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겨울풍경]한강을바라보며 미사리산책하니 상쾌하구나~

by 필리핀푸우짱 2014. 2. 22.
728x90

[미사리산책코스]미사리선사유적지부터 한강산책하면 겨울풍경즐겨보자!

안녕하세요~필리핀푸우짱입니다

추운겨울~방안에만 움츠리고 있기는 너무 답답합니다

찬바람이 조금 불더라도 상쾌한공기마시고 걷고싶네요

미사리맛집 청송향기에서 맛있는 쭈꾸미를 먹고 한강을 바라보며 산책을 하기로 합니다

이곳은 은근 걷기 좋은곳입니다

물론 봄이나 가을이면 더 좋겠쵸?

하지만 왠지 쓸쓸해보이는 겨울풍경도 볼날이 얼마남지 않았답니다!

미사리 한강을 거니련서 겨울풍경을 감상해봅니다!

 

눈이왔던관계로 저멀리 눈이 가득한 산이 보이는군요^^

아직 바람은 차지만 상쾌한공기를 마시는것만으로도 기분전환이 되는듯하는낌이네요

 

주변지도도 있고~

산책로 거리도 나오고~

 

한국의 아름다운하천 100선이라고하네요

뭐 한강은 서울사람들에겐 시원한 뷰를 선사하니깐요^^

 

바람이 차지만 그래도 걸어보자!

 

사람이 많치않아서 조용하게 걷기 너무 좋은길입니다

다른 한강공원은 사람이 너무 많치요^^;;

미사리산책은 조용함을 느낄수 있어서 걷기좋답니다

딱봐도 겨울풍경 ㅋㅋ

 

앙상한 나무가지들이 왠지 운치있는듯한 느낌...

이게 바로 겨울풍경이죠?

 

눈이 아직 녹지않은 산~~

더 많이 눈으로 덮여있으면 좋겠지만 이렇게 설경을 봐도 이뿌네요

 

반대편으로 아파트와 한강택시도 보이구~~

한강택시는 언제한번 타보려나 ㅎㅎ

 

오랜만에 밖에나와서 윤후가 기분이 좋은거같네요~

바람이 좀 차도 윤후야 겨울을 느껴보아라 ㅎㅎ 대신 감기걸리면 안돼용~

 

조금 산책을 하다 찬바람에 다시 돌아옵니다 ㅎㅎ

아 겨울바람 왜케 찬건지..강바람이라 더 그런듯하네요

 

미사리선사유적지라고 하네요

이곳에 선사시대유적이..아이들 교육상 한번씩 읽어보면 좋을듯해요~

하지만 이걸보기위해서 가는건 그닥 추천하진 않아요!

 

찬바람에 코가 빨개진 우리윤후^^

 

산책하고 나오는길에 미사리카페촌의 배카페도 구경해봅니다!

생각보다 크군요!

다음에는 요기가서 커피한잔해야할꺼 같네요^^

 

상쾌한공기를 마시며 한강의 겨울풍경을 감상하기좋은 미사리산책!

주말에 방안에 움츠려있지마시고 맑은공기마시러 가족과 나가보세요^^

나름 기분이 좋아집니다^^

맛있는 쭈꾸미볶음드시고 뷰가좋은 더리버에서 차한잔마셔도 좋답니다^^

미사리맛집 청솔향기 - http://blog.daum.net/gophil/13379801

미사리카페 더리버 - http://blog.daum.net/gophil/1337958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