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노원역맛집]하얀비빔면은 무슨맛?쫄면이 맛있는 옹골면국수전문점

by 필리핀푸우짱 2014. 2. 12.
728x90

[노원역맛집]하얀비빔면과 쫄면이 생각나면 옹골면국수전문점으로!

맛집을 좋아하는 필리핀푸우짱입니다

노원구에 참 명소가 없는데요 로또명당이 있습니다 1등이 무료 20번이나 당첨된곳!

그래서 가끔 제 지인들이 로또를 사러 강남에서 노원까지 오곤한답니다

노원에 오면 저랑같이 식사를 하는데요 보통 제가 노원맛집을 몇곳 데리고 간답니다

간단하게 무엇을먹을까 고민하다가 면종류가 생각이 나더군요

매콤하고 쫄깃쫄깃한 쫄면을 좋아하시는 여성분들 많으시죠?

가끔씩 생각나는 쫄면이 아주 맛있는 집이있습니다

노원역에 있는 맛집 옹골면입니다

이집 쫄면하나만큼은 정말 맛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밤에 자꾸 생각나는 쫄면과 하얀비빔면을 만나보세요!

손가락추천 꾸욱 눌러주시는센스!

 

노원역에 4호선 지하철역입구쪽이라서 찾기는 크게 어렵지않답니다

계단에 가려지긴하지만요~

국수전문점에서 국수보다 더 맛있는쫄면을 판답니다 ㅎㅎ

 

저녁 10시쯤이었던 같은데 1층에 자리가 없더군요

처음으로 다락방같은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생각보다 더 밝은 분위기의 옹골면이네요

 

메뉴를 보면 국수종류가 대부분입니다

가격도 참 좋쵸?노원역이다보니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좋은듯합니다

납장만두나 주먹밥을 가미한 세트메뉴도 있구요

전 고민없이 쫄면을 주문하고 제지인은 옹골비빔면을 주문하고 주먹밥을 따로 주문해봅니다

제 개인적으로 세트메뉴를 비빔국수,잔치국수,김치말이국수에만 제한하지말고

원래 메뉴 + 얼마해서 세트메뉴로 다양하게 하면 더 좋을꺼 같군요!

 

따뜻한 국물이 아주 좋네요~유부도 넉넉하고 ^^

국물은 무한리필 ㅋㅋㅋ

국수전문점 느낌아니깐~~

 

주먹밥과 옹골비빔면이 나왔답니다

기본반찬은 단무지와 김치!

 

엥??비빔면이 왜 하얗치??

저도 처음 주문한거라 살짝 당황스럽습니다

하얀비빔면은 과연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야채도 풍성하고 하얀비빔면을 한번 먹어봅니다

어라?소고기멸치육수에 간장양념으로 간을 하면 이런맛이 나려나?

맵지않아 자극없이 은근 간이 괜찮군요~~

참기름덕분인지 고소한 비빔면!

보통 빨간떡볶이를 먹지만 간장양념한 궁중떡볶이를 만난듯한 느낌 아실라나 몰라~

이색메뉴가 있으니깐 노원역맛집이라고 해도 되죠?ㅎㅎ

 

주먹밥은 적당히 짭짤합니다!

이거 쫄면의 매운맛을 중화시켜줍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 쫄면이 늦게 나와 하얀비빔면과 쫄면,주먹밥이 한상에~

나름 푸짐한 분식이군요^^

 

옹골면쫄면은 정말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쫄면과는 달리 비벼나오기때문에 바로 먹기만하면됩니다

 

먹기좋게 가위로 쓱쓱 잘라준후 후르륵~~~

아 매콤새콤한 쫄면!은근 매콤하지만 자꾸 손을 부르는 그런맛이랍니다

부추,당근,무,콩나물,양배추가 나름 풍성하게 들어가서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답니다

약간 맵긴하지만 개원하고 시원한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쫀득하고 탱탱한 면발도 아주 맘에 드는곳이랍니다

정말 쫄면으론 노원역에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하얀비빔면의 지인도 제 쫄면 먹어보곤 엄지를 치켜드네요 ㅋㅋ

 

편안하게 부담없이 즐길수있는 쫄면과 특색있는 하얀비빔면!

맛도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아주 좋은 노원역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지인이 잘먹었다는 말을 들으니 기분이 좋네요!

노원역에서 맛있는면이 생각난다면 옹골면에서 드셔보세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