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수빅요트호핑투어 여행은 플렉스!

by 필리핀푸우짱 2023. 5. 22.
728x90

 

 

필리핀 수빅 요트호핑 프라이빗한 여행 만들기!

 

필리핀을 자주다니는 푸우짱이에요

얼마전 클락과 수빅을 다녀왔어요

한동안 수빅을 갈일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방문이네요

필리핀 수빅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요트!

클락처럼 수빅경제특구로 지정되어있고 바다가 가까운 도시지요.

Subic은 미군해군기지가 있는 곳이고 항구가 잘 발달되어 있고 요트도 상당히 많아요

예전에 요트를 바라보면서 점심 식사를 한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수빅요트호핑을 하고 왔답니다.!

얼마전 경험한 세부요트호핑과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도 궁금하더군요

 

 

수빅요트호핑은 여행과 낚시 이렇게 나누어지는 거 같아요

보통 요트를 한번 렌탈시 기본 3시간이라고 하네요

요트업체마다 조금 다르겠지만 기본 3시간 기준 2만페소부터 시작인거 같아요

인원이 커지면 요트도 커지고 렌트비용도 상승하는 거 같네요

 

 

요트비용외에 식사비는 별도인가봅니다.

요트호핑투어를 할때에 이런 부분을 꼼꼼히 잘 살펴보시기 바래요

수빅에도 선셋호핑투어가 있네요

2시간의 크루즈에 식사포함 2000페소면 비용도 괜찮은 느낌입니다.

선착장에 가면 여러 업체가 있으니 잘 확인해보세요!

 

 

11시에 출발하는 수빅 요트호핑투어!

선착장으로 들어갑니다

보트들이 많이 정박해있는 수빅요트클럽이에요

 

 

적당한 사이즈의 요트!

1층에는 안실이 있고 2층은 외부 공간이에요

올라가서 2층 앞자리에 앉아봅니다.

그늘막이 있어서 햇살을 피할 수 있어서 좋네요

선글라스쓰고 바다를 내려다보면 기분이 저절로 업!

 

 

우리가 탑승한 요트 2층 후면부

식사를 위한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요

요트 2층은 고급스러운 모습은 아니였어요

 

 

잠시후 출발....

시원한게 바다를 횡단하는 요트!

보통 요트호핑투어는 11시에 시작이라고 합니다

주변의 다른 요트들도 속도를 내면서 각각의 목적지로!

 

 

수빅요트호핑 목적지에 도착했어요

섬인거 같은데 이곳의 바다 색깔은 이뿌네요

에메랄드빛의 바다는 충분히 매력적이에요

 

 

도착하자마자 점심식사를 시작합니다.

수빅호핑투어의 식사는 해산물이 많이 나오는군요

커다란 머리를 자랑하는 도미회도 있고!

오우야.... 필리핀에서 도미회~~

비주얼도 굿!

 

 

굴, 조개, 게, 생선구이, 문어등 다양한 해산물이 준비되었어요

준비한 참이슬과 함께 바다위에서 맛있게~~~

멋진 바다위 요트에서 먹는 식사는 특별하고 맛있답니다.

시원한 바다바람이 불고 기분도 좋네요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스노쿨링타임!

저는 이날 컨디션이 별로라서 입수는 하지 않았어요

풍덩풍덩 바다를 즐기는 분들!

열대어가 보이지 않아서 스노쿨링은 좀 아쉽다고 하네요

그래도 작은 거북이 한마리를 봤어요

거북이보면 금전운이 좋다던데!

2023년부터는 금전운이 좋아지려나?

필리핀 수빅 여행와서 이런 기대를 ㅎㅎ

 

 

바다위 요트위 선상파티 ㅎ

여행와서 이런 플렉스는 잘 즐겨야죠^^

식사하고 수영하고 이야기나누고...

시간이 훌쩍 지나갑니다

 

 

수빅 요트 호핑투어기본시간은 3시간이라고 하네요

어느정도 시간이 되어서 이젠 항구로 돌아갈 시간

조금만 움직이면 바다색이 이렇게 바뀝니다

 

 

출발했던 곳으로 무사 귀환! 돌아오는길에 바람이 좀 거세지더라구요^^:;

보트와 요트들이 참 많군요!

에메랄드빛 바다보고 도미회와 다양한 해산물로 멋진 선상파티를 하고 왔어요

무엇보다 큼직한 도미회가 가장 기억에 남네요

프라이빗한 수빅여행은 요트호핑투어를 해보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인원수에 따라서 요트를 통으로 렌트할 수도 있고

낚시를 즐기는 분들은 피싱투어를 한다고도 하네요

저녁시간에는 멋진 석양을 감상하는 선셋투어도 있다고 하니

클락 가족연수나 수빅 어학연수중인 분들은 한번쯤 경험해보면 좋을듯하네요^^

물론 여행으로 가신분들은 요트투어 많이 할꺼 같아요!

얼마전 세부요트호핑투어하고 왔는데 수빅에서도 좋은 경험을 했답니다!

여행은 flex!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