 다들 놀라는군요!

 

이렇게 살만 발라놓은 부위도 구워봅니다

염소고기는 누린내가 전혀안나구요 은근 담백하고 부드럽답니다

남녀노소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잘구워진 소고기와 소세지를 맛나게!

아기들이 유모차에서 잘 버텨주네요 착한놈들 ㅎㅎㅎ

 

맛있는 바베큐에 맥주가 빠지면 섭섭하죠~

하이네켄5리터정도는 먹어주는 센스 ㅎㅎ

 

염소바베큐외에 염소전골도 도전!

비록 요리솜씨가 없어서 MSG가 도움을 주었군요 ㅋ

그래도 은근 괜찮게 먹은 염소전골!

 

난지캠핑장에는 이렇게 다들 바베큐로 고기먹는라 난리네요 ㅎ

고기구우러 다 여기온듯합니다

난지캠핑장 자체로는 사실 조금 실망했습니다

흑먼지도 너무 날리고 할일이 너무 없더군요

텐트나 이런 대여가격도 세고...뷰가 좋은것도 아니고.... ㅡㅡ

제개인적으로는 담에는 여기안갈듯!

 

혹시 이놈이 맘에드시는분 살포시 문자주세요!

바로 연락처드리죠~

대신 반품안받습니다 ㅋㅋㅋ

 

캠핑장에 온 아이들이 날리는 연들~~

아 하늘높이 날고싶어요!!!

 

난지캠핑장에서 친구들과 함께한 흑염소바베큐!

흑염소고기가 여자에게 좋다고해서 준비한 모임!

부디 좋은 소식있으면 좋겠네요

친구들이여 우리모두 다들 건강하고 행복하자꾸나!

 

PS - 흑염소고기 필요하신분 연락주세요

포천에서 직접키운 흑염소 팝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