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분당미금역씨앗호떡]씨앗가득한 호떡 천원의행복!

by 필리핀푸우짱 2014. 2. 1.
728x90

[분당씨앗호떡]미금역에서 만난 씨앗호떡 완전 고소해!

맛있는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분당미금역에서 점심을 먹고 커피숍을 찾아 헤메이다가 씨앗호떡을 발견했습니다

점심식사를 막 마친후였지만 고소할꺼같은 씨앗호떡의 유혹에 바로 넘어가고 말았답니다

길가 떡볶이집에서 씨앗호떡이을 바로바로 만들고있네요

고소한 기름냄새에 이끌려 저도 모르게 씨앗호떡을 주문하고 돈을 내버렸습니다

씨앗호떡은 어릴적 겨울에 항상 먹던 호떡의 새로운진화입니다

분당 미금역에서 만난 고소한 씨앗호떡을 만나보세요

 

대박집명품 씨앗호떡 한개에 천원입니다

은근이 사람들이 많네요

 

'잠시만요~씨앗호떡 먹고가실께요' 느낌아니깐~~

최근 인기있는 개그코너 패러디네요

고객만족도 99% ㅎㅎ 정말 그러길 바랍니다!

 

호떡이 지금은 보통 1천원은 하는거 같네요

참 물가가 ㅎㅎ 세월이 흐르면 추억의 군것질꺼리들도 가격이 올라가네요

뜨거운 기름에 씨앗호떡이 익어가는군요 ㅎ

 

요새는 호떡을 거의 기름에 튀기는듯합니다

기름에 굽는건지 튀기는건지~큰 차이는 없지만^^

 

뜨거운 호떡은 이렇게 먹기좋게 종이컵에 담아주네요~~

예전에는 두꺼운 종이에 주던데 종이컵이니 꿀이 떨어질 염료도 없고 먹기 편하군요^^

 

한입을 크게 베어물었답니다

한쪽은 밀가루가 두껍지만 한쪽은 씨앗이 가득하군요~~오호!

 

해바라기씨,땅콩,호두,잣 뭐 나름 다양한 씨앗들이 호떡안에 숨어있네요~

달콤한 설탕꿀과 잘어울려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호떡을 먹으면 먹을수록 안에 숨어있는 설탕꿀과 씨앗들이~~~

아 이거 정말 천원에 행복입니다

 

이건뭐 씨앗범벅입니다 ㅎㅎ

달콤함과 고소하고 씹히는맛이 너무 좋군요!

 

밀가루안에 숨겨진 설탕꿀과 씨앗의 환상조화!

점심식사후에 먹었지만 정말 맛도 좋고 간식용으로 딱인듯합니다

초등학교시절부터 좋아하던 호떡

이젠 씨앗품고 업그레이드가되었네요

분당미금역 7번출구에가면 씨앗호떡먹어주는 센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