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산정호수를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한잔의 여유

by 필리핀푸우짱 2013. 12. 21.
728x90

[산정호수]호수를 바라보며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자~

가족여행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장모님생신으로 포천처가집에 있다가 결혼기념일을 맞아 산정호수로 겨울나들이를 하고 왔답니다

12월 1일에 다녀왔는데 포스팅이 많이 늦었네요

산정호수는 인공호수지만 나름 뷰가 좋아서 산책하기 좋은곳이랍니다

처음 제대할때는 부대근처인 산정호수를 쳐다도 안볼꺼 같았는데....^^;;

잠시 시간을 내서 드라이브하고 커피한잔하고 왔답니다

억척이 억순이와의 첫만남이네요

다른분의 도움을 받아 가족사진도 억척이와함께 찍게되었네요^^

 

12월1일 산정호수는 눈에 온 흔적이 은근 많았답니다

눈을 보고 좋아하는 우리 윤후^^

밖에만 나오면 얼마나 좋아하는지~~

 

날씨가추워 산정호수에 있는 커피숍으로 들어가봅니다

tv에서 나온집이라는데 크게 기대를 하진 않았답니다

한림이라는 커피숍

 

들어가는 입구에서 본 산정호수의 모습입니다

바람만 안불면 그냥 저 테이블에서 커피마시면 아주 좋을듯합니다

 

우리윤후도 호수를 배경으로 한장찍어주시고~~

 

커피숍내부는 옛커피숍의 모습이더군요 ㅎㅎ

추위를 피하러 오신분들이 많은듯하더군요

 

호수가 잘보이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아봅니다

커피한잔과 유자차를 주문합니다

차는 5천원정도였던거 같구 선불이더군요

 

카페라떼를 주문한거같은데 이렇게 나왔네요

커피잔은 엄청크고~~맛은 엄청 달고 ㅎㅎㅎ

 

잘웃는 우리윤후랑 즐거운시간~~

 

커피숍안에서 보는 산정호수의 풍경입니다

 

오리배를 타는 산정호수의 모습~

얼마나 열심히 오리배에서 발을 젓고 있을까요?ㅎㅎㅎ

 

30분정도 안에 있으니 은근 어지럽더군요~

호수를 바라보면 멀미나는 느낌이 나더군요^^;;

밖으로 나와서 그네의자에 앉아봅니다

바람이 강하게만 불지않으면 여기가 실내보다 더 좋은 자리라고 생각이 드네요

 

오랜만에 본 조형물~

다시봐도 약간 이상한모양 ㅎㅎ

 

오랜만에 콧바람쐬서 기분좋은 우리윤후 ㅋㅋ

 

더 추워지면 가족과 산책하기 쉽지 않을껏같네요

오랜만에 방문한 산정호수에서의 커피한잔!

가족과함께 작은행복을 느껴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