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노원맛집/상계역맛집]이런돈까스봤어요?골라먹는재미 돈까스먹는 용만이

by 필리핀푸우짱 2014. 2. 6.
728x90

[노원맛집/상계역맛집/돈까스맛집/이색돈까스/돈까스먹는용만이]

맛있는 맛집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제가 노원맛집으로 추천하면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집이 2곳이있습니다

바로 물회장어탕집과 돈까스먹는용만이입니다

이젠 단골이되어서 한동안 안먹으면 생각나는 그런 노원맛집이랍니다

단골이 되다보니 항상 사장님들이 반갑게 맞아주신답니다

돈까스먹는용만이는 정말 다양한 돈까스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이제까지 시도한 메뉴가약 60여가지랍니다

처음에는 주로 왕돈까스와 까르보돈까스를 먹었는데요

요새는 갈때마다 새로운메뉴에 하나씩 도전을 하게 됩니다

노원상계역맛집에서 새로운 돈까스에 빠져보세요~골라먹는 재미가있는곳!

돈까스맛집 손가락추천 꾸욱 눌러주세요^^

 

 

 

정말 다양한 돈까스를 만날수있답니다

정말 골라먹는 재미가있답니다

해품달,로즈,까르보 이름만으로 신기한메뉴들이 다양하답니다

 

 

돈까스먹는용만이는 콜라와 밥이 무한리필입니다

단 남기면 벌금이라는거~~

 

 

항상 기본으로 시키는 왕돈까스와 까르보돈까스!

이집의 기본이며 베스트메뉴랍니다

 

 

 

푸짐한 크기의 왕돈까스!

양도 푸짐하고 썰어먹는 옛날돈까스입니다

약 30여가지 특제소스가 돈까스의 맛을 더해준답니다

 

 

 

한번먹고 반해버린 까르보돈까스!

이집에서 요것때문에 사실 푸우짱이 단골이 되었답니다

까르보나라소스와 돈까스의 황홀한 만남!노원맛집으로 강추할수있는 메뉴랍니다!

 

 

 

살이 통통한 새우살도 크림소스와함께 한입!

어제 먹고왔는데 또 생각나네요~

 

 

 

다음에 도전해본 메뉴는 바로 정식같은 용만이스페셜입니다

왕돈까스,새우까스,생선까스,치즈롤까스를 골라먹을수있답니다

 

 

 

치즈롤까스를 먹어볼까요?

속안에 치즈가 그냥 쫙쫙 늘어납니다 ㅎㅎ

요런 재미에 치즈까스를 먹는거죠^^

 

돈까스속이 뜨거워서 그런지 치즈가 정말 쭉쭉 늘어나죠?ㅎㅎ

또 먹고싶군요~

 

 

 

 

어제 먹고온 비프크림카레돈까스입니다

일반 카레돈까스와 비슷하지만 차원이 다르답니다

돈까스먹는용만이는 노원맛집이니깐요!

소고기와 야채가 먹기좋은 크기로 아주 푸짐하게 들어가있답니다!

 

 

이건 그냥 먹어도 맛있는카레인데 돈까스와 같이 먹으니 정말 ㅎㅎ

어제 같이간 제 지인도 비프크림카레돈까스에 완전 반했답니다 ~

저도 한입뺏어서 암냠~~

카레의 풍미가 남달라요 ㅎㅎ

 

 

 

요건 지금 이름이 생각안나네요~~

숙주나물과 가시오부시가 ㅎㅎ

상당히 특이한 돈까스죠?

 

 

이건 바나나롤까스와 고구마롤까스랍니다~

바나나를 품은 돈까스와 고구마를 품은 돈까스!

요것도 참 특이하죠~

 

 

돈까스위에 또 바나나를 올리고 소스를 올려서 우아하게 먹어주면됩니다 ㅎㅎ

신기하죠?

 

 

이날 4가지 돈까스를 한번에 ㅎㅎ

 

 

요건 칠리마늘돈까스입니다

칠리라는 말이 들어가서 조금 맵지 않을까했는데 데리야끼소스느낌이었답니다

슬라이스된 마늘의 풍미가 좋았던 돈까스였답니다 ㅎㅎ

 

 

 

마늘과 함께 먹으니간 건강에도 좋을꺼 같더군요~

일반 왕돈까스소스와는 또 다른 소스랍니다

 

 

정말 다양한 돈까스를 만날 수 있는 노원맛집 상계역맛집 돈까스먹는 용만이

까르보돈까스,롤돈까스,칠리마늘돈까스,해품달돈까스,카레돈까스 너무 많은 메뉴!

이정도면 노원맛집으로도 손색없겠죠?ㅎㅎ

이젠 무엇을 먹을까 항상 고민이 됩니다

베이직한 왕돈까스와 약간 특이한 까르보돈까스가 그래도 제일 좋은듯하네요

재미나고 신기한 이색돈까스 드셔보세요^^

 

용만이돈까스 까르보돈까스 - http://blog.daum.net/gophil/1337965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