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분당미금역맛집]175도에서요리하는 그릴밥과 쌀국수 GIL175

by 필리핀푸우짱 2014. 1. 29.
728x90

[분당미금역맛집]175도로 볶아낸 베트남식 그릴밥과 깔끔한 쌀국수의 조화 GIL175!

맛있는 맛집을 찾아다니는 푸우짱입니다

며칠전 지인이 분당 미금역에 깔끔하고 괜찮은 곳이 있다고해서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이놈의 호기심덕분에 강남에서 미금역까지 ㅎㅎ

정말 맛있는 분당미금역맛집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GIL175?식당이름이 난해합니다 ㅎㅎ

그릴키친175를 줄여서 GIL175로했나보군요

이름이 무슨 의미를 담고있는지 궁금합니다

나중에알고보니 요리온도가 175도라고 합니다

무슨비밀이 있는지는 저도잘^^;;

국물이 맛있는 쌀국수와 베트남식 그릴밥을 만나보세요!

손가락추천누르고 즐겁게봐주세요^^

 

거리에 GIL175를 알리는 홍보물

쌀국수,볶음밥,오믈렛 3가지가 주요메뉴인듯합니다

 

미금역길거리라서 찾기는 어렵지 않을듯합니다

하얗간판에 눈에 잘뛰게 GIL175라고 써있군요^^

 

식당정면은 통유리라서 시원한 느낌입니다

앞에 대기석이 있는거보니 평소에는 줄을 서서 먹기도하는듯한 느낌입니다

 

가게내부는 안쪽으로 긴편이며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입니다

안쪽에 그릴룸안에서 요리가 이루어진답니다

 

내부는 간결하면서도 깔끔해서 좋습니다

요새 이런 모던한곳이 맘에듭니다~~

 

간결하고 간단한 메뉴판~

뭐가 맛있을까요?쌀국수랑 볶음밥.....

같이간 친구는 양지차돌쌀국수를 저는 게살새우그릴밥을 주문합니다

 

가게안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따뜻해보입니다^^

 

간단한 기본찬과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배치도 깔끔 ㅎㅎ

 

쌀국수용기가 음푹파져있어서 양도 상당히 많아보이는군요~~

맛이 궁금합니다 ㅎㅎ

 

쌀국수비주얼이 상당히 맘에듭니다

양지와 차돌고기가 넉넉하게 들어간 쌀국수~

친구가 주문한음식이지만 국물 맛을 보니 국물이 아주 그냥 끈내줍니다

국물맛의 깊이가 아주 좋군요!!!

 

절인양파를 위에 올리고 피시소스와 핫소스도 듬뿍~~

 

적당양의 쌀국수와 양파 거기에 고기를 올려서 한입에!!!

뺏어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는군요 ㅎㅎ

남의 떡이 커보이는게 맞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주문한 게살새우그릴밥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숙주가 많이 들어간 볶음밥입니다 ㅎㅎ

게살과 새우는 그리 많치는 않네요...ㅡㅡ

 

베트남식 또는 태국식볶음밥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굴소스를 충분히 볶아내서 풍미는 괜찮습니다

기름기는 생각보다 많구요 숙주의 아삭함이 맘에듭니다

 

기호에 맞게 소스도 뿌려서 먹어봅니다 ㅎㅎ

약간 느끼함을 핫소스가 좀 잡아주는 느낌이군요

 

식사후에 계산을하는데안에서 요리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GIL175는 175도에서 요리한다고 하는 뜻인듯합니다

요리할때 175도가 최적온도라고 하는데 이건 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175도에서 요리를 하는것이 왜 좋은지 알려주면 더 좋을꺼 같네요

그냥 최적온도 175도라고 하기보다는 ㅎㅎ

왜 175도인지 고객이 알면 더 좋을듯합니다

개인적으로 볶음밥보다는 쌀국수에 점수를 더 주고 싶습니다

쌀국수 국물이 왠만한 쌀국수 체인점보단 훨씬 더 깊은맛으로 느껴집니다

분당미금역맛집 GIL175에서 쌀국수와 그릴밥(볶음밥)드셔보세요^^

 

분당미금역 그릴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