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북서울꿈의숲전망대에서 아기와함께 서울풍경즐기고 아이리스만나기

by 필리핀푸우짱 2013. 11. 24.
728x90

[북서울꿈의숲전망대]무료로 서울풍경을 즐기는 방법

가족여행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북서울꿈의숲은 제가사는 노원중계동에서 15분거리로 가깝습니다

편하고 쉽게 방문할수있어서 여름에 종종방문한 공원이죠

북서울꿈의숲에는 전망대가 있답니다

항상 멀리서만 보다가 저번에 한번 도전해보았습니다

북서울꿈의숲전망대 다녀온지 벌써 몇달지난거 같은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서울풍경을 제대로 즐길수있는 북서울꿈의숲 전망대만나보세요^^

손가락추천꾸욱눌러주세요^^

 

북서울꿈의숲은 서울 노원,중랑,수유에서 가까워서 서울시민들에게 아주좋은 쉼터입니다

특히 가족단위로 아기들과 함꼐 시간보내기 아주 좋은 곳이지요~

초가을에 분수도 시원했던 북서울꿈의숲! 

 

북서울꿈의숲 입구에는 서울과 환경에 대한 디지털전시도 만날 수 있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둘러보면 교육적으로도 좋을듯합니다

서울시를 모형으로 만들어놓았군요~

 

서울의 야경도 멋지죠?ㅎㅎ

 

서울의다양한 곳을 안내해줍니다

아직도 가봐야할곳이 많군요!

 

완전 귀여운 도토리세상이군요~~

수제로 만든 인형들...너무 귀여워요!

 

북서울꿈의숲전망대를 밑에서 본 모습입니다~

밖에서봐도 멋지죠?ㅎㅎㅎ

 

한참인기있던 아이리스드라마를 촬영한곳이기도 하네요

이병헌사진과 한컷찍어야하는데 말이죠 ㅋ

 

북서울꿈의숲12경도 있네요!

북서울꿈의숲에가면 모두모두 즐기세요~

 

북서울꿈의숲전망대는 엘리베이터를 몇번 타야도착할수있답니다

유모차로 갈수는 있으나 이리저리 가야하는 약간의 불편함은 있답니다

 

북서울꿈의숲전망대에서 본 서울풍경입니다!

산과 아파트들~~가슴이 탁트이는 느낌이군요^^

 

우리아들 윤후도 서울풍경감상하는 중입니다 ㅎㅎ

 

전망대에는 카페도 있어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수있답니다

멋진풍경에 커피한잔이 빠지면 섭섭하죠?

 

서울풍경을 즐기며 데이트하기도 딱좋은 서울꿈의숲전망대랍니다

야경도 아주멋질꺼같은데요? 

 

옥상으로 올라가면 강한 바람이 불면서 전망대를 더 느낄수있구요

아기랑 올라가기에는 비추입니다 ㅎㅎ

젊은 분들이라면 전망대 옥상도 올라가보세요

전망대에서 아이리스드라마를 떠올려봅니다

서울의 풍경을 즐기기좋은 북서울꿈의숲전망대!

아기와함께 서울즐기기좋구요

가족단위뿐만 아니라 데이트코스로도 좋을듯합니다

가을단풍이 들어서 지금가도 아주 멋진풍경을 볼수있으리라 생각이되네요


큰지도보기

북서울꿈의숲 / 전망대

주소
서울 강북구 번동
전화
설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