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수빅맛집 소나무 한식당 푸짐함이 대박!

by 필리핀푸우짱 2023. 5. 12.
728x90

한식 반찬이 너무 맛있는 수빅맛집 소나무 대만족!

 

 

얼마전 필리핀 팸투어를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클락과 수빅에서 좀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낮에 새로 생기는 어학원과 주변환경을 체크하고 맛있는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한동안 발걸음이 뜸했던 수빅!

한 6년 7년만의 방문이군요

요새 너무 마닐라와 세부에 빠져서리 ㅎ

현지에서 사신 분이 추천한 한식당 소나무에서 저녁식사를 했구요

다양한 반찬도 맛있고 고기 맛도 좋아서 만족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맛잇게 먹은 필리핀 수빅맛집 후기를 나누어봅니다.

 

 

SONAMU KOREAN RESTAURANT

예전에 수빅에선 스테이크와 피자등 서양음식을 주로 먹었는데 오랜만에 한식당을 찾았어요

수빅 소나무 왠지 이름은 한정식 느낌!

 

 

예약을 해놓아서 자리에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어라...음식들의 종류가 심상치 않네?

보쌈, 김치, 김밥, 깻잎, 꼬막, 계란말이, 어묵. 잡채. 떡볶이 기타등등 ......

어우야... 고기집 반찬이 너무 잘나오네?

꼬막무침도 맛있고 김밥도 맛있고!

김밥, 계란말이. 어묵. 김치는 리필리필~~

맛잇는 반찬덕에 메인메뉴 먹기전부터 만족

여긴 반찬맛집 수빅맛집이란 생각이 들더군요

 

 

고기3종세트

삼겹살, 항정살(?). 고추장구이

세트메뉴인거 같아요

메뉴판을 자세히 안봐서 ㅎㅎ

내돈내산은 아니라 ㅋ

지인이 돈내고 전 맛있게 먹었답니다

 

 

필리핀의 좋은점!

고기를 직원이 구워준다는 점이에요

저 어릴적엔 수림공원 같은 갈비집가면 다 구워주었는데

요샌 갈비집은 거의 셀프로 구워야하죠

필리핀 출장와서 오랜만에 육아에서 해방되고 고기도 편하게 먹어봅니다

처음에 고기 굽는 스텝이 자꾸 도망간건 안비밀 ㅡㅡ

뭐라뭐라하니 한 직원이 자리를 지키고 고기를 구워줍니다

이젠 먹는일에만 집중 ㅎㅎ

 

 

숯불위에서 지글지글~~~

고기의 맛도 좋네요

잘익은 삼겹살이 촉촉하고 소금에 콕찍어 먹으니 레알 꿀맛!

이날 골프를 쳐서 그런가 입맛이 아주 ㅎㅎ

시장이 반찬인지....암튼 소나무 반찬과 고기 다 맛있었어요

수빅맛집 인정해요^^

 

 

중간에 나온 막국수!

와.... 이 새콤함 무엇 ㅎㅎ

조금 과하다 싶은 새콤함이지만 필리핀이라 이런 자극적인 부분도 좋아요

새콤매콤하게 입안이 개운해지네요

막국수도 맛있는 수빅 소나무 한식레스토랑이에요

 

 

필리핀 수빅에서 만난 한식레스토랑 소나무!

이날 고기와 반찬이 상당히 맛있어서 저는 수빅맛집이라 부르려구요

프라데라골프장에서 골프치고 밥 먹으러 많이 가는 식당이라던대

이날 참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오랜만에 필리핀에서 맛있는 한식을 먹었답니다.

배부르고 등따시니 아주 행복했어요 ㅋ

수빅에 가면 방문해서 드셔보시길~~~

한국에서도 이정도 식당이면 아이들과 가고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