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스카이허브 인천공항라운지 무료이용 - 우리DA@카드의정석

by 필리핀푸우짱 2023. 4. 27.
728x90

똑똑한 해외출국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무료이용

 

 

얼마전 와이프와 함께 필리핀 커플여행을 다녀왔어요

단둘이 해외여행을 간것이 결혼하기 전에 다녀오고 처음인듯해요

두 아들을 없이 떠나니 짐도 간편하고 몸도 가볍더라구요

해외출국하기전 인천공항에서는 라운지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저는 원래 기업은행 PP카드가 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사용을 하지 않았어요

소유한 하나카드가 정상결제시 동반인 무료지만 와이프가 가진 카드가 무료인것이 있어서

저도 급하게 신용카드를 하나 발급받았어요

우리DA@카드의정석이라는 카드였구요 마스타로 발급받아야하더군요

처음 발급받으면 1회이상 승인이 있으면 인천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가능했답니다!

에어아시아항공 수속을 마치고 공항안으로~

 

 

출국수속을 마치고 탑승동에서 지도를 살펴봅니다.

인천공항에는 스카이허브라운지와 마티나라운지, 항공사 라운지가 있어요

공항을 좀 여유있게 왔어야했는데 와이프의 조금만 조금만으로 시간이 좀 많이 지체되었어요 ㅜㅜ

가장 가까운 곳으로 향했답니다.

스카이허브라운지는 동편과 서편 2곳에 있구요

저는 25번 게이트에서 가까운 라운지를 이용했답니다.

여기는 아시아나라운지도 근처에 있더군요

스카이허브인천공항라운지 이용가격은  정상가가 39달러랍니다.

아마 대부분 PP카드나 카드혜택으로 무료이용하시는 분이 많을꺼에요

안내데스크에서 우리DA@카드의정석을 보여주고 무료입장해서 이용했답니다.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남아있는 테이블에서 자유롭게 좌석 선택이 가능해요

시간이 별로 없어서 가방을 내려놓고 바로 음식을 가지러 갔어요

만두, 탕수육, 불고기등의 메인요리들이 보이네요

 

 

음식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맛있어 보이는 음식을 조금씩 가져와봅니다.

 

 

파스타와 바질토마토~

여성분들이 좋아하겠지요?

 

 

이건 비빔밥재료!

본인이 원하는 재료로 비빔밥을 만들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컵라면~~

짜파게티, 튀김우동, 신라면등 컵라면도 준비되어 있어요

한국인의매운맛 사나이울리는 신라면 ㅋ

컵라면은 상단이 오픈되어 있어요

아마 컵라면 방출을 방지하기 위함 같아요 ㅎ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무료이용 맛있게 먹을 차례에요

여러가지 음식을 조금씩 가져와봅니다.

사실 샐러드는 실패할 일이 없으니 양껏 담아오구요

저는 숙주불고기와 만두, 튀김, 감자샐러드를 가져왔어요

만두가 은근 맛있었어요 ㅎ

달달한 단짠의 불고기도 맛있구요!

처음 먹고 맘에 든 음식 위주로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비행기 타기전 와인을 마시는 와이프~~

와인먹고 숙면을 취해야한다는 핑계(?)로 3잔이나 먹네요 

너무 심한 음주는 비행에 안좋을 수 있습니다 ㅋㅋ

아마 탑승시간이 여유가 있었으면 더 먹었을 수도 ^^;;

 

 

마지막은 비빔밥!

제가 이렇게 담아보니 옆에 있던 아주머니들도 다 비빔밥을 드시네요 ㅋㅋㅋ

제가 담은 비빔밥이 너무 맛있어 보인다고 하시면서 ㅋ

맛잇는건 같이 먹고 같이 살쪄요 ㅎㅎㅎ

 

 

후식타임!

와이프는 커피

저는 주스

파인애플은 맛이 좋았고 오렌지는 단맛이 좀 약했어요

당충전을 위한 파이도 냠냠!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카드 여러가지가 있을꺼구요

제가 발급받은 우리DA@카드의정석이에요

신용카드 이름 부르기가 ㅎ

발급받고 1회 승인만 있으면 라운지무료 이용가능 조건이에요

마스타카드만 해당되고 국내카드는 안되니 주의하세요

조만간 기존에 사용하던 PP카드를 재발급받아야겠어요~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무료 이용으로 든든하게 잘 먹었답니다.

입장시에는 사람이 좀 많았는데 저희가 식사를 마칠 때쯤에는 좀 한적해지더라구요

20여가지의 음식과 맥주 와인등 주류도 준비되어 있구요

생수와 탄산음료, 주스도 잘 준비되어 있답니다.

컵라면도 있어서 해외출국전 김치와 먹어도 괜찮을 듯해요

라운지가 39달러인데 아마 이돈을 내고 먹으면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어요

공항라운지무료이용카드가 많이 있으니 잘 활용하면 좋을듯합니다.

필리핀 가기전 든든하게 먹고 비행기에서 포만감에 꿀잠자서 편했답니다^^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이용

https://gooduhak.tistory.com/13381160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이용하면 편리해!

Matina Lounge 인천공항마티나라운지 출국전 식사와 휴식! 유학원 업무를 하다보니 해외로 많이 나가는 편입니다 올해도 벌써 4번 해외출장을 다녀왔네요 출장갈때는 종종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gooduhak.tistory.com

728x90