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향긋한 커피세상

[커피곳간]다양한 원두 핸드드립 이색커피전문 커피곳간

by 필리핀푸우짱 2012. 6. 27.
728x90

[커피곳간]다양한 원두 핸드드립 이색커피전문 커피곳간

서대문에서 에스프레소 배운후 지하에 있는 커피볶는집 커피곳간을 방문했답니다

입구에 있는 칠판간판이 이곳이 일반적인 커피전문점과는 다르다는 점을 느낄 수 있답니다

만약 이간판이 없다면 여기에 커피곳간이 있는지 모르고 지나가는 사람들이 아주 많을껍니다~

커피곳간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커피가 핸드드립이라는 점입니다

칠판을 보시면 핸드드립커피로 곳간커피,케냐AA,에티오피아 예가체프,콜롬비아 스프리모등

원산지가 다양한 원두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랍니다

또한 무료 핸드드립강좌가 있다는 점과 원두를 판매한다는 것도 좀 특이하죠~

지하로 내려가는 커피곳간의 모습이랍니다

다양한 커피종류의 커피가 있네요~블루마운틴부터 처음 들어본 이색커피까지 있네요~

저 큰 포대는 원두가 담긴 포대로 예상됩니다~

 커피곳간 내부의 모습입니다 이커다란 통에는 무엇이 들었을까요?

한쪽면에는 다양한 커피관련된 기구들이 진열되어있었답니다

약간은 정렬되지 않은 느낌의 내부입니다.

상업적인 분위기라기 보단 오래된 헌책방에 온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커피곳간 내부에는 원두,세계의 다양한 원두,커피기구들로 꽉차있답니다

의자옆에는 원두포대가 ㅎㅎ

 이건 어디에 쓰는 물건일까요?참 처음보는 물건들이 많네요~

 커피곳간 내부에도 핸드드립 무료강좌와 로스팅원두를 판매한다는 문구가 보이네요~

작은병에 담긴 커피 원두들도 색다른 볼꺼리입니다

 커피 박물관에 온거 같죠?

 커피곳간에서는 생전 처음 보고 듣는 원두들이 많아요!

벽과 천장사이에도 커피포대로 인테리어를 한 것이 색다릅니다

의자옆에도 커피포대들~

 테이블은 별로 없고 커피원두와 기구들로만 가득합니다~

 약간 어두운 느낌이며 손님들이 없어서 조용히 수다떨기 좋을꺼 같네요

 이 커피곳간 사장님이신듯~

커피곳간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더운관계로 팥빙수를 먹었답니다^^;;

에티오피아,케냐,탄자니아,인도네시아,브라질,과테말라,코스타리카등 정말 다양한 커피를 제공하는 곳이랍니다

또한 커피의 특색을 메뉴판에 설명이 되어있어서 색다른 커피에 도전해보기도 괜찮을꺼 같아요^^

커피곳간의 시원한 왕팥빙수~더위엔 역시 뭐니뭐니해도 팥빙수가 최고!

둘이 먹기에도 상당한 양의 맛있는 팥빙수~

시중의 스타벅스,카페베네,커피빈,카페7그램,엔젤리너스등 많은 커피점과는 기본이 틀리다고 생각합니다

젊은층이 좋아하는 세련된 인테리어를 바라시면 이곳을 가시면 안됩니다

경험해보지 못한 커피의 세계를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에겐 추천하고 싶네요

이색 커피에 빠져봅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