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27]비속에서 만난 팔라완 엘니도추천여행코스 빅라군!스몰라군!

by 필리핀푸우짱 2012. 7. 30.
728x90

[필리핀27]비속에서 만난 팔라완 엘니도추천여행코스 빅라군!스몰라군!

안녕하세요~오늘은 푸우짱의 팔라완 엘니도에서 가장 멋진 비경을 자랑하는 곳중 하나인 라군호핑투어입니다

오늘 팔라완여행은 엘니도의 호핑투어A 코스를 체험햇답니다

주요 경로는 Small Lagoon,Big Lagoon,Secret Lagoon,Shimizu Island,7 Commando Beach를 둘러보는 코스랍니다

라군은 팔라완 엘니도에 여행온 분들은 꼭 가봐야하는 필수코스라고 합니다

필리핀에서 가장 뛰어난 경관을 가진 곳이 바로 이 라군이라고 하네요

오늘 둘러볼 빅라군,스몰라군,스크릿라군이 아주 기대가~~

라군(Lagoon)은 석호,환초에 둘러싸인 얕은 바다라는 뜻이네요~

팔라완 라군은 환초에 둘러싸인 바다에 해당하는 것 같답니다

아침에는 날씨가 좋았었는데 투어를 출발할 시간이 되자 날씨가 갑자기 어둑어둑해집니다

아 변덕스러운 필리핀 날씨~우기라서 더 심한듯하네요~

 오늘 우리를 안내할 가이드가 인사와 함게 일정을 설명합니다

 라군을 만나기 위해서 힘차게 파도를 가르는 우리 방카~

다행히 스몰라군(Small Lagoon)을 만나기위해서 목적지에 오자 날씨가 좋아졌답니다

날씨가 좋아지니 바다속도 좋아지는듯한 느낌~

오늘 투어를 같이하는 잘생긴 영국여행객~

스몰라군(Small Lagoon)에 도착해서 같이 여행온 사람들과 기념사진~

한국,영국,미국,호주,필리핀사람들의 국적비율입니다!

엘니도 스몰라군 역시 에메랄드빛 바다가 장난이 아닙니다

어제와는 또 다른 느낌을 받습니다

 산속에 둘러싸인 느낌을 받는 스몰라군 Small Lagoon입니다

 한폭의 수채화 같죠~뒤쪽으로도 여행온 배들이 줄줄이~투어A가 제일 선호도가 큰 만큼 여행온배도 많은거 같네요

스몰라군에서 스노쿨링을 즐기는 사람들~

스노쿨링장비를 챙겨서 물속으로!

스몰라군(Small Lagoon)은 병풍가운데에 들어가면 비밀통로가 있답니다

여기를 물속으로 지나가면 원형으로 둘러싸인 스몰라군이 나온답니다

방수팩을 가지고 가지 않아서 스몰라군 안쪽사진을 찍지를 못했네요~

스몰라군은 아주 큰 대형 자연온천에 온 느낌을 받을 수 있구요

병풍처럼 둘러싼 암석 사이에서 색다른 느낌을 받았답니다.사진 못찍은 것이 정말 아쉽네요 ㅠㅠ

스몰라군을 스노쿨링으로 감상후에 갑자기 소나기가 내립니다

정말 가늠하기 힘든 우기때 필리핀 날씨네요 ~

그래도 비를 맞으며 필리핀바다를 더 느껴봅니다

빗속에서 자연샤워중~

필리핀 빗물로 자연샤워중~물보다 비가 더 시원합니다~

이렇게 비를 맨몸으로 맞아본게 언제였을까요~어릴적에 참 비도 많이 맞았던거 같은데~

비에 젖은 생쥐꼴이 되버렸네요^^;;

스몰라군안쪽에서 배를 타기위해 스노쿨링하는 사람들이 밖으로 나오고 있네요~

빗방울이 점점 거세지고 우리는 다음 목적지인 빅라군(Big Lagoon)으로 향합니다

여기가 빅라군(Big Lagoon)입구입니다

많은 배들이 여행객을 싣고 빅라군을 돌고 있답니다

 상당히 터프하지만 운전을 잘하는 괴력의 보트운전자~

 비가 와서 아쉽지만 시원합니다~비속에서 팔라완 절경 감상중~

팔라완의 바위침식이 유난히 눈에 들어옵니다.

파도가 암석을 침식시켜서 바다와 암석사이에 30센티정도의 공간이 생겼답니다

정말 오랫시간 걸렸겠죠~자연의 힘은 위대합니다!

 빅라군 줄줄이 사탕처럼 늘어선 방카들~

 생각보다 비가 많이 와서 시미주아일랜드(Shimizu Island)로~

 비속에서도 스노쿨링을 하는 여행객들이 있네요~

 시미주아일랜드(Shimizu Island)에는 비를 비하고 있는 많은 외국인 여행객들이 보입니다

 다들 비를 피해서 이섬으로 온것 같네요~

필리핀 가이드가 이섬에서 점심을 먹고 떠날거라면서 섬에서 시간을 보내라고 합니다~

아침에는 날씨가 좋았지만 라군에 도착해서 많은 비때문에 라군을 제대로 감상하지 못한것이 못내 아쉬었답니다

빅라군 스노쿨링에서 많은 열대어를 볼 수 있으리라 기대했었는데^^;;

그래도 비가 그치기를 바라면서 오후에 시크릿라군투어를 기대해봅니다

빗속에서 만날 필리핀 팔라완의 스몰라군,빅라군은 여기까지~

참 필리핀 팔라완으로 여행하시는 분은 방수팩 꼭 챙기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