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남양주여행]가을단풍과 재미난 석상들의 조화 시크릿가든 석화촌!

by 필리핀푸우짱 2013. 11. 15.
728x90

[남양주여행 석화촌]가을단풍 만끽하는 석화촌!여기가 바로 나만의 시크릿가든!

가족여행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유난히 찬바람이 부는 한주네요^^;;

가을단풍을 놓치면 너무 섭섭하답니다

가을이 가기전에 서울근교 남양주로 단풍구경하고왔답니다

아들윤후눈을 즐겁게하기위해서 찾은곳은 바로 석화촌!

남양주라서 저희집에서는 약 20분만에 도착할 수 있답니다

무료로개방한 석화촌이라는 곳이 있더군요

고민없이 따뜻하게 챙겨입고 출발~~

손가락추천꾸욱누르시고 단풍과석상만나보세요^^

 

길가에 붙은 표지만 석화촌과 시크릿가든!

하늘색이 정말 이뿌군요!

 

주차장도 무료~공터같은곳에 주차하고 석화촌입구로~

매표소도 없고 그냥입장하면됩니다.입구가 약간 그렇쵸?^^;;

 

와이프와 윤후 인증샷한장 찍어주시는센스!

무료입장이 잘보이는군요 ㅎ

 

입구에 단풍나무가 아주 빨갛게 노랗게 물들었군요~

 

석화촌안내도입니다 은근히 큽니다

길도 여러갈래가 있어서 코스를 잘짜야 이곳저곳볼수 있을듯하네요

 

석화촌이라는 말처럼 입구에는 돌로 만든 조각들이 보입니다 ㅎ

장기두는 할아버지 모습하며 ㅎ 갑자기 흥미로워집니다

 

작은다보탑도 있네요 ㅎㅎ

우리윤후보다 작은 다보탑이군요 ㅋ

 

여기서부터 갈래길의 시작입니다

바람개비부터 봐야하나...

저희는 돌길이아닌 내리막길을 선택했답니다

 

지나가면서 거울에서 3명이서 사진도 한장 찍어봅니다

이렇게나마 가족인증샷을 ㅋ

 

정말 빨갛게 익은듯한 단풍나무입니다~

노란잎들이 바닥에 깔려있고 빨간나무가 있으니 은근 분위기나더라구요

 

노란잎을 밟아가며 나무와 돌상들을 감상하면서~

서울근교에 이런곳이 있다니 ㅎㅎ

 

여러가지컨셉의 돌상들이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동상들의 표정이 아주좋네요 ㅎ

 

석화촌은 지금 공사중인부분도 있더라구요~

내년에는 더 멋진 모습을 볼수 있을듯합니다

왕이앉았을꺼같은 돌의자

 

상당히 많은 석상들이 있는 석화촌이랍니다~

 

결혼하는 모습이네요

검은머리파뿌리가되도록 변치마오라는 말이 은근 마음에 와닿네요

결혼생활은 참고참고의 연속~ㅎ 초심을 잃치맙시다!

 

울긋불긋물든 석화촌단풍길입니다

이런갈래길이 많아서 아기자기하게 재미가있답니다

 

불게물든 나뭇잎과 보라색꽃~

 

정일품인가 정이품으로되어있던데..

왕놀이하면 좋을듯한느낌이 드네요

 

이런저런 석상들이 상당히 많아요~

옛날이야기를 돌로만나는 기분이랍니다

 

군데군데 저런 거울을 만들어놓았더라구요

셀카족을위해서인지~

노란단풍사이에서 거울샷!

 

낙엽이 우수수떨어진 길 아이들이 예쁜단풍잎을 고르는거같아요~

짧은길이지만 가을단풍 느끼기엔 부족함이 없어요

 

노랗고 빨갛게 물든 단풍나무들이 붉은빛을 자랑합니다

어찌이리 빨갛게 물들었을까요??

 

우수수떨어진 붉은 낙엽들과 밤송이들~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기도 하지만 이렇게 떨어진 낙엽들을 보면 무언가 쓸쓸함이 느껴지네요

 

이렇게 붉게물든 단풍에도 무슨 사연이 있겠죠?

이제 얼마안있으면 모두 낙엽이 되겠죠~지금만 볼수있는 가을단풍 마니마니 봐주세요~

 

석화촌 단풍과도~석상들과도 추억을 남겨보세요~

나만을 위한 시크릿가든 ㅎㅎ

 

다양한 자연의색을 느끼면서 걸을수있는 석화촌이에요

 

이건 미사일?

저희와이프는 보자마자 남자의 상징을 떠올리는^^;;

 

생각보다 많은 석상들이 모여있답니다

 

보는순간 웃음이 빵터진 석상~~

화장실에 쭈그리고 앉아있는 포즈군요!

옆에 있는 남자석상이 ㅋㅋㅋ

 

같이 화장실포즈도 취해보는 푸우짱입니다 ㅋ

 

재미있는 석상과 낙엽으로 가득찬 길~

가을을 느끼기엔 아주 충분한시간이네요

 

노랗고 빨간 단풍들이 주는 즐거움에 오는 눈이 호사하는군요~

 

이날 찬바람이 제법불어서 석화촌을 100% 즐기지는 못했답니다

하지만 다양한 석상들이 주는 즐거움과 울긋불긋단풍들이 주는 즐거움을 생각보다 큰듯합니다

서울근교 남양주 거리도 가깝고 입장료도 무료~

이렇게 좋은 나만의 시크릿가든 석화촌 산책해보세요^^ 

 

석화촌 주의사항 TIP

흙길이 많아서 유모차는 쉽지 않은거같아요

갈래길이 많으니 구석구석 잘살펴보세요^^

 

산책하기좋은 서울의 다른숲공원 !

중랑구 캠핑숲 - http://blog.daum.net/gophil/13379885

북서울 꿈의숲 - http://blog.daum.net/gophil/13380055

양재시민의 숲 - http://blog.daum.net/gophil/13379147

꽃가득 서울숲 - http://blog.daum.net/gophil/1337917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